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2 Counter-Strike 2 토너먼트
카운터 스트라이크 2 Counter-Strike 2 의 후원으로 수백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놀라운 토너먼트가 열렸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거의 모든 디지털 채널에 등장하기 시작한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지난 수년 동안카운터 스트라이크가 나타난 현상의 일부일뿐입니다. 저는 이 시리즈가 반감기의 모드였을 때 이 시리즈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수년에 걸쳐 저는 게임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따라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글로벌 공격의 성공과 판막가 원작의 공식 속편으로 간주하는 것 사이의 분열에 직면해 있습니다. 질문이 생깁니다. 이것이카운터 스트라이크
2입니까 아니면 글로벌 공격 1.5입니까? 나는 이 질문에 답하고 제안된 경험에 대한 나의 인상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카운터 스트라이크는 두 팀이 각각 대테러리스트와 테러리스트로 플레이한다는 간단한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의 목표는 게임 모드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일반적인 모드는 폭탄 해체(대테러용) 및 폭탄 설치(테러리스트용)입니다. 각 진영의 게임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게임에는 다양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운드에서 승리한 후 플레이어는 더 나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경기의 승자는 13번의 승리 라운드에 먼저 도달한 팀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16점을 목표로 삼았던 시리즈의 이전 부분과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시리즈는 경기의 라운드 수를 기반으로 하는 Valorant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무기 시스템도 유사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여러 유형의 무기를 선택하고 경기 중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경기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는 없으며 상황에 따라 전환해야 합니다.
과거와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그래픽이다. Source 2 엔진은 더욱 생생하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소리가 개선되고 무기 소리가 훨씬 좋아지고 신발 상자가 벽에 부딪히는 소리가 덜해집니다. 불행히도 일부 소리는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제품에 비해 정밀도가 부족합니다. 공간에서 소리의 방향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항상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더 자주 발생합니다. 제가 직면한 또 다른 문제는 미완성 느낌이 드는 히트박스(게임에서 히트를 등록하기 위해 쏘는 보이지 않는 상자)입니다. 세 번째 비판은 게임의 방향과 모드에 관한 것이다. Counter-Strike 2는 첫 번째 버전보다 훨씬 적은 수의 맵과 게임 모드로 출시되었습니다. Train과 같은 유명한 맵은 포함되지 않으며 Militia와 같은 다른 맵도 사라졌습니다. Valve는 콘텐츠를 제거하고 두 번째 게임이 출시되기 전날보다 적은 금액으로 플레이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반격 2 Counter-Strike 2
그러나 대부분의 필수 요소는 갖추어져 있습니다. 무기 및 기타 아이템의 외형을 변경하는 인기 있는 시스템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피부 시스템은 전체 경험을 특징짓습니다. 이는 이전보다 더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전통적인 훈련 모드, 경쟁 모드 및 프리미어 모드가 있습니다. Deathmatch와 같은 일부 캐주얼 모드도 있지만 불행히도 Arms Race만큼 사랑받지는 않습니다. Global Offensive는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한 리뷰입니다.
이러한 게임 모드가 다시 돌아올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누출에 따르면 이것이 사실이며 Surf와 같은 새로운 게임 모드가 진행 중이지만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패키지는 아닙니다. 재설계된 틱 속도 시스템 덕분에 적을 공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연막 수류탄은 수류탄 게임의 진화이며 저는 그 변화를 좋아합니다. 연기는 지도에서 공간을 차지하며, 일반 수류탄을 던져 일시적으로 연기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작은 변화처럼 들리지만, 이로 인해 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2 Counter-Strike 2 의 애니메이션
곧 밝은 빨간색 수류탄을 얻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그 밖의 거의 모든 것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구매 시스템에서는 작지만 좋은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방사형 메뉴에 완전히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제 팀원이 무엇을 구매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팀원 색상의 구매 메뉴에 있는 점은 팀원이 구매한 무기와 기타 아이템을 보여줍니다. 이제 버튼을 길게 누르면 들고 있는 무기를 먼저 던지지 않고도 무기를 구입하여 도움이 필요한 파트너에게 자동으로 던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감당할 수 있는 변화입니다. 이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묻거나 둘러볼 필요 없이 팀 플레이어가 무엇을 구매하는지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익숙한 Counter-Strike입니다.
다른 주요 변경 사항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순위 시스템 작동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프리미어에서는 승리를 위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실력을 보여주는 메달이 아닌 숫자를 얻게 됩니다. 이제 일반 경쟁 모드에서 각 지도에 대한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Office만큼 Dust 2를 플레이하지 않으며, Train뿐만 아니라 Vertigo도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개별 맵에 대한 평가를 얻으면 다른 플레이어와 비교하는 재미가 더 커집니다. 이는 또한 레벨 간의 차이와 더 연습해야 할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변화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가시성 및 기타 사항을 조정하여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나는 화면 하단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시스템에 매력을 느끼지 않는다. 주변 환경과 좀 어울리기도 하고 저한테는 별로 안 어울리더라구요. 이것도 맞춤설정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놓치기 쉬운 다른 업데이트는 이제 레이더가 사용자가 내는 소리가 얼마나 넓은 영역을 들을 수 있는지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훌륭하며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는 모든 측면에서 탄탄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해당 장르에서 확실한 선두주자로 남아 있으며, 저는 이전 버전의 게임처럼 계속해서 그 세계를 탐구하는 데 수천 시간을 보냅니다. 물론, 여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항상 이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지도, 게임 모드 및 옵션이 부족합니다. 다시 기차의 분위기에 푹 빠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게임은 카드를 개별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순위 시스템과 같은 혁신을 도입하여 발전했습니다. 또한 개선된 틱율 시스템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제 촬영할 때 속도와 정확도가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총알이 더 이상 사라지지 않아 결투가 더 공정해집니다.
결론:
반격 의 경쟁적 측면은 대부분 이미 확립되었지만 게임의 캐주얼 측면은 여전히 과소평가되어 있습니다. 개발 중인 콘텐츠가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현재로서는 다소 설익은 느낌이 듭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공격의 팬이라면 새 릴리스를 확인할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권합니다. 제한된 수의 지도와 게임 모드에도 불구하고 이는 전반적으로 개선된 것입니다. 현재 Valve는 이 플랫폼을 더욱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맵, 무기 및 다양한 게임 모드를 추가하여 적극적으로 개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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