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탈 컴뱃 1 (Mortal Kombat 1) 게임 리뷰입니다. Playstation 5, Xbox Series X, PC용 Mortal Kombat 1 게임 리뷰입니다.

모탈 컴뱃 1 (Mortal Kombat 1) 모든 새로운 것 – 오랫동안 잊혀진 오래된 것

저는 30년의 역사를 지닌모탈 컴뱃 1(Mortal Kombat 1) 프랜차이즈가 아마도 필요하지도 않은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는 방식으로 한때 생각했던 것을 재창조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라고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Mortal Kombat 3/4 플레이어로서 저는 Ed Boon과 그의 팀이 수년 동안 제공한 대부분의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MK에는 언제나 진화, 변화, 갱신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시리즈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근 게임 중 하나인 Mortal Kombat 9의 경우처럼 시리즈의 첫 번째 “재부팅”이 아닙니다. Mortal Kombat 1과 전작의 차이점 중 하나는 Mortal Kombat 11의 스토리가 계속된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타임라인은 새로운 불의 신 Liu Kang과 함께 완전히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캐주얼 게이머들이 스토리를 위해 Mortal Kombat 1을 플레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왜냐하면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격투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수년 동안 이 시리즈는 수많은 시간 동안 스토리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를 통해 축복을 받았고 강력한 팬을 구축했습니다. 거기에서 기지. 이 리뷰는 줄거리나 스포일러를 다루지는 않지만, NetherRealm이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많은 기능을 탐색하기 전에 처음 몇 시간 동안 메인 스토리를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탈컴뱃(Mortal Kombat) 캐릭터 만나기

이 Mortal Kombat 1 스토리를 작업하면서 정말 인상 깊었던 점은 많은 캐릭터가 얼마나 신선하면서도 친숙했는지, 그리고 일부 캐릭터가 다양한 방식으로 성장하는 것을 실제로 얼마나 많이 지켜보았는지였습니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매우 친숙한 일부 캐릭터는 외모, 배경 이야기, 경우에 따라 전반적인 능력에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스토리가 업데이트되었을 뿐만 아니라 처음으로 많은 일을 경험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시리즈 베테랑으로서는 그것이 엄청난 기쁨이었습니다. .

스토리는 게임의 대부분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누구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서브 제로(Sub-Zero) 및 투석기(Scorpion)과 같은 친숙한 캐릭터도 업데이트된 외모와 동작 세트를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탈컴뱃(Mortal Kombat 1)에 추가된 가장 큰 추가 사항 중 하나는 카메오 파이터 시스템입니다. 이는 주로 시리즈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클래식 버전으로 구성된 일종의 팀 플레이어를 만드는 새롭고 독특한 방법입니다. 각 카메오 파이터는 자신이 잘 알려진 자신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가져오지만, 그의 동작과 여러분이 선택한 잠재적인 주 무기를 결합하면 조합은 끝이 없고 미친 콤보로 이어질 것입니다.

모탈컴뱃(Mortal Kombat 1)의 카메오 파이터 전투기는 동일한 버튼을 사용하여 배경에 있는 물체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레벨의 이전 부분을 인수한 것 같습니다. 카메오는 단순한 지원 그 이상입니다. 이러한 캐릭터가 치명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할 수도 있으며, 이는 주인공에게서 기대할 수 있는 이미 피투성이의 광경을 더해줍니다.

카메오 전투기와 함께 메인 캐스트와 카메오 모두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캐릭터 사용자 정의가 돌아왔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볼 수 있는 유일한 단점은 이전 게임에서 내가 놓친 것이 없는 한 플레이어를 선택할 때 몇 가지 사용자 정의 캐릭터 스킨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Johnny Cage를 위한 최소한 하나의 팔레트 스왑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를 장클로드 반담(Jean-Claude Van Damme)처럼 보이고 들리게 만듭니다. 메인 전투 화면에 이 옵션이 없다는 것은 잘못된 것 같지만 뭔가 빠졌기를 바랍니다. 메인 스토리와 기타 사용 가능한 모드에서 대부분의 항목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침공 모드로 이동합니다. 이전 Krypt 모드를 대체합니다. 이번에는 이전 게임의 타워처럼 계절에 따라 카드가 바뀌는 일종의 보드 게임입니다. Johnny Cage의 맨션에서 시작하여 많은 매치를 플레이하며, 많은 경우 수정자를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맞춤화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스토리 구성 요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몇 가지 기본 스토리 개념이 다뤄집니다. 이것은 꽤 빨리 지루해질 수 있지만, 더 많은 사망자와 치장품 등을 잠금 해제하려면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플레이해야 하는 곳입니다. 지도를 탐색하면 파워업 및 기타 잠금 해제 가능한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있지만 한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나머지 캐릭터를 개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때로는 핵심 메커니즘인 전투를 위해 MK를 플레이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여기서 타워는 그러한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6경기부터 건강을 회복하지 않고 최대한 멀리 갈 수 있는 능력까지 다양한 옵션을 통해 MK 전투기로서 연습하고 발전할 수 있는 여지가 충분합니다. 이전 게임처럼 변경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NetherRealm은 전통적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특히 침공 모드를 위해 계획된 DLC 및 시즌을 통해 안정적이었습니다.

모탈 컴뱃 1(Mortal Kombat 1)을 플레이하면서 몇 시간이고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이는 신규 팬과 기존 팬 모두에게 환상적인 시리즈 항목입니다. 스토리는 전승에 대한 많은 정의를 담고 있으며, 팀은 팬들의 의견을 진심으로 듣고 거의 모든 메인라인 게임과 그 이상을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한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이것은 현대 MK 3부작이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MK가 진정으로 알려진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바로 극도의 폭력입니다. 늘 그렇듯이 X-레이의 제한된 사용을 포함하는 기억에 남는 죽음의 타격 사이에는 많은 피와 내장이 있는데, 이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질문이 생깁니다. 30년이 지난 후 어떻게 적을 죽이는 방법이 그토록 많이 만들어질 수 있을까요? 다시 한 번 중심 무대를 차지할 것으로 보이는 전통적인 사망자에 대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NetherRealm Studios에 브라보를 보냅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Mortal Kombat 1은 장기 실행 프랜차이즈에 놀라울 정도로 혁신적인 진입점을 제공하는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다운 예술 작품입니다. 내가 즐길 수 있을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기존 캐릭터를 재작업하는 데 들어간 사랑과 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