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로보캅 로그 시 (RoboCop: Rogue City) 게임 리뷰

게임 로보캅 로그 시RoboCop: Rogue City는 원작 영화를 참조한 것입니다.

원래 게임 로보캅 로그 시 영화 는 표면적으로 살해당한 경찰이 디스토피아적인 디트로이트에서 범죄와 싸우기 위해 사이버네틱스에 의해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다시 살아나는 액션 영화였습니다. 그러나 그 문구와 폭언 뒤에는 정부의 무능함과 자본주의의 과도한 팽창에 대한 비판적 논평이 담겨 있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RoboCop이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스핀오프 작품이 출시되면서 프랜차이즈의 더 미묘하고 미묘한 요소가 사라졌습니다. NACON과 개발자 Teyon의 게임 로보캅 로그 시에 대한 노력은 두 번째와 세 번째 영화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지만 주제적으로는 원본에 더 가깝습니다.

‘로보캅’ 2편에서 디자이너 약물 ‘누크’의 창시자가 패배한 후 남겨진 공백을 ‘뉴 가이 인 타운’이라는 신비한 인물이 채웠다. 갱단이 이 새로운 플레이어를 모집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Torches는 극단적인 조치를 취하고 채널 9 건물에 침입하여 사건을 방송합니다. 로보캅과 그의 파트너 앤 루이스는 단지 안에서 싸우지만, 건물에 침입하던 중 주인공은 환각을 경험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얼어붙는다. 하루는 구했지만 디트로이트 경찰과 게임 로보캅 로그 시의 창시자 OCP(Omni Consumer Products) 모두에게 홍보 재앙을 초래합니다.

제어 칩이 설치된(미션 후 등급을 정당화하는 환상적인 방법) RoboCop은 사건을 조사하고 마을에 새로 온 사람과 대결하기 시작합니다. 게임이 단지 일련의 총격전으로 귀결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개발팀은 더 나아갔습니다. 머피는 일상적인 교통 딱지부터 살인 수사 지원과 같은 보다 복잡한 업무까지 실제 경찰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법 집행의 미래가 범죄자를 시체 가방에 넣는 것뿐만 아니라 법을 신중하게 집행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업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RoboCop 시스템을 개선할 충분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할 준비를 하십시오.

게임 로보캅 로그 시의 주인공 스킬

게임에는 두 가지 유형의 스킬 트리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더 유망해 보입니다. 1000 경험치를 획득하면 다양한 업그레이드 옵션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 1개를 받게 됩니다. 당연한 선택은 화력과 방어력을 높이는 것이지만, 더 미묘한 개선을 통해 집중력과 심지어 공감을 목표로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모든 스킬 트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없는 것 같으므로 로보캅에 대한 전문화를 개발할 때 몇 가지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두 번째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믿음직한 권총인 자동-9을 위한 것입니다. 여행 중에 성능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모듈을 피하면서 특정 모듈에 에너지를 집중시켜야 하는 파이프 드림와 같은 모드를 잠금 해제하는 회로 기판과 커넥터를 발견하게 됩니다. 꼼꼼한 장교라면 회로판을 많이 찾을 수 있겠지만, 저는 비교적 게임 초반에 하나를 발견해 데미지를 70%~ 증가시키도록 설정했고 더 이상 실험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자동-9은 무기고에 있는 유일한 무기가 아닙니다. 평범한 권총부터 로켓 발사기, 유명한 코브라 돌격 대포와 같은 더욱 강력한 무기까지 적들이 사용하는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 능력 측면에서 또 다른 놀라운 점은 물건을 잡고 던지는 능력이었습니다. 모니터, 가스통, 심지어 의자까지 던질 수 있으며, 모니터는 폭발성 특성으로 인해 군중 제어에 적합합니다.

그런데촬영은 어때요? 기분이 좋다. 적들은 총알을 완전히 흡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부는 전략적으로 머리를 덮어 헤드샷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지만 이러한 장애물은 몇 발의 사격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우주에서 가장 효과적인 표적은 사타구니지만, 이 디스토피아적 대체 역사 시나리오에서는 오직 남자들만이 무장한 폭력배가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재촬영된 우리 로보캅의 27장에는 개발자가 정말 심혈을 기울인 것 같습니다. 액션 섹션의 단점은 RoboCop이 엄폐할 수 없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직 기둥은 당신의 친구이고, 허리 높이에 있는 것은 엄폐용으로 사용할 수 없고 성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점프하여 거리를 좁힐 수 없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그리고 보스전이 지루하게 느껴졌고, 보호된 수직기둥을 찾아 생존을 유지하고, 촬영을 위해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개발자들이 좀 더 창의적으로 생각했으면 좋았을 장면들이 있었습니다(스포일러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Expo”의 특정 보스전은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로그 시티의 세계는 놀라울 정도로 상세합니다. 개발자들은 분명히 영화에서 상징적인 장소를 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메트로웨스트 경찰서는 로보캅의 주차장(RoboCop의 유기 부품을 공급하는 이유식 디스펜서도 있음)부터 모든 차량을 막는 이상하게 배치된 리프트가 있는 역의 차고까지 말 그대로 영화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들의 등을 무자비하게.

게임의 한 부분에는 OCP 본사 방문도 포함되어 있으며, 탐색 중에 영화의 한 장면이 일어난 영화 테마의 시청실도 발견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모든 라디오를 켜서 이 세상의 터무니없는 시사 소식을 듣고 싶었습니다. 영화에서 유사점이 없는 장소는 믿을만해 보이지만 밀도가 낮고 보행자 활동이 부족하여 실제적이고 진정으로 살아있는 느낌을 받을 수 없습니다.

나는 RoboCop과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의 관계에 관심이 있었지만, 내가 다른 결정을 내렸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다시 돌아가 보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특정 결과와 관련된 트로피가 있다면(실제로 사격장 사격과 관련된 트로피 3개가 필요한가요?) 게임을 두 번째로 플레이하는 데 더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멘토 역할을 하기보다 신인 공무원을 무시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시장 선거에서 어떤 후보를 지지할지 지지하지 않을지는 불가피한 유튜브 영상을 기다리는 것으로 만족할 것 같다. 그것은 게임 내내 지속되었습니다.

결론:

상당히 잘 다듬어진 이 게임에서 마지막으로 나를 짜증나게 했던 점은 대화 장면에서 깜박이는 그래픽이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이런 일에 별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서 이상한데, 너무 자주 일어나서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출시 후 패치로 이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지만, 이 문제로 인해 이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게임 로보캅 로그 시는 비디오 게임 세계에서 틈새 시장을 찾으려고 애쓰던 프랜차이즈에게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큰 발걸음이었습니다. 이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영화 사이의 가교 역할을 잘 수행했으며 게임에서 일반적인 힘의 구현을 찾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전투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테욘이 이 캐릭터를 다시 작업하고 영화에서 부과하는 제한 없이 그를 완전히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랍니다. 아, 그리고 로보캅이 자동차가 운전하는 것을 지켜보는 장면의 수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은 생각보다 자주 발생합니다. 그렇지 않고 로보캅 팬이거나 캐릭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로보캅를 꼭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Naver: https://blog.naver.com/games529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