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Ratchet and Clank: Rift Apart의 기능
아스트로의 플레이룸 플레이스테이션 5 할 수 있는 게임 종류의 전조이자 애피타이저였다면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메인 코스이자 디저트이며 모든 것의 맨 위에 있는 체리입니다. 풍자, 플랫폼 요소, 무미건조한 것부터 완전히 엉뚱한 것까지 다양한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조합으로 잘 알려진 불면증 게임 새 게임은 2013년 이후 중단된 후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 3 이후 시리즈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PS5에서 매우 부드럽고, 광범위하며,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잊을 수 없는 경험 그 이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모피 영웅 롬백스 래칫과 그의 충실한 로봇 친구 클랭크의 모험의 직접적인 연속입니다. 영원한 적대자인 네파리우스 박사는 차원을 생성하는 장치를 훔쳐 시공간에 균열을 일으키고 이 우주와 평행 세계의 안전을 위협합니다. Sony의 Crash Bandicoot가 마지막 게임에서 이 개념을 사용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차원 개념은 독창적인 것이 아니지만 Rift Apart는 이를 보다 의미 있는 캐릭터 개발 및 게임플레이 요소의 기반으로 교묘하게 사용합니다.
첫째,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유치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성인용 주제를 많이 논의합니다. 예, 이 게임은 인상적인 출연진과 재미있는 한 줄의 대사 덕분에 여전히 때때로 여러분을 미소 짓게 만듭니다. 클랭크는 여전히 먼지처럼 건조하며 Zurkon 가족은 우리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속감, 고립, 용서의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이야기에는 미묘한 깊이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새로운 주인공인 리벳은 제니퍼 헤일이 녹음한 뛰어난 대사 덕분에 쉽게 가족의 소중한 일원이 됩니다. 이는 또한 그녀가 본질적으로 자신을 찾고 있는 일종의 차원 상대인 래칫 자신의 대체 화신이기 때문입니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과거 게임의 연결
그녀와 당신이 만나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들은 그들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그들에게 진심으로 관심을 갖거나 그들이 그들의 기이함과 유머 때문에 당신과 함께 합니다. 과거 게임에서 낯익은 얼굴들이 튀어나오지만,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차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혼란스러워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과거의 캐릭터와 세계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이번 시리즈를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주는 과거 모험의 연속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비슷한 맥락에서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게임 플레이는 레거시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공식을 그대로 유지하며, 래칫 리벳 닥터 네파리어스 망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행성으로 여행할 때 플랫폼 및 슈팅 요소를 혼합합니다. 각 행성에는 중앙 목표가 있지만, 사이드 미션을 완료하여 독특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각 행성에 더 많은 수직성을 제공하여 각 세계를 상당히 광범위하고 탐험하기에 재미있게 만듭니다. 고급 기어링 메커니즘 및 다채로운 회피 시스템과 같은 추가 요소는 강렬한 순간에도 지원되는 부드러운 제어를 제공합니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온레일 그라인딩, 고속 제트 스키, 블록버스터급 전투에 버금가는 충돌까지 특징으로 합니다. 결국 무너지기 시작하는 트랙을 따라 갈 때 거대한 로봇이 당신을 쫓는 레벨이 있습니다. 부딪히지 않으려면 끊임없이 그들 사이를 점프해야 하며, 리벳과 클랭크 사이의 긴장된 점프와 감동적인 순간으로 모든 것이 최고조에 이릅니다. PS5의 처리 능력과 결합된 이러한 순간은 여러분을 긴장하게 만들고 게임은 이러한 순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Ratchet and Clank: Rift Apart 의 전투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전투 역시 긴장감이 넘치는 순간입니다. 무기고를 숙달하고 주어진 상황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무기는 무엇이든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열쇠나 망치로 적을 공격할 수 있지만, 게임의 실제 주요 도구는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무기이며, 고유한 효과와 피해를 줍니다.
일부는 컨트롤러의 트리거 버튼을 얼마나 세게 누르는지에 따라 다르게 동작하여 독특한 촉감을 제공합니다. 산탄총, 소총, 권총과 같은 표준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중요한 상황에서 고유한 무기 옵션을 제공하는 잠금 해제 가능한 외계 무기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적을 미끄러운 얼음 조각으로 바꾸고, 다른 하나는 재미있는 버섯을 쏘며, 하나의 총은 심지어 적을 “크기에 맞게 다듬을” 수 있는 장식용 형상으로 바꿉니다. 다양한 무기로 즉시 전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월드에 흩어져 있는 라리타늄 광석을 수집하고 거래하여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즐겨 사용하는 무기는 사용할 때마다 레벨이 올라가므로 시스템을 통해 집중하고 싶은 무기 세트를 휴대할 수 있으며 탄약, 손상 및 기타 통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래칫 및 클랭크의 난이도: 균열 분리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표준 난이도에서 지나치게 어렵지는 않지만, 생존하려면 적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공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최종 보스전이 다가오면 이미 주 무기고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했을 수도 있지만, 어떤 무기를 사용할지 아는 것만큼 충분한 재료를 모으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시점에서는 퍼즐 스타일의 플랫폼 레벨에서 클랭크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은 매우 간단하지만 다양한 오브를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고 플랫폼을 낮추거나 올려 클랭크의 아스트랄 군대를 출구로 안내해야 하기 때문에 약간의 생각이 필요합니다. 레벨이 점점 어려워지는 반면, 그것이 게임이 제공하는 유일한 종류의 퍼즐이기 때문에 우리는 확실히 더 많은 도전을 기대했습니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또 다른 게임 플레이 유형에는 3D 트윈 스틱 슈팅 미니 레벨이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컴퓨터 단말기 내부의 바이러스를 파괴해야 하는 글리치(Glitch) 거미 로봇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레벨은 간단하고 간단하지만 벽을 걸을 수 있고 천장에 있는 동안 환경을 거꾸로 뒤집을 수 있는 독특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Clank의 레벨 외에도 이러한 미니 레벨을 사용하면 액션에서 잠시 벗어나 스토리에 필수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팬이라면 도전을 높이 평가하며 완료할 수 있는 선택적 목표의 수에 놀라실 것입니다. 또한 세계에는 특수한 플랫폼 챌린지를 제공하고 통계를 향상시키고 기타 고유한 효과를 제공하는 새로운 갑옷 세트로 보상하는 차원 간 포켓이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들을 잠금해제하려면 고유한 요구 사항이 있는 토너먼트 전투에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 장식 효과를 잠금 해제하는 황금 볼트부터 새로운 무기를 잠금 해제하는 스파이 로봇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집품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진행 상황을 모두 게임을 완료한 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 저장 파일로 전송하는 챌린지 모드가 없다면 라쳇 앤 클랭크 게임이 아닐 것입니다. 스토리를 완료하는 데 약 12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다양한 수집품, 퀘스트, 난이도가 이 놀라운 모험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식 측면에서 볼 때,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현재 최고의 게임입니다. 달리는 동안 Lombax의 사랑스러운 귀 꿈틀거리는 소리부터 모든 장면의 Pixar와 같은 품질까지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장면 사이의 전환이 너무 매끄러워 때로는 장면이 끝났다는 사실조차 인식하지 못하고 다시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모니터에 가장 적합한 시각적 모드(30FPS의 4K 품질, 60FPS의 4K 성능 또는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하는 60FPS의 4K RT 성능)를 선택하면 모든 것이 훨씬 더 좋아 보입니다.
시각적인 매력과 경쟁하면서 게임의 사운드도 훌륭합니다. 특히 3D 오디오 헤드폰을 착용하고 경험에 완전히 몰입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장치가 없어도 컨트롤러는 큰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완하여 적을 물리친 후 수집할 때 볼트가 부딪히는 소리, 진동과 같은 적절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이 결합되어 게임은 진정한 몰입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결론:
라쳇 앤 클랭크 이번 출시를 진정한 예술 작품으로 만드는 것은 프로젝트에 대한 진정한 사랑입니다. 전체 게임을 하나로 묶는 이 특별한 요소가 없었다면 게임이 그토록 놀라운 느낌을 주고, 그렇게 잘 플레이하고, 그렇게 인상적인 모험을 전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확실히 차세대 게임인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경험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이 수준의 더 많은 게임을 갈망하게 만들 필수 플레이 타이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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