엘든링 클래스 선택
엘든링 처음부터 캐릭터 클래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는 머리카락, 눈썹, 피부색, 눈 모양 등을 편집하는 기능 등 각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맞는 인력을 만드는 방법을 최대한 보여줍니다. 그러나 캐릭터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로, 전투에 대한 접근 방식과 이후의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가 결정됩니다.
일부 캐릭터 클래스는 접근 방식이 더 민첩하고 강력하여 근접 전투를 허용하는 반면 다른 캐릭터 클래스는 원거리 전투를 선호합니다. 한편, 조용히 잠입하는 데 적합한 클래스와 원거리 전투에 적합한 마법 능력을 갖춘 클래스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클래스 시스템은 특정 이점에 유리한 특성을 설정하지만 이것이 여정 전반에 걸쳐 개선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캐릭터 선택이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강점과 약점을 갖고 있어 플레이어의 첫 플레이를 생지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From Software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처럼). ) 또는 탐험적인 꿈.
엘든링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으며, 향해야 할 명확한 목적지가 없습니다. 지도에는 은혜의 장소(Places of Grace)로 알려진 휴게소에서 이동하는 일반적인 방향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요점은 이 세계와 그 캐릭터, 적, 풍경이 볼만한 광경이라는 것입니다.
엘든링 탐험할 수 있는 세계
탐험할 수 있는 거대한 오픈 월드가 있으며, The Legend of Zelda와 마찬가지로 멀리 있는 관심 지점으로 향하다가 길을 따라 다른 것에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저게 뭐지?”라는 끝없는 고민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가 흥미롭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이익도 가져오지 않고 오랫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게임 중 어떤 게임에서도 이는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Elden Ring은 활기가 넘치며 호기심을 가질 만한 많은 이유를 제공합니다. 익숙한 길을 벗어나는 것은 종종 새로운 적, 장소, 사이드 퀘스트를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은 다양하며, 게임 초반에 싸우기에는 더 높은 레벨의 적과 마주치는 경우가 많지만, 이 도전을 물리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의 순서를 깨거나 단순히 개발자가 플레이어에게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작업을 시도하는 등 게임 후반에 싸워야 하는 적을 물리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개발자가 의도한 경로를 찾게 되지만 이론적으로는 오픈 월드의 어느 부분으로든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Elden Ring의 전투는 특히 초보자에게 바로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전반적으로, 적을 물리치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할 것입니다. 특히 처치해야 할 생물이 매우 다양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적을 제거하는 방법은 클래스에 따라 다르며, 때로는 적을 파괴하는 방법이 명백할 수도 있고 때로는 약간의 연습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Elden Ring은 공원에서 산책하지 않으며 비디오 게임 경험 에 관계없이 셀 수 없이 많은 죽음을 준비합니다 . 난이도는 때때로 가혹할 수 있으며 적들은 절대적으로 공격을 가할 수 있지만, 게임을 더욱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이러한 골리앗과 싸우는 것입니다.
Elden Ring의 보스에 대해 말하자면, 그 규모는 놀랍습니다. 전투는 강력하고 정말 지독하게 느껴집니다. 잘못된 순간에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이나 공격 실패로 인해 사망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방어적인 반격과 같은 다른 공격 방법이 있습니다. 재의 영혼(Spirits of Ash)이라고 불리는 소환 생물은 전투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종종 휴식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귀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Elden Ring과 같은 게임에서 지원을 받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엘든링 세계가 얼마나 거대하고 개방적인지를 생각하면, 그 세계가 얼마나 생동감 넘치게 구현되는지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땅은 놀랍도록 웅장해 보입니다. 들판과 언덕, 잔잔한 호수와 저수지(그리고 불안한 저수지도 있습니다!)가 있습니다. 건물과 기념물은 웅장한 것부터 초라한 것까지 다양하지만 항상 매우 상세합니다. 인간형이든 거대한 괴물이든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은 부드러움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상상력을 놀라게 합니다.
프레임 속도 우선 순위를 설정하더라도 특정 지점에서 성능이 저하될 수 있지만 이는 결코 게임의 결함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능 모드에서는 Elden Ring이 안정적인 초당 60프레임에 도달하지 못하고 품질 모드에서는 일정한 4K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검토 중에 프레임 속도가 가장 높은 모드가 선택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모드와 대체 모드 간의 시각적 인식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입니다.
요약해보자:
엘든링 비디오 게임의 오픈 월드 디자인을 기념하는 작품입니다. 엄청나게 어려운 적을 물리치는 데에는 진정한 깊은 만족감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성공할 때까지 계속해서 이를 하도록 끊임없이 강요받습니다. 세계는 광대하며 탐험을 장려해야 한다는 이상을 구현하여 플레이어가 지평선 너머에 무엇이 있는지 발견하도록 장려합니다. Elden Ring은 놀라움으로 가득한 잊을 수 없는 필수 게임 경험입니다. 모든 게임 컬렉션에 있어야 할 From Software의 또 다른 걸작입니다!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