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해 게임 배경
Teardown은 Tuxedo Labs의 스웨덴 개발자들이 고안한 것입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나 샌드박스에서 플레이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무질서와 혼돈에 대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020년 얼리 액세스 출시는 팬 지원과 개발자의 맞춤형 모드 구현 의지 덕분에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어 게임을 단순한 캠페인 이상의 의미로 만들었습니다. 탁월한 게임 플레이와 디자인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수정 사항을 만들고 온라인에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초기 버전에서는 종종 프레임 속도에 문제가 있었지만 2년 후에 개발자가 이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 결과, 이제 게임이 초당 60프레임으로 안정적으로 실행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이상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게임 자체는 이전 버전에 비해 캠페인에서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Teardown은 이름에서 약속하는 바입니다. 망치를 사용하여 파괴하고, 발견한 물건과 다양한 장비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게임에는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엄격하고 빠른 규칙이 없습니다. 각 임무를 극복하려면 논리와 계획을 사용해야 하며, 그런데 그 중 일부를 서둘러 통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임무 중 하나를 완료하려면 벽에 통로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게임 세계는 상호 작용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작업을 완료하려면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임무가 끝나면 TV에서 “공격”에 대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분해 캠페인 시작
당신의 캐릭터는 큰 망치, 소화기, 스프레이 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망치를 사용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게임 세계의 모든 것을 파괴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망치로 다룰 수 없는 벽돌 벽을 다룰 수 있는 버킷 로더와 같은 건설 장비를 사용하여 건물을 철거할 수 있습니다. 던지면 폭발하여 화재를 일으키는 가스통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화기는 당국의 주의를 끌 수 있는 화재를 진압하는 데 유용합니다. 스프레이 건은 복잡한 건물을 통해 최적의 경로를 표시하는 데 유용합니다. 시간 제한이 있는 임무에서는 권총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게임 세계는 복셀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매우 밝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환경은 완전히 상호작용적이고 파괴 가능합니다.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에 접근하기 위해 아이템을 이동하거나 쌓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상자가 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때 체리 따기 기계를 사용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임무를 완료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반복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옵션이 생성됩니다. 작업은 1인칭부터 이루어지며 컨트롤은 표준입니다. 이동하려면 WASD, 보기에는 마우스입니다. 트럭, 다양한 건설 차량, 심지어 보트까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두 지원되며 파괴될 수 있습니다.
분해할 때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이 나에게 필수적입니다.
제가 Teardown에서 가장 좋아하는 점은 어려운 임무(상당히 어려울 수 있음)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샌드박스 모드를 사용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캠페인의 임무를 완료한 후에는 샌드박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중에 얻은 도구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개발자가 만든 모드와 사용자가 만든 모드가 많이 있습니다. 또는 내장된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모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직 나만의 것을 만들 시간이 없었지만 꼭 해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서는 이런 종류의 요구 사항이 발생하지 않지만 Teardown의 경우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기 전에 시스템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기술 사양은 상당히 높습니다. Intel i7 프로세서 또는 이와 유사한 64비트 AMD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그래픽 카드는 Nvidia GeForce GTX 1080 또는 동급, 8GB 비디오 메모리가 있어야 하며 “통합 그래픽 카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장이나 비즈니스 컴퓨터는 점심 시간 동안 Teardown을 처리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론:
Teardown은 퍼즐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특정 사고방식이 필요한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아니면 초토화 전술을 사용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방법이 정말 마음에 들었고 재미있었습니다. 또한 그 후에는 게임에서 TV 뉴스를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일부 임무는 혼란스러울 수 있는데, 이런 일이 한 번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페인트 분무기로도 도움이 되지 않는 미로를 헤쳐나가는 대신 로더 버킷에 뛰어들어 건물을 통과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큰 오류를 발견하지 못했지만 건물 철거의 한 측면은 다소 초현실적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아래에서 건물을 파괴하기 시작했을 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망치로 1층 벽 전체를 부수고 건물이 무너질 것을 예상했습니다. 위의 바닥과 벽은 제자리에 남아 있으며 벽돌 굴뚝으로 지탱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꽤 재미있어 보여서 건물의 나머지 부분을 불태워 버리려고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방화죄로 체포되었습니다. 다음에 시도했을 때 차의 굴뚝을 파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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