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최고의 게임 리뷰입니다 Animated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게임의 배경

수년 전에 시장에 출시된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142) 가 역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는 점과 이 게임이 100년 전에 일어난 사건에 관한 게임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배틀필드 2042의 테마 선택은 정말 독창적인 결정이었습니다. 특히 현재 테스트 단계에 있는 전기 자동차, 태양광 패널, 최신 도시 계획 등 많은 군사 장비를 게임에서 매우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것은 우리 주변 세계에서 상호 작용하는 미래의 윙크와 같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일반적으로 게임 중에 우리의 관심을 끌지 못하지만 실제로는 신중하게 고려된 순간입니다. 나는 이것이 이 게임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는 완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불행하게도 이 게임에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가 부족하여 저를 포함한 스토리 모드 팬에게는 정말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캐릭터 형태로 몇 가지 놀라운 일을 접하게 됩니다. 이 캐릭터는 배틀필드 4의 친숙한 캐릭터로, 게임 중 일부 이벤트와 주기를 설명합니다. 2042년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캐릭터의 나이가 좀 있고, 그 사이에 두 개의 게임이 존재하기 때문에 바로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게임에는 여전히 스토리텔링 요소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히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접근 방식과 비교하여 전체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캐릭터 간의 이러한 발전을 보는 것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배틀필드의 스토리는 상대적으로 덜 생생해 보일 수 있지만, DICE는 특히 싸움터 1과 같이 여전히 꽤 좋은 스토리텔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 게임은 최신 버전의 동상 엔진을 사용하므로 게임의 그래픽이 훌륭합니다. 캐릭터 모델링, 맵 아키텍처, 현대적인 디자인 모두 훌륭합니다. 특히 게임의 색 구성표는 사이버펑크 2077 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지도, 모델, 사운드 및 콘텐츠 등 게임의 모든 것이 아주 세세하게 고려됩니다.

배틀필드 2042 (Battlefield 2042) 게임의 차량

배틀필드 2042는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제작사인 크라이테리언 게임 를 통해 차량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이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여러 차량을 운전하는 것은 흥미로운 경험이 됩니다. 그러나 게임의 후속 테스트는 수행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이는 다음 리뷰 부분에서 다루어질 것입니다.

배틀필드 2042에는 전면전, 위험 지역 및 다가오는 전장 포털 의 세 가지 주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배틀필드2042의 가장 가치 있고 핵심적인 측면은 전면전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정복와 돌파구 의 조합으로, 64명(또는 기존 콘솔에서는 32명)으로 구성된 팀이 4명의 멤버로 나뉘어 한 명은 공격하고 다른 한 명은 방어하여 지도를 점령합니다. 배틀필드 2042에서 가장 재미있는 모드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당신의 행동이 팀과 조화를 이루고 자유롭게 의사 소통하며 스쿼드의 역학을 올바르게 관리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특정 구역에서 깃발을 점령하는 대신 지도에서 위치를 방어하는 것이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위치를 유지하는 효과적인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맵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팀의 조화가 중요합니다. 또한 정복 모드에서는 지도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전체 영토를 이동할 수 있으며 이는 부활 후에 특히 유용합니다.

배틀필드 2042 게임 모드

전면전에는 128/64/32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도에 봇이 있으면 실제 플레이어를 많이 만나지 않더라도 프로세스가 더 쉬워집니다. 지도에 실제 상대가 많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봇이 활동을 계속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고 항상 함께 플레이할 상대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액션이 결코 멈추지 않고 항상 액션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봇이 게임을 지루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면전 모드에서는 플레이 스타일을 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시스템이 제거되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면전 를 사용하면 군중과 조화를 이룰 수 있으며 위험 지역 은 팀 플레이에 중점을 둡니다. 이번에는 4명으로 구성된 팀과 함께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데이터 수집에서 살아남으면 크레딧을 얻을 수 있으며 출구 지점에 도달해야 하는 전투도 마찬가지지만, 클래스 구분이 없기 때문에 이는 나에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 내가 뭔가를 놓치고 있고 내 의견이 틀렸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다소 공허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위험 지역 모드는 흥미롭지만 약합니다. 마치 뭔가를 추가하고 싶었지만 추가하지 않았거나 게임에서 제거한 것과 같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마피아 II를 플레이했을 때 이미 이런 느낌을 받았고 그 후 많은 미션과 기능이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데자뷰를 느꼈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배틀필드 2042 가 온라인 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국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드의 한 가지 좋은 점은 가끔 수업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 시스템과 관련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모드에서 클래스로 구분되는 것을 본 적이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때로는 크레딧이 0이고 기본 무기 클래스가 있는 상태에서 게임을 시작했는데, 수집한 데이터에 따라 일부 무기가 잠금 해제되기도 하고, 때로는 예상치 못한 무기가 아무 조건 없이 완전히 잠금 해제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것이 게임의 독특한 특징이 아니라면 심각한 실수입니다. 하지만 위험 지역보다는 전면전 모드를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모드나 기능은 전장의 포르타 l입니다. 이 포털에는 배틀필드 1942부터 배틀필드 5, 나쁜 회사 2까지 다양한싸움터 게임의 지도, 차량, 병과,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싸움터 세계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가상 게임 경험을 만들고, 탐색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핑 프로그램을 싸움터의 세계와 병합하는 것과 같습니다.

Crysis의 샌드박스 편집기와 같은 기술적인 부분은 생각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자신만의 지도를 만들 수는 없지만 기존 지도에 자신만의 규칙을 추가할 수는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게임의 지도가 배틀필드 2042의 메커니즘에 맞게 조정되었으며 자신만의 규칙을 추가함으로써 과거에서 미래로 이동하면서 그 시대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맵의 원본 음악과 사운드는 기존 게임과 동일하게 유지되어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배틀필드 2042 스타일로 좋아하는 전장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규칙을 만들어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 포털은 유튜버와 스트리머에게 이상적이며, 제공되는 기회의 수를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Battlefield Portal이 독특한 Battlefield 경험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이것이 큰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게임의 향후 버전에서 개발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배틀필드 2042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128인용 전장이었습니다. 게임의 지도는 정말 거대하며 모든 환경은 단순히 혼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혼란은 전투에만 관련된 것이 아니라, 수십억 건의 오류로 인한 혼란, 심지어 서버 문제와 갑작스러운 충돌까지 우리를 재앙으로 끌고 가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혼란조차 쉬워 보인다.

128인용 맵이 출시된다고 발표했을 때, 뭔가 오류나 단점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었습니다. 일부에서는 64명만 플레이할 수 있고 나머지 공간은 봇에게 맡길 수 있다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서버 문제, 매치 참가 불가능, 마치 게임을 완전히 떠난 것처럼 연결 끊김, 경험 재설정 등의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

배틀필드 2042 게임의 오류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에는 한때 저격수 임무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바람을 고려하여 적을 쏘아야 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목표물을 향해 쏘는 것이 아니라, 바람의 방향에 맞춰 타격을 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배틀필드 2042에서 바람 계산이 아니라 게임 내 버그로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상상해 보세요. 아무리 경험이 많은 수학자라도 이 터무니없는 오류로 인해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말 그대로 눈앞의 적을 공격하는 것조차 불가능합니다. 총을 쏘고 맞았다고 생각하지만 적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총을 쏘지만 당신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도망치면 그 자리에서 쓰러져 죽게 됩니다. 왜? 게임은 여전히 ​​작동합니다. 다른 게임에서 이런 현상을 본 적이 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즉시 Battlefield 2042를 구매하고 이 오류를 시도해 보세요. 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아마도 나중에 인기를 끌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게임에는 전체적인 클래스 시스템이 없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무기와 장비를 가져와 전투에 돌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활성화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의 선택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버그인줄 알았는데 완전 삭제됐네요. 이는 이 게임의 독특한 특징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러다 보니 트레이너를 사용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클래스 시스템이 전문가를 포함하는 작은 변화로 대체되었습니다. 일부는 적을 탐지할 수 있고, 다른 일부는 로봇에 특화되어 있고, 다른 일부는 날아다니는 드론을 능숙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일부는 예를 들어 펄스 수류탄과 같은 많은 장치와 무기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평등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초보자, 게임에서 몇 시간 또는 몇 주를 보낸 플레이어, 심지어 상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EA가 우리에게 무료 QA 테스터를 만들기로 결정한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습니다.

때로는 2000년에서 2006년 사이에 게임 산업의 발전이 멈춘 것을 후회하기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2 에서 매력적인 스토리를 지닌 독특한 게임을 볼 때 우리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이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존재하지 않아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예술적인 관점에서는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그 시대를 살아본 사람들은 기업이 게임용 패치를 내놓는 것이 수치스러운 일이었다는 것을 안다.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지 않던 시절에는 각 게임이 하나의 CD/DVD로 출시되었고, 지금은 흔하다고 여겨지는 작은 오류라도 모든 디스크가 매립지로 보내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버그 없는 게임을 출시할 때까지 최대한 주의를 기울여 작업했습니다. 인터넷의 출현으로 2006년부터 2013년까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 및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360 세대만이 이러한 접근 방식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 세대와 이전 세대를 보면, 게임을 조기에 판매한 뒤 패치로 오류를 고치려는 기업들의 부주의와 엉성함으로 인해 품질이 낮은 제품에 직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유비소프트가 이전에 전통적인 의미에서 수행한 작업은 작년에 올해의 게임이 된 사이버펑크 2077이었습니다. 이제 주사위도 배틀필드 2042를 통해 비슷한 악명을 얻었습니다. 먼저 우리의 가장 큰 실수 중 하나가 광기보다 더 나쁜 미완성 게임을 용인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결국, 우리는 이제 그 결과에 직면함으로써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이버펑크 2077과 배틀필드 2042가 나에게 큰 실망을 안겨준 이유입니다. 이러한 게임이 패치로 수정될 수 있다고 해도 우리가 이를 용인한다는 사실로 인해 기업에서는 이를 표준으로 간주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내 게임 점수는 해당 시리즈 내에서 최하위가 될 것입니다.

가격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면 게임 가격은 PC와 플레이 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의 구형 콘솔에서 60달러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콘솔의 경우 1,000루블을 추가하세요.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버전의 가격은 약 7,000루블입니다. 그리고 콘솔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PS 플러스 및 엑스박스 구독 비용을 추가하면 이러한 미완성 게임에 대한 이 수치는 끔찍해 보입니다.

결론:

솔직히 말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게임 리뷰를 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내 시스템의 사양을 살펴봐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내가 최고급 데스크톱과 게임용 노트북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두 기기 모두에서 기원 계정에 로그인했지만, 솔직히 로그인 문제, 오류, 충돌로 인해 여러 번 신경쇠약 직전에 놓였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로 상황이 해결되길 바라며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그것마저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내 분노를 더욱 악화시킬 뿐이었습니다! 리뷰를 작성한 후 다시 설치하지 않기 위해 게임을 삭제했습니다.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지금 배틀필드 2042를 구매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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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