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프랜차이즈 게임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프랜차이즈의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이 게임은 줄거리를 과장하지 않고도 Assassin’s Creed를 즐겁게 만드는 모든 측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인상을 망칠 수 있는 오류가 많습니다.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단 13년 만에 프랜차이즈의 12번째 주요 출시작입니다.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은 출시를 내놓는 비디오 게임 시리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상당한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Assassins Creed: Rogue, Unity 및 Syndicate는 시리즈 기준으로 볼 때 실망스러웠습니다.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최고의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서 경고의 이야기로 변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없는 게임 버전은 매년 출시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Assassin’s Creed는 빠르게 인기를 잃었지만, 빠르게 다시 인기를 되찾았습니다. Origins, Odyssey, 그리고 이제 Valhalla가 모두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개발자인 Ubisoft Montreal(Origins 및 Valhalla)과 Ubisoft Quebec(Odyssey)은 프랜차이즈를 부활시킨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Valhalla는 이전 두 버전의 계획을 따릅니다. 원작보다 오픈월드 RPG 느낌이 더 많이 납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에서 큰 건물을 오르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대신 바이킹 보트나 믿음직한 말을 타고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줄거리: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게임에서 원하는 모든 것.
발할라에서 여러분이 다시 살아볼 수 있는 인물은 레이븐 클랜(Raven Clan)이라고 불리는 소규모 노르웨이인 그룹의 일원인 에이보르 바린스도티르(Eivor Varinsdottir)입니다. 이야기는 서기 867년 노르웨이에서 시작됩니다. 이 기간은 노르웨이인과 덴마크인이 유럽의 많은 지역을 식민지화했던 바이킹 시대의 시작입니다. Eivor와 그의 입양된 형인 Sigurd는 이러한 추세를 따라 노르웨이를 떠나 영국으로 가서 자신의 식민지를 시작합니다.
정착지를 건설하고 나면 먼 나라에 사는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해야 할 일, 즉 동맹을 맺게 됩니다. 그리고 이것이 당신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방법입니다. 나라는 여러 지역과 도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동맹을 맺으려면 각 지역을 방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우정을 대가로 누군가가 권력을 얻거나 유지하도록 돕는 것이 포함됩니다. 각 지역에는 고유한 미시 역사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매우 독특하지만 취해야 할 조치는 매우 유사합니다. 이 플롯의 가장 좋은 점은 최종 임무에는 일반적으로 소규모 군대로 요새를 공격하는 것이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임무
성 공격은 가장 흥미로운 임무이지만 전통적인 Assassin’s Creed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에는 맞지 않습니다. 사실 발할라에서는 은밀하게 행동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암살자 문화는 메인 스토리의 작은 부분입니다. Eivor는 암살자가 될 팀과 협력하지만 그들을 완전히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함께 협력하여 기사단이라는 공통의 적을 물리칩니다. 이 게임에서는 기사단이 바로 기사단입니다. 나는 Ubisoft가 Assassins에 대한 입장을 누그러뜨린 것은 플레이어들이 신조를 발견하고, 그 역사를 배우고, 합류하는 동일한 노래와 춤을 반복하는 데 지쳤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대화의 중요한 특정 지점에서 어떻게 반응할지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결정 중 일부는 플롯 개발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이 여러분에게 이런 기회를 줄 때마다 나는 참여감을 느낍니다. 이러한 선택 중 일부는 캐릭터의 성격을 심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로맨틱한 사람들의 경우 게임 경험을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듭니다.
Assassin’s Creed를 플레이해본 사람이라면 Animus의 스토리 외에도 완전히 다른 스토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항상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보다 애니머스 내부에서 전개되는 이야기에 더 매력을 느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늘 일어나는 모든 사건은 설익은 공상 과학 소설과 비슷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발할라에서는 애니무스 밖의 외부 세계가 최소한의 시간만 소요됩니다. 그리고 항상 약간 혼란스럽긴 하지만, 여전히 내 관심을 불러일으킬 만큼 관련성이 있고 설득력이 있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게임 플레이: 과거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도전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게임인 전투 메커니즘은 이전 게임과 유사합니다. 이전에는 게임의 이러한 측면이 장점이었습니다. 샷이 다른 게임보다 조화롭고 매끄러워 보였습니다. 비록 이것은 더 이상 다른 게임이 이 성과를 따라잡거나 능가하는 것만큼 우수하지는 않지만.
예를 들어, Ghost of Tshumina는 진행하면서 무기를 직접 익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게임이 전반적으로 덜 투박한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발할라에서는 여전히 공격을 피하고 차단한 다음 일련의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게임과 달리 Valhalla는 전투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는 데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게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끼, 창, 방패, 망치, 검, 사슬 등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적극적인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보다 방어적인 전술을 선호하고 왼손에 방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스킬 트리는 방대하며 스텔스, 전투 스킬 또는 원거리 공격에 집중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세 가지 지점을 모두 채울 수 있을 만큼 빠르게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더 강한 무기를 위해 양손을 마스터하는 등 재미있는 능력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경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지 선택을 변경하고 다른 영역에서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그러한 결정에 대해 오랫동안 고민하는 데 익숙한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전투가 훌륭해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개발자는 사용자가 자신이 만든 대형 지도에 익숙해지도록 하여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시간을 목표에서 목표로 이동하는 데 보내도록 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완료하는 데 약 60시간이 걸리는 게임에서는 마을을 오가는 것이 지루합니다. 특정 장소로 빠르게 이동하는 기능은 도움이 되지만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는 않습니다.
문제의 일부는 캐릭터와 동물에 대한 AI가 상당히 열악하기 때문에 게임에 완전히 몰입하기 어렵다는 점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몇 피트 떨어져 있어도 생물이 항상 당신을 알아차리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실제로 그들을 사냥하는 것보다 길에서 말을 타고 달려가서 그들을 더 많이 죽였다고 확신합니다. 스토리에 참여하지 않은 NPC들도 비슷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그들은 같은 줄을 계속해서 반복합니다. “FLUUUGA!”라고 외치는 농부 여성의 목소리. 평생 내 뇌리에 새겨질 것이다. 좀 더 현실적인 AI를 추가하면 큰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말은 말보다 쉽지만, 그래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그래픽과 사운드: 아름답지만 결함이 있음
저는 Valhalla를 PS4에서 플레이했고 후속 세대 콘솔에서는 플레이하지 않았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즉, 그래픽을 다른 PS4 게임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발할라(Valhalla)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눈 덮인 산 등 일부 장소는 너무 웅장해서 멈춰 서서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게임의 다양한 부분은 거의 동일해 보이지만, 독특한 부분은 아름답게 완성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었습니다. 물체가 옷을 통과하고, 캐릭터가 맞은 후 순간이동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함께 살아갈 수 있는 것들이며, 나를 죽이지 않는 한 때로는 그것들이 재미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는 더 심각한 버그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저장이 중단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전에 나는 같은 상사를 4번이나 이겨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정은 이례적이었습니다. 내여 주인공이 파티를 열었습니다. 술을 마시면 인생의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는 증거였다. 또 다른 주요 문제는 게임이 여러 번 무작위로 충돌한다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캐릭터의 성별(Eivor)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남자 성우를 평가할 수 없어서 여자 버전을 선택했는데, 여자 버전이 좋았어요. 게임 속 다른 성우들과 똑같습니다.
결론
북유럽 바이킹 암살자 쉐옹의 모험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프랜차이즈에 큰 추가 요소입니다. 그는 과장된 고정관념을 피하고 작고 잘 구성된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전투 메커니즘은 재미있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당한 수의 버그가 있으며 AI는 때때로 압도적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Ubisoft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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