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가 정보원을 구출하려고 시도합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게임에서는 정보원을 구출하려는 시도가 9번 있었습니다. 아홉 번째 시도는 가장 실패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협동 모드로 플레이하는 우리 4명은 임무에 꽤 익숙했습니다. 볼리비아 라구나 콜로라다 해안의 무겁게 요새화된 절벽에 중무장한 산타 블랑카 카르텔 총잡이 약 12명 정도가 숨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 중에 에밀리오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마약 테러 사업에 대한 자신의 전망에 대해 심각한 의구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를 잡으려는 이전 여덟 번의 시도는 여러 가지 상황으로 인해 실패했습니다. 대부분의 실패는 우리 동료 중 한 명이 Emilio를 차에 밀어 넣으려고했지만 실수로 얼굴에 총을 쏜 경우 (7 번째 시도)와 같이 플레이어의 실력이 좋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우리의 시도는 순전히 운이 좋아서 좌절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GTA 게임의 경찰처럼 불안 수준까지 내려가는 Unidad 군인들의 순찰대가 전투에 개입하기로 결정했고 Emilio는 총격전에서 사망했습니다(두 번째 시도).
아홉 번째 시도는 희망적으로 시작됐다. 네 명의 고스트가 조용히 캠프를 둘러싸고 진영 중앙을 가로지르는 길 양쪽에 있는 경비병들과 당장에 우리 정보원에게 총격을 가할 것 같은 저격수 2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퍼져 나갔다. 그가 나타났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우리 중 몇몇은 드론을 발사하여 각 플레이어의 미니맵에 적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표시한 다음, 우리 각자는 경비병을 선택하여 사격을 가했습니다. 이는 Ghost Recon: Future Solider의 분대 타겟팅 메커니즘이 업데이트된 것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에서 시야에 적이 있는 경우 각 플레이어의 이름 옆에 숫자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4개의 아이콘이 모두 활성화되면 유닛은 절대 조화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이 이론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일어난 일은 특수부대가 벌인 희극에 가깝습니다. 불가피하게 우리 팀원 중 한 명이 놓치고, 부상당한 경비병이 경보를 울렸고, 대결에서 전력을 다해 타오르는 불길에 우리 셋이 쓰러졌습니다. 놀랍게도 Emilio는 마침내 캠프를 떠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차 안에 머물 수 있었고 산으로 향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살아남은 동지는 알려지지 않은 곳에서 발견된 도난당한 헬리콥터를 타고 추격했습니다.
잠시 동안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불운한 Ghost 듀오는 남미의 풍경을 질주하고 있었습니다. 한 명은 트럭 창밖으로 몸을 내밀고 중무장 헬리콥터에 타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다른 한 명은 완전히 어색한 운전을 했습니다. 차량은 Emilio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
우리의 목표물을 억류하려는 우리 공수부대의 지나친 노력으로 인해 먼 곳 어딘가에서 작지만 치명적인 폭발이 일어났고, 지금은 유명한 “임무 실패” 화면은 광적인 작전의 끝을 알리는 신호로, 톰을 더 연상케 했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이후 창작물보다 Jerry와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Eric Kuzian은 파리에서 열린 특별 프리뷰 행사에서 “약 5년 전에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Ghost Recon이 무엇인지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Ghost Recon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고 싶었습니다.”
분명히 이는 프랜차이즈를 어떠한 양보 없이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오픈 월드로 옮기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그의 팀이 만든 가상 볼리비아는 그가 인정한 대로 Ubisoft 게임에 등장한 오픈 월드 중 가장 크고 완벽하게 실현된 오픈 월드입니다. 여기에는 21개의 서로 다른 지역, 정글, 산, 늪, 협곡 및 염습지를 포함한 11개의 다양한 생태계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신이 누구인지, 세계, 여가 시간, 시간이나 동적 기상 시스템.”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세계는 어떤 느낌인가요?
아마도 오랜 개발 기간을 배반한 Wildlands의 오픈 월드는 Far Cry 4 및 Assassin’s Creed: Syndicate와 같은 게임에서 대표되는 구식 Ubisoft와 최근 Watch Dogs 2를 그토록 놀라운 즐거움으로 만든 보다 접근하기 쉬운 접근 방식 사이의 교차점처럼 느껴집니다. 탐구. 지난 게임과 마찬가지로 클리어해야 할 감시탑이 없고 전 세계에 즉시 접근할 수 있지만 수집할 자원, 공격할 호송대, 찾을 수집품을 나타내는 표지판으로 빠르게 채워집니다.
더욱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은 Kuzian이 말하는 “완전한 선택의 자유”로의 전환입니다. Ghost Recon 시리즈는 항상 전략적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조우에 접근할 수 있는 군사 도구를 제공했지만, 어려운 상황도 개발자의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미묘하게 스크립트로 작성되고 제어되었습니다. Emilio의 추출 시도에 대한 우리의 경험이 생생하게 입증되었듯이 Wildlands는 그야말로 야생입니다. Kuzian은 “어떤 순서로든 보스와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다양한 무기, 기술, 아이템으로 고스트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자유로워요.”
Wildlands는 구호 활동가로 위장한 DAP 요원으로 가장하여 볼리비아의 Itaqua 지역에 Ghost가 떨어지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스토리의 첫 번째 미션은 컨트롤과 시스템에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것이 필수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가까운 차를 훔쳐 자신만의 모험을 찾아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게임의 줄거리
이전에 선형적 진행과 미리 결정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했던 시리즈에 있어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 혁신인지를 과소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Ghost Recon의 본질을 보존하는 Kuzian의 목표 달성을 몇 시간의 플레이만으로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게임의 핵심에 있는 실제 갈등일 수 있음을 암시하는 충분한 증거가 이미 있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자유는 멀티플레이어까지 확장되어 플레이어는 협동 모드에 자유롭게 들락날락하고 둘 사이에서 캐릭터와 진행 상황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4인조 구성원은 명령 휠을 사용하여 공격, 갱단 구성, 이동 등의 기본 명령을 받을 수 있는 AI 신병으로 대체됩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모든 것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드론으로 카르텔 은신처를 정찰하고, 경비병을 향해 동시 사격을 가하고, 소음기가 있는 저격총으로 조용히 그들을 제거하는 등 믿을 수 없을 만큼 사실적인 Ghost Recon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오픈 월드의 등장으로 인해 최선의 전술 계획도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쉽게 무너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순간 Wildlands는 대부분의 지역 인프라와 함께 모든 군사 전략이 사라지는 Just Cause 또는 Grand Theft Auto의 더 시끄러운 오픈 월드와 유사합니다.
이러한 상황의 예: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스토리의 초기 임무 중 하나에서는 Ghost가 지역 카르텔 보스 부관의 스포츠카를 훔쳐야 합니다. GPS. 자동차는 산적들로 가득 찬 도시의 중심에 주차되어 있지만 저격과 매복에 적합한 고층 건물과 좁은 골목도 많이 있습니다.
도시 거리를 조심스럽게 걷는 도중에 Ubisoft 담당자가 미리보기 세션이 곧 종료된다고 알렸습니다. 임무가 끝나기로 결정한 우리는 “사격 시작”이라는 자발적인 결정을 내립니다. 주의 깊게 연구해온 수류탄에 세열 수류탄 두 개를 던지고 목표를 향해 향하여 마치 우리처럼 보이는 적대적인 모든 것을 쏘았습니다. Call of Duty 멀티플레이어 지도를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작동했다는 사실은 게임 시스템의 개방성에 대한 훌륭한 증거이며 그 자체로는 나쁜 것은 아니지만 팬들이 Ghost Recon 게임에서 기대하는 것도 아닙니다.
그건 그렇고,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가장 높은 난이도에서도 Wildlands에서 가능한 4가지 중 상대의 인공 지능은 극도로 예측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적군이 당신을 발견했음을 나타내는 위험 표시가 가득 차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비록 그가 같은 방에 있고 당신을 쳐다보고 있을지라도 아마도 길리 슈트를 입은 군인이 미국식 억양과 기관총은 농담을 한 동지일 뿐이다.
밝은 노란색의 람보르기니 같은 자동차에 비교적 무사히 도착한 우리 고스트들은 로스 산토스에서 볼 수 있는 탈출을 준비합니다. 차고에 있는 경비원을 무시하고 네 사람은 차에 올라 거리를 따라 속도를 내며 임무가 성공으로 간주될 만큼 그들과 우리 사이에 충분한 거리를 확보할 수 있을 때까지 적을 볼링 핀처럼 쓰러뜨립니다.
결론:
앞서 Eric Kuzian은 이 불가사의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찾고 창의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좋은 일이며, 게임에 대한 우리의 짧은 시간은 시스템이 어떤 즉흥적인 행동을 하든 처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차세대 게임 박스를 선택하기 위해 시리즈가 얼마나 많은 정체성을 희생해야 했는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톰 클랜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는 확실히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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