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나는 이 게임을 100% 좋아합니다.

젤다 야생의 숨결: 야생의 숨결(Breath of the Wild)는 젤다의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은 아마도 젤다 세계관에서 완전히 새로운 것일 것입니다. 이 훌륭한 시리즈의 이전 부분에서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독특한 것까지 포함됩니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 장르에서 정말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무한한 자유와 모험으로 알려진 가장 유명한 게임 수준으로 그 기준을 높였습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Breath of the Wild)는 규모와 범위가 놀랍고, 어떤 점에서는 복잡성에 도전합니다.

Nintendo는 항상 빨간 옷을 입은 이탈리아 캐릭터로 혁신을 시도했지만 Zelda에서는 일반적으로 검증된 형식을 고수했습니다. 시간의 오카리나, 과거로의 연결, 마조라의 가면, 황혼의 공주는 모두 각자의 특징과 독창성을 갖고 있었지만 여전히 공통된 주제를 고수했습니다. 시간의 영웅 링크는 여러 가지 던전을 통과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수집하고, 힌트와 팁, 빛나는 약점 덕분에 가논과의 전투로 곧장 향해야 하며 도중에 보스를 물리쳐야 했습니다.

물론, Breath of the Wild에서는 플레이하면서 이 메커니즘의 메아리를 보게 되지만, 결코 강제로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Skyrim과 같은 게임(이것은 많은 비교 중 첫 번째 비교일 뿐이며 미리 사과드립니다)은 주요 스토리라인을 통해 플레이어를 부드럽게 안내합니다. Zelda에는 지금도 퀘스트 목록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메인 퀘스트를 향해 직접 이동하거나 식물, 동물 및 다양한 부가 활동으로 사랑스럽게 가득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는 다른 오픈 월드 게임들과도 차별화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아마도 이것이 조상으로부터 무언가를 물려받은 부분일 것입니다. 달성해야 할 실질적인 목표가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가논은 악의 상징인 재앙 가논으로 다시 떠올랐습니다. 이번에는 연기로 이루어진 보라색과 검은색 용의 모습으로 나타나 하이랄 성의 폐허 주위를 맴돌고 있었습니다. Nintendo는 마지막 도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Ganon은 Hyrule의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지평선이 어두워지고 그의 유령 몸 주위에 번개가 번쩍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세상이 달라졌어요

이전 단락에서 하이랄 성의 폐허를 언급한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세계가 완전히 달라졌기 때문이다. 재앙 가논은 100년 동안 대혼란을 일으키고 있었고 Link는 그와 다시 싸우기 위해 유도된 혼수상태에서 막 돌아왔습니다. 그의 부재로 인해 하일리아인들은 멸종되고 흩어졌으며 강제로 작은 공동체로 통합되었습니다. 종말 이후의 하이랄은 이제 폐허, 잔해, 그리고 이끼와 잡목으로 인해 바랜 과거의 추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새로운 황야를 거의 즉시 탐험할 수 있습니다. 광대한 세계 지도의 일부는 타워를 올라가서 열 수 있습니다(예, Nintendo조차도 이 메커니즘을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 생물 군계는 광활한 초원부터 늪지대 숲, 눈 덮인 산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Link는 한 번에 모든 항목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Breath of the Wild에 냉기 및 열 메커니즘이 추가되었습니다. 링크에게 따뜻한 옷을 입히지 않거나 고추나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 산 정상에서 금방 얼어 죽게 됩니다.

야생의 숨결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Link가 얼마나 취약한지입니다. 특히 게임 초반에는 마치 유리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며, 가장 약한 적에게도 플레이어가 죽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눈과 여덟 개의 다리를 가진 기계화 경비병은 말할 것도 없고 싸우기에도 불공평합니다. 링크의 체력과 하트를 늘리는 작업은 하이랄 전역에 흩어져 있는 수십 개의 사당으로 내려가면 완료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각 신사에는 풀어야 할 퍼즐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Link the Spirit Orb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브는 파워업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완성된 성소는 빠른 이동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내내 많은 던전 팬들을 바쁘게 만드는 우아한 솔루션입니다.

무기에 관해서도 상황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검, 방패, 활 및 기타 물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서져 갑자기 부서져 패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디자인 결정일 수 있지만, 이 대담하고 새로운 Hyrule의 무자비한 성격을 실제로 강조합니다.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장려하고 플레이어가 적에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언덕 아래로 돌을 굴려 보코블린 무리를 부수거나, 쓰러진 나무를 강에 밀어 넣어 수중 리잘포스와 싸울 수 있는 더 나은 플랫폼을 만드는 등 말이죠. 적들도 바보가 아니다. 그들은 소음에 반응하고, 무기를 훔치고, 폭탄을 밀어내고, 준비되지 않은 적에게 함정을 설치합니다.

플레이어가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미니 보스, 던전 보스, 무작위로 높은 레벨의 적을 만나면서 Breath of the Wild는 “Skyrim”을 FromSoftware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변신합니다. 보스 전투는 강렬하고 흥미롭고 종종 좌절감을 줍니다. 익숙한 공격 타격, 쉽게 막는 움직임, 번쩍이는 “여기에 맞았다”는 신체 부위는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난이도가 높아지면 플레이어가 허를 찔릴 수 있으며 이는 이 게임의 몇 가지 단점 중 하나입니다.

Breath of the Wild는 원래 Wii U용으로 제작되었지만 닌텐도는 스위치 버전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스타일화된 모양은 탁월하며 콘솔을 최적으로 사용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초현실적인 그래픽을 만들려는 시도는 아마도 업계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스위치의 제한된 성능을 강조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두 개의 콘솔용으로 개발될 조짐을 보입니다. 프레임 드롭은 갑자기 발생하여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화면에 많은 일이 벌어지거나 폭발이 많이 일어날 때, 그리고 콘솔이 대형 TV에 연결되어 있을 때 게임이 때때로 앨리어싱 및 들쭉날쭉한 텍스처로 인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휴대용 모드에서 예외적으로 보이며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를 플레이하지 않는 한 이 벡터를 통해 이와 같은 것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결론:

이 인상적인 게임은 Nintendo의 진정한 걸작입니다! 그녀는 눈에 띄는 이름이 가득한 장르를 맡아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다른 게임의 메커니즘을 빌린 경우에는 이를 개선했습니다(타워를 제외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했는데 왜 이전에는 이런 일이 이루어지지 않았는지 궁금합니다. 이 게임이 진행될 때마다 놀라움과 즐거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는 적절한 개발이며 아마도 올해 플레이할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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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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