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 침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FNAF 게임 리뷰입니다. 우리는 2023년에 플레이합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 침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FNAF

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 침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FNAF 는 평가하기 어려운 게임입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알려진 치명적인 기술적 문제뿐 아니라 시리즈의 이 항목이 플레이어를 새롭고 이전에 탐험하지 못한 환경으로 데려간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탐험된 세계. VR 및 AR 타이틀을 제외한 “보안 위반”는 2014년 출시 이후 시리즈 중 처음으로 순수 3D 환경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자랑스러운 게임, 서적 및 미스터리 이야기 컬렉션의 팬들을 실망시킨 유일한 변화라고 생각했다면 기분 좋게 놀랄 것입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를 보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FNAF(Five Nights at Freddy’s) 시리즈의 최신작에서는 우리를 3D 환경으로 안내하므로 게임플레이도 이에 맞게 조정되어야 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2D 공포 생존 게임을 다루지 않습니다. 이제는 공포 요소가 포함된 미스터리 모험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로봇 생물, 즉 애니마트로닉스에 대한 은밀한 접근과 회피는 시리즈의 정신을 유지하면서 시리즈의 새로운 측면이 됩니다. 이는 스틸 울 스튜디오 의 저자가 포함하는 것을 잊지 않은 많은 세부 사항 덕분에 눈에 띄는데, 이는 게임을 “내골격”까지 풀고 싶어하는 음모 이론가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파이브 나이트 “보안 위반”에서는 거대한 메가 피자플렉스 엔터테인먼트 단지에서 밤에 길을 잃은 그레고리 라는 용감하고 때로는 지나치게 성실한 소년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피자플렉스 는 소규모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체하고 브랜드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이제 야간 경비원 사무실의 비좁은 공간과 보안을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온 조명이 켜진 넓은 홀, 상품으로 가득한 상점, 새로운 글램 록 테마의 애니마트로닉스와 함께 수백 명의 어린이가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다양한 기타 명소를 탐험하게 됩니다. 그레고리 가 자신의 개인 피자 슈퍼스타 프레디 파즈베어 라는 단 한 명의 캐릭터와 회의를 가질 수 있는 곳은 바로 이 홀입니다.

프레디의 피자가게: 보안 침해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FNAF  바네사 경비원

파이브 나이트 는 전통적으로 80년대 스타일로 처음으로 선보인 완전히 재설계된 애니마트로닉 4중주를 선보였습니다. 메인 곰 마스코트인 피자플렉사 에는 닭 글램록 치카, 늑대 록시, 악어 몽고메리 게이터 몬티 등 세 가지 애니마트로닉스가 추가로 등장합니다. 이미 친숙한 4명에 더해 이번에는 토끼 보니가 시리즈를 떠나 신비롭게 사라졌습니다. 또한, AR 플레이어로 유명한 암살자이자 마지못해 추종자인 바니, 아동센터의 야간 경비원 또는 그의 분열된 성격의 태양과 달을 비롯해 DJ 뮤직 맨, 태엽 뮤직 맨, 내골격 및 내골격 등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유비쿼터스 직원 로봇. 하지만 이 게임에는 두 번째 인간 캐릭터인 야간 경비원 바네사 도 등장합니다. 피자플렉스 에서는 다른 흥미로운 캐릭터도 찾을 수 있지만, 이름을 나열하면 보안 위반 음모의 더 흥미로운 부분이 수렁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파이브 나이트의 위치

프레디의 파이브 나이츠 의 새로운 장소에서는 아이들이 다시 사라지고 이야기는 계속해서 신비한 형태를 유지합니다. 그레고리가 경험하는 이야기는 프레디의 뱃속에서 신비롭고 아무런 설명 없이 시작됩니다. 더 좋은 점은 “대규모 생일 파티와 피냐타를 위해 예약된” 그의 위강에 있다는 것입니다. 프레디가 무대에서 쓰러지고 쓰러진 후 그레고리는 그의 위강으로 들어가 그의 방에서 애니마트로닉 프레디 파즈베어에게 발견될 때까지 거기에 머물었습니다. 이번에는 곰이 당신을 공격하지 않고 그레고리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파이브 나이트 에서 그레고리의 코 바로 앞에서 닫혀 있는 중앙 출구로 가려는 시도가 실패한 후, 우리의 주인공은 아침 6시까지 이 거대한 단지의 손아귀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아침까지 6시간을 기다리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시간의 흐름은 한 시간이 약 90초 동안 지속되었던 이전 게임과 더 이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아침까지 기다리려면 시간을 염두에 두고 특정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프레디의 위강이 유일한 피난처가 되는 피자플렉스 의 비밀을 향한 6시간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우리가 이전에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 중 하나는 애니마트로닉스의 눈(위강)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그레고리는 거의 언제든지 프레디를 소환하거나 그 안에 숨거나 그의 능력과 강화된 보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프레디를 때리면 배터리가 소진될 때까지 프레디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빨간색 “저전력” 텍스트가 깜박이기 시작하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레디가 자신의 마음을 구하기 위해 피자플렉스 곳곳에 흩어져 있는 충전소 중 한 곳에서 충전하도록 하거나, 기계 몸체를 떠나 가장 가까운 충전기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프레디는 몸으로 다른 애니마트로닉스로부터 당신을 보호하지만 그레고리와 비교하면 상당히 느립니다.

5일 동안의 보안 침해 는 3D 모델링 환경과 제어 가능한 테디 베어뿐만 아니라 친숙한 활동과 교묘하게 연결되는 다양한 새로운 메커니즘도 갖추고 있습니다. 프레디 자신 외에 주요 메커니즘 중 하나는 독점적인 파즈워치 였습니다. 시계는 피자플렉스 의 방대한 카메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며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주변에 숨어 있는 애니마트로닉스를 계속 주시할 수 있습니다. Faz-시계 에는 지도와 모든 임무 목록이 포함되어 있어 피자플렉스를 돌아다닐 때에도 유용합니다. 그 안에서는 무작위로 배치된 가방 형태로 제공되는 단지 내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텍스트 문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5박 (5 Nights) 게임 줄거리

향후 전개에 대한 단서가 자주 포함되는 5박 (5 Nights) 스토리 외에도 게임 보관함과 유사한 선물도 전 세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안에는 다음 임무에 필요하거나 순수하게 수집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습니다. 수집된 아이템은 인벤토리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으며, Esc 키를 통해 매우 불편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음 임무에 필요한 항목의 경우, 예를 들어 피자플렉스의 한 부분 또는 다른 부분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메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메가 피자플렉스 앳 파이브 나이트(Mega Pizzaplex at Five Nights)는 지상 4층, 지하 2층으로 구성된 복합 건물로, 여러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층은 피자플렉스 전체의 주 출입구이자 로비입니다. 혼잡한 로비에서는 극장, 어린이날 센터 또는 중앙 아트리움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도의 중심점이 되는 메인 아트리움으로, 여기에서 다른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트리움의 결함이 있는 에스컬레이터는 층간 이동 역할을 합니다.

각 층, 특히 아트리움 자체는 어린이 엔터테인먼트를 목표로 하는 단지가 포착해야 하는 네온 색상과 유치한 장난기로 반짝이는 80년대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무대에 거대한 홀로그램이 있는 밝은 아트리움 외에도 Pizzaplex에는 어두운 지하 창고, 차가운 주방, 심지어 무서운 애니마트로닉스 서빙 공간도 있습니다.

파이브 나이트 피자플렉스 의 각 섹션은 세 가지 주요 애니마트로닉스 중 하나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몬티스 게이터 골프 나 록시 레이스웨이 와 같은 명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피자플렉스 에는 보니 보울, 파즈케이드 디스코 및 놀이 공간, MAZE자세 미로, El Chip 레스토랑, 페이저 블래스트  레이저 태그 등과 같은 다른 테마 공간도 있습니다. 각 레스토랑, 아케이드 또는 디스코룸에는 고유한 기능이 있으며, 게임 중에 재구성되지 않는 각 섹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섹션은 접근이 제한되어 있으며 특정 유형의 티켓이나 검사 수준이 필요합니다. 몬티스 게이터 골프 또는 보니 보울 과 같은 구역을 이용하려면 파티 패스, 댄스 패스 또는 데이케어 패스와 같은 티켓이 필요합니다.

애니마트로닉스를 제외한 피자플렉스 인 파이브 나이트의 모든 구석구석은 유비쿼터스 직원 로봇이 지키고 있으며, 이 로봇은 단지 전체 영역을 지속적으로 검사합니다. 직원는 인간 근로자를 대체하는 피자플렉스의 로봇 직원입니다. 보안 로봇 외에도 로봇 셰프, 레스토랑 서비스 로봇, 양동이와 걸레를 들고 있는 로봇까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애니마트로닉스를 소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으로 저장한 위치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그림자 속을 몰래 돌아다니는 구간에서 게임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지만, 빠르게 달려야 하는 구간에서는 더욱 좌절감을 줍니다. 다소 짜증나지만 로봇은 게임에 재미 있고 다양한 추가 요소입니다. 특히 복잡한 카드를 나눠주시는 분들…

파이브 나이트 에서는 애니마트로닉스 및 직원 로봇 외에도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한 많은 문으로 인해 여행이 제한됩니다. 피자플렉스 고객이 접근할 수 없거나 밤에 문을 닫는 구역에 접근하려면 보안 수준이나 검사 수준이 필요합니다. 피자플렉스에는 보안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아이콘인 보안 배지가 있는 8개의 보안실이 있습니다. 이 캐비닛은 항상 카메라를 감시하고, 안전한 캐비닛 도어를 닫고, 애니마트로닉스가 가까워질 때 에너지 소비를 관찰해야 하는 고전적인 FNAF 개념을 적용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니게임은 향수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원작과 비교할 수 없는 게임의 기술적 수준으로 인해 좌절감을 주기도 합니다.

파이브 나이트 세이브 게임

파이브 나이트 (Five Nights) 에서는 스토리의 몇 가지 특정 지점을 제외하고 게임이 자동 저장되지 않는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피자플렉스 벽에 무작위로 테이프로 붙여진 분홍색 태블릿에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E” 버튼을 엄청나게 오랫동안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을 쫓는 애니마트로닉의 압력을 받고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얼마나 짜증나는지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태블릿에는 일반적으로 프레디의 머리 모양의 충전기가 함께 제공되며, 그레고리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파이브 나이트에 왜 배터리가 필요한가요? 던전의 어두운 영역 외에도 애니마트로닉스와의 전투 중에도 어두운 영역을 통과하게 됩니다. 그레고리는 건방진 소년일 뿐만 아니라 버터에 굶주린 애니마트로닉스 살인자이기도 합니다. 각 전투는 독특하며 항상 다른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그 중 일부는 애니마트로닉스가 여러분을 기다리는 동안 적극적으로 숨고, 도망치고, 일부 활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다른 것들은 특정 아이템을 수집하도록 요구하며, 이를 통해 전투가 뒤따르는 멋진 애니메이션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게임에는 스토리나 영화 같은 장면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각 애니마트로닉스에 대한 이러한 작은 애니메이션은 흥미로운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파이브 나이트에서 그레고리는 주로 각 트리오가 고유한 업그레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로봇을 죽이고 싶어합니다. 일단 비활성화되면 잔인하게 몸에서 떼어내고 애완동물인 프레디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존 기간 동안 파이브 나이트 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각 애니마트로닉스의 약점을 식별하고 이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록시 는 숨겨진 통로나 벽을 통해 물체를 볼 수 있는 향상된 눈을 가지고 있으며, 몬티 는 피자플렉스 의 지정된 게이트를 통과하고 Pizzaplex의 숨겨진 영역을 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정된 발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Freddy에 설치된 음성 모듈이 다른 애니마트로닉스의 귀를 멀게 하거나 특정 문을 열 수 있는 비명을 낼 수 있는 Chica만이 남게 됩니다.

메인 무대 바로 아래에 위치한 파이브나잇 피자플렉스 “부품 및 서비스” 섹션에서는 프레디를 분해하고 미니 게임의 일부로 새로운 신체 부위를 설치하게 됩니다. 각 개선 사항은 신체에 연결되어 작동을 모니터링하는 인공 지능의 지시를 반복해야 합니다. 미니게임은 버튼을 반복해서 누르고, 불이 들어오는 순서대로 케이블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보안 프로토콜이 비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오류에 유의하세요.

그레고리는 또한 새로운 도구를 받게 됩니다. 점프하고 달리고 손전등을 사용하는 그의 능력은 소위 “페이저 블래스터”와 “페이저 카메라”로 보완됩니다. 카메라를 찾을 수 있는 몬티스 골프 코스나 페이저 블래스터 를 얻을 수 있는 페이저 블래스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무기” 모두 애니마트로닉스나 유비쿼터스 로봇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직원 위상 카메라는 한 번의 클릭으로 피자플렉스의 로봇을 즉시 놀라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명이 켜진 후 특정 숨겨진 문과 기타 비밀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페이저 블래스터 는 고전 공상과학 레이저 ​​권총을 에뮬레이트하며 로봇의 전기 회로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페이징 챔버와 달리 6발의 탄창이 있지만 직원 로봇의 경우 머리를 직접 공격해야 합니다. 두 도구 모두 사용 후 재충전해야 하며 이는 지나치게 오랜 시간을 기다린 후에만 발생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피자플렉스 주변을 여행하는 것이 조금 더 쉬워질 뿐만 아니라 모든 보스와의 싸움도 쉬워집니다.

처음에 파이브 나이트 는 최초의 애니마트로닉을 제거하기로 선택한 환상을 제공하지만 이는 몬티와 치카 에게만 국한됩니다. 이 경우 두 번째 애니마트로닉은 항상 록시 여야 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선택은 실제로 매우 제한됩니다. 그러나 두 번의 처치, 프레디 의 업그레이드 및 약간의 조사 후에 6시간 내에 선택권이 제공됩니다. 당신은 진행 상황에 만족하고 가능한 최악의 결말을 보거나 신비한 욕조와 피자플렉스의 나머지 부분의 미스터리를 계속 탐험하기로 결정합니다.

이제 파이브 나이트 의 신비로운 바니가 누구인지 묻는다면, 그 질문에 대한 답도 알고 싶습니다. 피자플렉스를 뛰어다니는 이 캐릭터는 10시간 동안의 스토리에서 단 세 번만 등장하며, 매번 그녀의 무작위 등장은 여러분을 더욱 혼란스럽게 할 뿐입니다. 그녀를 발견할 때마다 당신의 시야는 망가진 카세트 테이프로 변하고, 그녀의 불쾌하고 순진한 손짓은 당신의 척추를 전율하게 합니다. 두려움을 더하기 위해 바니 는 그녀의 상징적인 부엌 칼을 벗겨냈고 이는 다시 팬들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아침에 피자플렉스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면 키보드 앞에 앉아 있는 것보다 더 똑똑하게 떠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각각의 죽음 이후에 당신에게 남은 것은 떠날 선택과 함께 피자플렉스 에서 나가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보안 위반 에는 광택이 나는 바닥에 밝은 네온을 반사시키는 광선 추적 지원, 창의적이고 시각적으로 흥미진진한 다양한 미션 등 몇 가지 트릭이 숨어 있습니다. 그들 모두를 설명하는 것은 아마도 실용적이지 않을 것이므로, 레벨 디자인과 비주얼이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놓칠 수 없는 몇 가지만 언급하고 싶습니다.

파이브 나이트 의 베이비 센터는 보안 위반 전체에서 가장 무섭고 창의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특히 불이 꺼지면 거의 게임 초반에 그녀를 만나게 됩니다. 낮 동안 조명이 켜져 있을 때 자신을 애니마트로닉 태양(태양)으로 표현하고, 조명이 꺼지면 달(달)로 표현되는 관리인은 쉽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됩니다.

해은 끊임없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히스테리 과잉 행동을 보이는 캐릭터이며, 유일한 요구 사항은 조명이 켜져 있다는 것입니다. 약간 미친 루나는 버릇없는 아이들을 훈계하고, 유아 센터 외에도 피자플렉스 어디에서나 매 시간마다 루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과 프레디는 충전소에 숨어 위협적인 애니마트로닉스가 떠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환상적이고 매끄럽게 통통 튀는 캐릭터들의 조합은 폭소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오싹한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거대한 거미처럼 파즈케이드 섹션의 벽을 따라 돌아다니면서 동시에 자신의 믹스를 연주하는 파이브 나이트 게임에서 DJ 뮤직맨 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가 어두운 터널에서 당신에게 뛰어내려도 당신은 전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미니 버전도 창의적으로 보이며 여러분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독특한 경험을 언급할 때 레이저 태그 경기장, 미로, 미니 골프를 꼭 언급해야 합니다. 하나의 리뷰에 담기에는 활동이 너무 많습니다.

파이브 나이트의 긍정적인 측면에는 확실히 전체 게임의 오디오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음악이든, 분위기 있는 소리든, 개인의 행동 소리든, 보안 위반는 전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 점에서 계속 차별화됩니다. 공간 오디오는 피자플렉스를 돌아다닐 때마다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레온 리켄의 원본이든 이전 게임을 참조한 음악이든 즉시 내 재생 목록에 추가됩니다. 또한 앤디 필드(위성 헤드유닛 AI 목소리 역), 켈렌 고프(프레디, 선, 문) 등 배우들의 복귀도 팬들을 기쁘게 할 예정이다.

위에서 읽은 모든 내용은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히 알고 게임이 예상한 대로 정확히 작동하는 완벽한 파이브 나이트 의 시나리오입니다. 그러나 보안 위반는 지도에 마커를 표시하거나 파즈워치 에 정확한 임무 설명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영어가 유창하지 않으면 길을 잃습니다. 작업이 완전히 기본적인 것일지라도 대화를 무시하거나 무작위로 발견된 가방에서 단서를 읽지 않으면 피자플렉스 를 배치하거나 파즈-시계 에 작업을 구성하는 것에 대해 완전히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파이브 나이트 성공의 나머지 절반은 게임 자체 내 협업인데, 이는 극히 드물다. 게임의 기술적 조건은 파국적인데, 그런 조건에서 어떻게 게임이 출시될 수 있었는지 놀랍습니다. 게임을 망가뜨리는 결함이나 게임 버그가 연일 발생하고 있습니다. 방의 질감은 심지어 아트리움 전체에도 영향을 주지 않으며 끝없는 공허함을 느끼게 됩니다. 실수로 밝기나 감마를 변경한 경우 장면을 다시 촬영하면 게임이 원래 설정으로 되돌아갑니다.

프레디는 계속해서 무너지기 때문에 당신이 그에게 접근할 수 없거나 그를 충전할 수 없거나 프레디는 초음속으로 회전하는 것을 재미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를 당신의 위치로 소환하기로 선택하면, 그가 바로 당신 앞에 서 있더라도 그의 순간이동은 거의 보장됩니다. 다른 애니마트로닉스도 비슷한 마술을 부리기 때문에 상황이 좀 더 불쾌해집니다. 이는 특히 STAFF 로봇에 의해 감지되거나 좁은 공간에서 감지될 때 발생합니다.

프레디는 대화에서 지도에 무언가를 표시해 주겠다고 말하지만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는다고 자주 언급합니다. 게다가 지도가 작고, 설명도 없고, 확대할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시각적 카메라에 의존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장시간 시청하면 카메라 필터가 짜증날 수 있습니다.

파이브 나이트 의 또 다른 짜증나는 점은 메시지를 찾으면 왼쪽 하단에 알림이 팝업으로 표시되어 확인할 수 있지만, 버튼을 클릭하면 특정 메시지가 아닌 메시지 목록만 표시된다는 점입니다. 메시지와 모든 작업은 지능적인 방식으로 표시되거나 정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계를 잠깐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완료되지 않은 작업을 검색하는 데 몇 분이 소요됩니다. 결국 이 검색은 작업 설명이 전체 스토리라인만큼 평범하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결론:

이 게임을 어떻게 보려고 해도 항상 이 게임이 더 큰 게임의 설익은 버전인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디스크에 무려 80GB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출시 직전에 게임에서 많은 콘텐츠가 제거되었는데, 이는 특정 단계에서 게임 플레이가 완전히 달랐음을 시사합니다. 개발자들은 자신들이 만들려고 하는 게임의 규모를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끝없는 지연뿐만 아니라 게임의 최종 상태도 발생했습니다.

6개의 엔드 중 하나만 애니메이션 영상 장면으로 제시되고 나머지는 만화 형식으로 제시된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그것들은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에 전혀 맞지 않으며, 뭔가 이류급을 받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궁극적으로 잠재력과 좋은 아이디어가 있기 때문에 부끄러운 일입니다.

중독성이 강한 피자플렉스 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모든 기술적인 문제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항상 저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분을 화면에 계속 붙어있게 하고, 완료하려고 할 때마다 또 다른 미스터리를 찾도록 격려하는 특정한 마법이 있습니다. 수많은 버그, 그래픽 및 조명 결함, 텍스처 로드뿐만 아니라 전체 컴플렉스 로딩 지연으로 인해 자주 웃게 됩니다. 문제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게임은 신비한 조사,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위치, 그리고 무엇보다도 완벽한 사운드 디자인을 갖춘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여 무거운 공포의 분위기를 호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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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