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을 든 마법사 Wizard With a Gun. 100% 액션

총을 든 마법사 ( 총을 든 마법사 )는 실제로 “총과 주문 탄약을 가진 마법사”라고 불릴 예정이었지만 개발자가 왜 그랬는지 이해합니다. 갈바닉 게임 좀 더 강력한 이름을 정했습니다. 이 온라인 협동 아이소메트릭 슈팅 게임은 시애틀 독립 스튜디오의 첫 번째 시도는 아닙니다. 갈바닉 게임는 증기에서 손으로 그린 ​​”먼 기억”라는 게임 외에도 ” 휴거 거부 “와 같은 재미있는 만화 스타일의 간단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총을 든 마법사”는 원소 효과, 정교한 제작 시스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는 로그라이크 게임플레이를 결합하여 기준을 더욱 높였습니다. 그러나 투박한 컨트롤과 실망스러운 인벤토리 시스템으로 인해 게임이 때때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총을 든 마법사 Wizard With a Gun 게임은 우리에게 무엇을 제공합니까?

이 게임은 길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분홍색, 촉수, 고대 기원의 섬뜩한 공포인 혼돈의 존재들로부터 파괴되기 직전의 위험한 세계를 탐험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기 튜토리얼에서는 캐릭터의 우주선이 리프트(Rift)라고 알려진 황폐한 우주 구역에 충돌하고 결국 메인 허브 역할을 하는 타워를 발견하게 됩니다. 여기서는 연구 시설을 건설하고 재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휠이라는 ‘신의 기계’를 사용하여 종말 5분 전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에는 전진 이동을 지원하는 두 개의 게임 루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루프에서는 귀중한 5분 동안 최대한 많은 적을 파괴하고 제국에서 최대한 많은 자원을 수집해야 합니다. 산호초를 파괴하여 이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근처에 생성되고 일부는 우연히 발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수 재료를 얻기 위해 카오스 몬스터를 근절하기 위해 제한 시간을 초과하여 머물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시점에서는 땅에 서 있을 타일이 더 이상 남지 않기 전에 문을 통해 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기지로 돌아오면 다음 탐험을 준비하기 위해 자원을 무기, 탄약, 의복 업그레이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더 넓은 루프에서는 지도 전체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적과 싸우면서 누락된 장비를 찾아 휠을 완전한 기능으로 복원해야 합니다. 충분한 장비를 반환하면 탑에 대한 몇 가지 지식을 설명하는 일지를 공개하는 Horseman이라는 지역 보스를 찾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기병을 물리치면 새로운 영역이 열리고 더 많은 탐험을 할 수 있는 세계가 확장됩니다. 이로 인해 결국 유독한 늪, 눈 덮인 고원, 모래 사막이 추가되며, 모두 더 강한 적과 더 좋은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라이더를 물리치면 장비와 기술을 한계까지 시험할 최종 보스와 마주하게 됩니다.

총을 든 마법사에서 총알 만들기

전투 시스템은 매우 간단하지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환경 효과가 지원됩니다. 기지 연구 스테이션에서 제조법을 배운 후에는 불, 얼음, 전기 및 독성 피해를 주는 다양한 유형의 총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하는 화재 및 동결과 같은 친숙한 상태 효과도 함께 제공됩니다. 로드아웃에 따라 적과 물체가 다르게 반응할 뿐만 아니라, 목조 건물에 불을 퍼뜨리고 전기 탄약으로 강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올바른 상황에 맞게 다양한 유형의 탄약을 갖춘 여러 무기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작 시스템은 편리하여 기본 탄약을 초과하는 총알을 생성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무기만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유형의 탄약을 선택해야 합니다. 오더 총알은 적에게 카오스 피해를 가장 많이 주기 때문에 투자할 가치가 있지만, 기름을 뿌리거나 적을 밀어내거나 공포에 질려 도망가게 만드는 총알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효과 범위, 속도, 치명타 확률 등을 증가시키는 파우더를 사용하여 다양한 부스트를 탄약에 주입할 수도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재고 관리가 성가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게임 후반부에 재료를 보관하기 위해 4개 이상의 상자가 필요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모든 연구 스테이션에서 접근할 수 있는 한 장소에 모든 리소스를 저장할 수 있다면 조직이 더 쉬울 것입니다.

단점은 일부 컨트롤이 어색하거나 어색하다는 점입니다. Bastion 및 Tunic과 같은 다른 아이소메트릭 액션 게임에 비해 움직임과 조준 모두 촉각적이고 정확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특정 지점에서 다리를 형성하기 위해 지형을 생성해야 하지만, 그렇게 하려면 특정 무기로 전환한 다음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어색한 조준 시스템을 사용하여 특정 사각형을 조준해야 합니다.

총을 든 마법사는 얼마나 어렵나요?

게임은 특별히 어렵지 않습니다. 탄약을 계속 업그레이드하면 2인용 게임 형태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Baldur’s Gate 3의 작동 방식과 유사하게, 솔로 플레이를 기반으로 멀티플레이어 세션을 호스팅하고 친구가 게임에만 존재하는 마법사 캐릭터를 생성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친구가 귀하의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귀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단, 이는 귀하가 캠페인에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세션을 떠나면 해당 항목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인벤토리 관리도 약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출시 버전에서는 게임 종료 시간이 매우 단축되었습니다. 당신이 집은 갑옷 중 어떤 갑옷이라도 가져갈 수 있습니다. DLC와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일종의 챌린지 모드나 더 높은 난이도로 인해 크레딧 롤 후 게임으로 돌아올 이유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결론

총을 든 마법사 갈바닉 게임의 강력한 시작이며, 제작 시스템과 아이템 메커니즘에 쏟은 노력은 인정받을 만합니다. 탄약을 제작하고 자원을 수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컨트롤이 약간 투박하고 플롯이 더 잘 통합되었을 수 있으며 결말이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총을 든 마법사 많은 잠재력을 지닌 유능한 슈팅 게임이며 가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앞으로의 발전을 지켜볼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Naver: https://blog.naver.com/games529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