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게임 경험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Final Fantasy VII Remake)는 2020년 출시 이후 1997년 JRPG 클래식을 영감을 받아 인기를 얻었습니다. Square는 게임의 스릴을 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개별 요소를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게임 팬과 게임 팬 모두에게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전달했습니다.
이 경험의 핵심에는 잘 구현된 디스토피아 환경을 배경으로 하고 경이로운 앙상블 출연진이 등장하는 진정으로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가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호감이 가지만 감정에 짓눌려 고난을 겪으며 놀라움으로 가득 찬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원작 스토리의 일부만 다루고 있지만, 거기에 있는 내용은 구체화되어 궁극적으로 캐릭터의 가치와 신라와의 관계 뒤에 숨은 동기를 더 조명함으로써 캐릭터에게 봉사합니다. 특히 재미있는 조연이 도움이 됩니다. Jessie는 클라우드와의 유쾌한 상호 작용이 초기 장에서 기억에 남는 부분으로 정말 하이라이트입니다.
핵심 영웅 그룹은 매우 호감이 가고 각 구성원은 테이블에 독특한 것을 가져옵니다. 클라우드는 훌륭한 주인공으로 밝혀졌고, 그의 배우인 코디 크리스찬(Cody Christian)은 믿을 수 있는 용병이자 신라의 악에 동정적인 희생자로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클라우드가 하나의 인격체로 성장하고 다른 캐릭터들과 가까워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게임의 성우
성우 연기는 모든 면에서 훌륭하고 브리아나 화이트의 에어리스는 게임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이는 상징적인 역할이며 리메이크 출연진은 그들이 새로운 세대를 위해 이러한 역할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각 영웅은 고유한 방식으로 독특합니다. 나는 르노의 즉각적인 팬이었습니다. 르노의 뻔뻔한 성격과 원한을 품는 경향이 그를 그의 솔직한 파트너인 루드의 완벽한 보완자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 작업이 약한 게임플레이와 결합되면 낭비가 될 것이고, 솔직히 말해서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가 실시간 전투로 옮겨가면서 전술적 깊이가 부족할 것이라는 우려도 있었습니다. 운 좋게도 전투와 원래 메뉴 기반 전투의 요소를 결합하여 정반대의 결과를 얻었으며 최종 결과는 정말 놀랍습니다.
마테리아는 게임플레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파티원이 장착한 각 개별 부품은 해당 유닛의 현재 게임플레이에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는 기능이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Magic Materia를 장착하면 유닛이 원소 주문을 시전하거나 원소 물질에 연결하여 해당 특정 요소를 기본 공격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마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많은 치유 주문과 물약을 마시는 20분간의 전투와 적의 약점을 조심스럽게 이용하여 파티에 실질적인 피해를 주지 않고 그들을 압도하고 파괴하는 5분간의 전투 사이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 이는 꼼꼼한 플레이어에게 엄청난 이점을 제공하는 영리하게 구현된 메커니즘이지만, 스킬 포인트를 통해 레벨을 올리면 무기가 추가 슬롯을 제공할 수 있지만 각 장비에는 제한된 수의 마테리아 슬롯만 있으므로 균형을 유지합니다.
기본 게임은 여전히 놀라운 경험이라고만 말하면 충분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재미있고 긴장감이 넘치며, 캐릭터는 훌륭하고, 소스 자료의 일부만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토리는 훌륭합니다.
파이널 판타지(Final Fantasy)의 그래픽 또는 성능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는 플레이어에게 네이티브 4K 해상도를 목표로 하는 그래픽 모드와 저해상도(견고하지만 성능이 뛰어난 모드)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그래픽 모드는 UHD 디스플레이에서 놀라워 보입니다. 상세한 캐릭터 모델부터 대량의 체적 안개 사용 및 전투 중 쏟아지는 입자 효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이 모드에서 정말 놀랍게 보입니다. 퍼포먼스 모드를 선호하는 분들도 프레임률이 실망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이 어려운 전투와 어려운 위치에서도 초당 60프레임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더욱 선명한 이미지 품질과 결합된 게임의 강력한 HDR 구현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선호하지만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자주 전환합니다. 기본 비주얼은 거의 동일하지만 성능 모드가 이미지 품질에 중점을 둔 대안보다 눈에 띄게 흐릿하기 때문에 추가 성능에 대해 지불하는 실제 비용은 선명도입니다.
플레이어의 개별 경험은 선호도,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디스플레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능 모드에서 더 흐릿한 프레젠테이션은 기본 4K 해상도의 대형 TV에서 눈에 띄게 나타날 수 있지만 1440P 모니터에서는 동일한 결과가 멋지게 보입니다.
이 두 가지 모드 외에도 인터그레이드는 월 마켓에서 즉시 눈에 띄는 향상된 조명을 제공합니다. 이제 해당 지역의 거의 모든 부분이 매장 간판과 개별 조명 스트립에서 나오는 네온 조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초현실적으로 보입니다. 불행하게도 게임에서 가장 약한 부분으로 남아 있는 5번 구역 빈민가에는 같은 사랑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나는 빈민가가 지구상에서 가장 엄청나게 아름다운 곳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텍스처를 더 자세히 보고 싶었습니다.
Intergrade의 최종 개선 사항은 로딩 시간입니다. 이것은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메인 메뉴에서 게임을 더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고, 저장 파일을 1.5초 만에 로드할 수 있으며, 로딩 화면이 사라졌습니다. 개인적으로 로딩 화면을 본 유일한 경우는 이미 챕터 시작 부분에서 본 컷신을 건너뛴 후였습니다. 이는 해당 영역에서 로드하는 데 40초 이상이 소요되었던 PS4 버전에서 크게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Final Fantasy VII) 리메이크 Intergrade의 닌자 우타이 유피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를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앞서 언급한 개선 사항 외에도 닌자 Wutai Yuffie가 등장하는 중지 확장팩을 받게 됩니다.
그녀의 실시간 전투는 게임에서 가장 흥미롭습니다. 그녀는 단거리 및 장거리 공격을 모두 사용하여 전투에서 매우 다재다능한 유닛이 됩니다. 유 개코원숭이는 명령 메뉴의 인술 능력을 사용하여 무기에 어떤 요소든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일반적으로 원소 물질에 예약된 슬롯이 더 이상 채워지지 않기 때문에 끈질긴 블록 및 치명적인 회피과 같은 더 많은 능력 기반 물질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의 조합은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지만, 챕터 2의 후반 단계에서는 게임이 제공해야 하는 더욱 어려운 만남을 제공합니다.
어려운 것과 불공평한 것의 경계를 넘나드는 전투 시뮬레이터 섹션에서 상어를 거의 뛰어넘을 뻔했지만, 대부분 Yuffie와 그녀의 동반자 소논과 함께 보낸 시간은 즐겁습니다. 소논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아니지만 시너지 모드를 사용하면 개별 적과 협력하고 기존 능력의 특별한 시너지 버전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플레이어가 파트너를 직접적으로 제어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Yuffie가 혼자 싸우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소논의 행동은 유 개코원숭이의 괴상한 성격과 놀라울 정도로 균형을 이루며 훌륭한 듀오를 구성합니다. Wutai 출신이라는 공통된 출신과 신라에 대한 증오가 결합되어, 영국 성우들의 좋은 연기와 그들의 관계를 진부한 표현에서 벗어나게 해 주는 똑똑한 대본 덕분에 나는 그들의 관계가 여러 곳에서 정말 감동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스토리는 기본 게임의 내러티브에서 약간 축소되었지만, 포함된 미니 게임 매뉴얼에 설득력 있게 설명된 대로 임무의 이해관계와 “사람을 고수하는 것”의 중요성을 전달합니다. 좀 더 개인적이며, 마지막 시간에는 내러티브의 다음 장을 설정하는 데 완벽한 서사적인 보스 전투와 클라이막스 컷씬과 함께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Final Fantasy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미션은 또한 제가 생각하는 게임의 유일한 약점인 사이드 퀘스트를 개선합니다. DLC 1장에 포함된 두 가지 사이드 퀘스트, 특히 포트 콘도르 미션은 엄청나게 재미있습니다. 포트 콘도르는 타워 디펜스 장르의 놀라울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미니 게임입니다. 저는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과 같은 유사한 모바일 게임의 팬이 된 적이 없지만 이 게임이 꽤 재미 있고 사려 깊으며 진정한 전술적 깊이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미니게임 상대는 동일한 약점을 갖고 있고 배치하는 데 ATB가 덜 필요한 엘리트 가드 및 일반 가드와 같은 적 유닛 옵션과 다양한 이점이 있는 여러 보드를 포함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적을 아는 것이 유용합니다. 그 자체로 완전한 게임처럼 느껴지도록 하세요.
결론:
기술적 개선과 뛰어난 싱글 플레이어 확장 기능으로 가득 찬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는 게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리메이크 중 하나로 자리매김을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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