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라이 3/ Far Cry 3에 대한 의견
파크라이 3 플레이하기 전에 명확히 해야 할 점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의 기대에 크게 좌우된다는 것입니다. 이제 파크라이 3 기대를 뛰어 넘는 것으로 보이는 그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기대했는지에 관계없이, 여러 수준에서 당신을 놀라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경은 태평양 한가운데 어딘가에 있는 이국적인 섬인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어디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그렇게 외딴, 너무나 바람직하고 동시에 예측할 수 없는 장소에 어떻게 도착하게 되었는지입니다.
제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몇 년 만에 다른 어떤 1인칭 슈팅 게임보다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파크라이 3의 경이로운 프레젠테이션 때문입니다. 우리는 형제 및 친구들과 함께 꿈의 휴가를 떠나는 청년 제이슨 브로디의 역할을 맡습니다. 급진적인 모험은 좋지 않게 끝나고 그들을 앞서 언급한 섬에 고립시키고 지역 단체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미친 지도자와 함께 해적과 인신매매범.
감방(새장과 비슷함)에 우리와 함께 있는 우리 형은 궁극적으로 이 상황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이 모험은 모든 수준에서 기억될 것이며 제이슨을 변화시키고 우리를 강제할 모험을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이벤트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게임에서는 먼저 주인공의 취약성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슈퍼 군인이 아닙니다. 그는 우리와 마찬가지로 미친 사람들과 범죄자들에게 둘러싸인 신비한 섬에 홀로 끔찍한 상황에 처해 있는 평범한 청년입니다.
파크라이 3 게임의 줄거리
파크라이 3의 스토리는 매혹적이며 매우 감정적으로 강력하고 때로는 초현실적이지만 비디오 게임에서는 매우 드문 일을 달성합니다. 즉, 우리가 변화된 느낌을 갖게 하고 주인공과 함께 우리를 변화시킵니다. 처음에 우리는 섬의 마지막 피난처로 추정되는 지역 주민들과 즉시 접촉하게 되며, 특히 데니스 로저스의 모습을 통해 모험 내내 우리를 돕게 됩니다. 우리는 나중에 섹시하고 신비한 여성이자 사람들로 알려진 지역 전사 그룹의 리더이자 앞서 언급한 미친 리더인 꽃병 몬테네그로 자매인 시트라 만났습니다.
나는 꽃병의 특성화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는 게임 초반부터 그의 눈에서 광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는 과대망상을 풍기는 마약 중독자였습니다. 섬은 다윈을 훨씬 넘어 확장되어 가장 미친 모드로 생존하기 때문에 꽃병는 “핸즈의 섬“에서 가장 미친 범죄자가 아닙니다. 그 역할은 주요 적대자이자 꽃병의 보스인 호이트 워커에게 할당됩니다. 호이트는 군도 남부의 실제 개인 군대를 통제하고 포로 노예 무역을 담당하고 있어 친구, 특히 동생 라일리를 찾는 데 유력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제이슨의 동기의 출발점이지만, 섬에는 가장 평범한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는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조금 되돌아가서, 우리가 꽃병 자매의 존재를 발견한 이유는 왼팔에 신비롭게 나타나는 문신 때문이며 이는 게임의 진행 시스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저는 RPG 스타일 슈팅 게임의 진행 시스템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총이 그 목적을 달성하던 시절부터 왔습니다.
그러나 파크라이 3는 흥미로운 방식으로 진행 시스템을 사용하지만(스킬 포인트를 소비함에 따라 팔 문신이 커짐) 올바른 비율로 사용하므로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할 필요를 느끼지 않습니다. 스킬포인트별로 사실, 이것은 게임 디자인에서 가장 놀라운 측면 중 하나, 즉 다양한 게임플레이 요소의 균형입니다. 큰 게임인데 100% 완성해서 기분이 좋아요. 사소한 목표라도 충분한 보상을 받으며 결코 부담스러워지지 않습니다.
파크라이 3 게임 시각화
파크라이 3의 섬은 거대하고 대부분 매우 상세합니다. 사실, 파크라이 3는 게임이 처음부터 중독성이 있을 만큼 설득력 있게 오픈 월드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진정한 예입니다. 각 임무가 끝날 때, 우리가 다시 한 번 초목 사이 어딘가에서 길을 잃었을 때, 우리가 원하는 것은 메인 스토리를 계속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계속 탐색하는 것뿐입니다. 섬에서 길을 잃으면 시간과 공간에 대한 감각을 잃게 되고, 시계를 보면 새벽 5시가 되어도 여전히 원하는 일을 다 한 것 같지 않습니다.
다양한 이유 중에서 액션과 환경 자체의 예측 불가능성을 강조하겠습니다. 후자는 실제로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린 16시간 동안 저의 가장 큰 적이었습니다. 섬은 작은 가지와 두 개의 주요 블록이 있는 군도와 비슷하며 남쪽으로 갈수록 광기가 더욱 심해집니다.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는 적대적인 집단의 존재가 더 커질 뿐만 아니라, 자연 자체도 고려해야 할 위험한 요소입니다. 성급한 항해로 인해 치명상을 입어 수십 번이나 죽었고, 정글에서 야생동물을 상대해야 했던 횟수도 셀 수 없을 만큼 컸다.
파크라이 3에서 적대 세력을 피하기 위해 지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적 캠프를 정복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면 주변 지역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목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먼저 미사일을 발사한 다음 화염방사기를 사용하여 우리를 던지는 모든 지원군을 태워버릴 수 있지만, 이러한 지점에 도달하는 가장 유용한 방법은 경보 장치를 파괴하고 경비병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모드를 사용하면 적이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추측조차 할 수 없습니다.
파크라이 3에는 테이크다운 전용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사용하면 경비원을 죽이고, 그의 칼을 훔쳐서 다른 경비원에게 던지거나, 심지어 그의 수류탄을 풀어 동료들에게 밀어붙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스텔스를 의무화하지 않고 보상합니다. 사냥의 경우에도 우리가 다가가면 공격적인 동물도 있고, 의도를 알아채고 겁 없이 도망가는 동물도 있지만, 들키지 않고 풀밭에 숨어 접근하면 화살 한 발로도 눈에 띄지 않고 효과적으로 일을 할 수 있다.
파크라이 3의 각 영역은 특정 유형의 동물 전용으로, 가지고 다니는 탄약의 양을 늘리기 위해 동물의 피부가 필요하며, 이는 진행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동물들이 우리에게 적대적일 뿐만 아니라, 덜 조심스럽게 접근한 후 경비원 무리로부터 황야로 도망쳐야 했던 환상적인 에피소드를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찾으려고 흩어졌고 내가 개울 근처에서 경비병 두 명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코모도왕도마뱀 한 무리가 나타나 두 경비병을 공격해 죽이고 나는 사악한 미소를 지으며 조용히 후퇴했습니다. 얼굴, 환상.
이 경우에는 순전히 운이 좋았지만,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야생동물을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적 집단은 일반적으로 호랑이를 캠프의 우리에 가두는데, 호랑이를 놀라게 하는 좋은 방법은 먼저 이 동물을 야생에 풀어 놓아 시골에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게임플레이에 접근하는 방법은 너무 많고 예측 불가능성이 너무 많아서 다양한 관심 지점을 정복하고 탐색하는 것이 집착이 됩니다. 수집품이 일반적으로 숨겨져 있는 지하 공간도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솔직히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에서 차용한 파크라이 3의 또 다른 흥미로운 요소는 지도 주위에 흩어져 있는 신호 장치로,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면 주변 지역의 목표물을 드러냅니다. 그 중 일부는 1인칭 슈팅 게임을 각색한 진정한 플랫폼 게임입니다. 각 코스에는 라키야트(칼) 스타일의 사냥, 희귀 동물 사냥, 운전 기술을 실제로 테스트할 수 있는 시간 제한 보급품 배달 등으로 구분된 하나 이상의 선택적인 도전 과제도 있습니다. 다양한 차량이 주목할 만하며 게임 내 탐색은 보트, 자동차, 오토바이, 심지어 행글라이더로 수행됩니다.
주요 이야기는 게임이 현대 액션 게임의 좋은 스타일로 더욱 “스크립트화”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레벨이나 영역 자체를 제어하는 영리한 방식으로 인해 어떤 지점에서는 후반 Half-Life 2가 생각났습니다. 우리의 행동., 항상 많은 생산 가치, 구조물의 유기적 파괴, 폭발, 추락 및 생존이 불가능하다고 믿는 상황이 수반됩니다. 예를 들어, 결국 우리 머리 위로 무너진 환상적인 크기의 지하 사원을 기억합니다. 이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달성한 기술적 실행의 훌륭한 예입니다.
사실 저는 이것이 파크라이 3가 현 세대 최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질감, 정글, 캐릭터, 물의 품질, 장면의 뛰어난 깊이와 디테일, 유기적인 시간 주기 동안 빛의 놀라운 사용 이행. 불은 특히 놀랍습니다. 초목과 건물을 통해 퍼지고 강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며 심지어 우리가 접근하면 열파를 생성하기도 합니다. 내가 플레이한 버전은 DirectX 11을 사용하는 PC에서 실행되었으며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지는 못했지만 섬은 정말 놀랍습니다.
성우 챕터에서 대화는 항상 매력적이며, 이 순간의 캐릭터 얼굴 애니메이션은 제가 지금까지 본 비디오 게임 중 최고였습니다. 음악은 중요한 순간에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몰입도를 높여주며, 어떤 순간에는 즐거움의 순간을 황홀경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파크라이 3를 플레이하면서 화염방사기로 일련의 코카인 농장을 불태워야 한다는 요청을 받으면 다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음악과 액션 속도의 결합이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파크라이 3 게임의 무기
파크라이 3 게임의 무기에 대해 한마디도 하지 않고 분석을 끝내는 것은 이상할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FPS입니다. 우리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상당한 양의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은 과하지 않고 대부분의 무기를 흥미롭게 만들어서 우리가 운반할 수 있는 제한된 공간에서 어떤 무기를 사용할지 결정할 때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이들 중 다수는 소음기, 레이저 조준경, 증가된 총알 저장 용량 및 재장전 속도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돈이 부족할 경우 게임에서 재정을 회복하는 좋은 방법은 포커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나쁜 바 중 하나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유일하게 주의해야 할 부정적인 측면은 지도에 겹쳐진 패턴을 깨닫고 몇 시간이 지나면 탑을 잠금 해제하고, 필드를 정복하고, 해당 지역의 동물에게서 가죽을 수집하고, 느낌표로 이동하는 것이 반복된다는 사실입니다. . 그러나 이 순서는 일정하게 유지되지만 동작의 예측 불가능성이 너무 커서 이 문제를 가리고 각 프레임을 독특하고 흥미로운 순간으로 만듭니다.
이 게임은 현대 슈팅 게임의 필수 요소인 4인 협동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제공합니다. 가두어 놓다 스토리는 독립적이며 고유한 줄거리와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메인 스토리와 멀티플레이어 사이 어딘가에 속하며 메인 캠페인을 망치지 않고 게임플레이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시다시피 현재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게임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기까지는 아직 시간이 좀 걸립니다. 또한 이 모드의 경험을 실제로 영속시킬 수 있는 사용자 생성 맵에 참여할 가능성과 게임이 PC에서 실행되는 유비소프트 유플레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순위표 및 업적의 존재를 강조합니다.
결론:
간단히 말해서 파크라이 3가 얼마나 강렬했는지, 그리고 저는 1인칭 슈팅 게임의 팬이 아닙니다. 감정적인 측면에서 이 이야기는 나에게 스펙 옵스: 더 라인을 많이 생각나게 했지만 “레벨 디자인”과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그 품질을 따랐습니다. 이는 시리즈의 이전 게임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을 확장한 것으로, 놀랍도록 세밀하고 다양하며 세련되면서도 광활하지만 미치광이에게는 이상하고 즐거운 감옥인 오픈 월드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적극 권장되며 해당 장르의 팬에게는 필수품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바스는 최고의 악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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