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리턴 투 모리아(The Lord of the Rings: Return to Moria) 게임의 배경입니다.
모든 반지의 제왕 게임(반지의 제왕: 리턴 투 모리아 )은 수년에 걸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영화 기반 게임, 레고 스타일의 모험, 중간계의 그림자 시리즈 등 흥미롭고 흥미진진한 반지의 제왕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올해 초 반지의 제왕: 골룸은 이 모든 것을 바꾸어 이 판타지 세계에 큰 흠집을 남겼습니다. 더 나아가 방목형 게임 개발자에게 생존 스타일을 망치지 말라고 엄청난 압력을 가했습니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 돌아가다.” 다행히도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모리아로 돌아가기 중간계 우주에서 제4시대와 반지의 제왕 사건 이후 발생한 사건을 탐구하려는 몇 안 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게임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반지 원정대의 김리가 이끄는 드워프 일행이 고블린의 손에서 왕국을 되찾기 위해 산악 왕국 모리아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곳에 숨어 예전의 영광을 되찾고 있는 다른 사악한 생물들.
그러나 문제는 줄거리가 이 지점까지 도달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 유일한 드워프(또는 친구와 팀을 이룬 경우 드워프 한 쌍)가 잔해에서 탈출할 확실한 방법 없이 모리아에 갇혀 있음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동굴. 이는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대안적인 출구를 찾기 위해 어둠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는 것임을 의미합니다.
게임플레이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 돌아가기.
이 시점부터 게임은 온갖 종류의 생존 메커니즘을 당신에게 던집니다. 배고픔과 피로 수준, 건강과 체력은 물론 온도와 어둠과 같은 다양한 기타 중요한 매개변수를 주시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은 채로 두면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노움에 영향을 미치는 도움이 되지 않는 디버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존 시스템은 숲의 아들들만큼 까다롭지는 않지만, 깊은 산 속 어두운 곳에서 생존하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의 생존을 돕기 위해 당신의 숙련된 노움은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음식을 요리하고, 채굴하고 수집한 자원을 저장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는 안전한 피난처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물체와 구조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구성 세트는 특정 빌딩 블록을 조립하여 필요한 구조물과 편의 시설을 만드는 것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폴아웃 76 및 기타 생존 제작 게임을 연상시킵니다. 실제로 전체적으로 모리아로 돌아가기 건축 게임이라기보다는 탐험 및 제작 게임에 더 가깝습니다.
일부 생존 및 제작 게임과 달리 모리아로 돌아가기 핵심에는 일종의 음모가 있기 때문에 이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땅을 파고 짓고 싶은 만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주요 목표는 모리아를 탈출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끊임없이 버려진 홀을 돌아다니며 고블린과 오크 무리를 물리치고, 더 나은 아이템을 만들고, 더 강한 재료를 채굴하고, 더 위험한 위협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새로운 재료와 조리법을 발견해야 합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확실히 하기 위해, 세상에 색을 더하는 기록을 잠금 해제하는 간달프의 메모를 찾으면서 일반적으로 앞서 반지 원정대가 택한 것과 동일한 길로 안내하는 웨이포인트를 따라갑니다. 마인크래프트를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게임에서 메시지가 전혀 표시되지 않는 대신 더 나은 아이템을 제작하고, 더 희귀한 재료를 찾고, 유용한 구조물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특정 과제 세트를 따릅니다.
반지의 제왕: 모리아로의 귀환 플레이어는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플레이어는 게임이 특정 경로를 따르도록 권장하지만 그 안에는 많은 플레이어 자유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모험의 일부 부분에서는 벽을 파라는 지시를 받게 되지만 이를 위해서는 더 강한 곡괭이가 필요하며 게임에서는 곡괭이를 얻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대신 주변을 탐색하고 새로운 재료와 아이템을 발견해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어가며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이 경우 해결책은 휴면 대장간을 복원한 다음 고블린 무리로부터 방어하는 것이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꽤 어려운 도전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모리아로 돌아가기 생존 및 제작 장르의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더 강력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재료를 발견하고 비축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틀에 박힌 틀에 갇힐 수 있으며, 이 게임은 수직적 탐색보다는 수평적 탐색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확장된 레벨은 여러분이 걸어가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시간을 소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목표를 향한 기지 – 적어도 길을 따라 새로운 기지 위치를 찾거나 빠른 이동 마커를 만드는 데 필요한 희귀한 재료를 찾을 때까지는 말이죠. 그리고 게임이 설명하기에 끔찍한 모든 미묘함이 있습니다.
모리아로 돌아가기 어려움 중 절반은 어떤 재료가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시행착오를 겪는 게임으로 때로는 보람을 느낄 수도 있지만 게임 속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다행히도, 여정에서 발견하게 될 군중 메커니즘과 다양한 선택 목표는 게임의 흥미를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자신있게 광맥을 채굴하기 시작하면 고블린 무리가 당신을 공격할 것이고, 당신의 노움은 수십 명의 적들의 손에 맡겨질 것입니다. 적절한 준비가 없으면 이것은 거의 항상 죽음을 의미하므로 당신이 군중을 물리칠 때까지 당신은 당황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잠긴 상자를 열거나 수집품을 찾아서 돌려달라고 요청하는 선택적인 챌린지는 단순한 전리품 이상의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드워프로서 그것이 당신의 빵과 버터일지라도 말입니다.
수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과 노움 생성 방법, 탐험할 수 있는 정말 방대한 세계, 친구와 팀을 이루어 모리아를 정복하고 살아남을 수 있는 유능한 협동 요소 등 이 게임에는 멋진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 특히 중간계의 한 부분에 몰입하는 것을 꿈꾸던 반지의 제왕 팬을 위한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장악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주었던 것처럼 곡괭이를 치워두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결과:
물론, 전투 시스템은 꽤 기본적이며, 내러티브는 기껏해야 길들여져 있고, AI와 적의 행동은 끔찍하고 극도로 예측 가능하며, 속도가 너무 단조롭고, 채굴하고 파괴할 때 약간의 딸꾹질이 있습니다. 곡괭이가 있는 벽이 있지만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모리아로 돌아가기 일반적으로 재미 있는 반지의 제왕 비디오 게임의 멋진 복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이것은 완전한 게임입니다. 많은 생존 및 제작 게임이 앞서 해보기 타이틀로 데뷔하지만, 모리아로 돌아가기 첫날부터 탄탄한 경험을 제공하며, 이는 위대하고 먼 미래를 약속하는 설익은 제품을 사려면 정가를 지불해야 하는 시대에 축하할 일입니다. 브라보, 무료 범위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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