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비욘드/ Star Trek: Infinite
스타트렉: 인피니트 (Star Trek: Infinite)는 님블 자이언트 엔터테인먼트 개발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퍼블리싱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스타트렉 세계의 네 가지 주요 세력 중에서 선택하여 제국을 확장하고 은하계의 운명(정복할지 아니면 평화를 가져올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플레이의 주요 요소인 연구, 개발, 경제 관리, 외교, 간첩 및 전쟁을 통해 달성됩니다.
스타트렉 비욘드의 세력
스타트렉: 인피니트 플레이어는 행성 연합, 로물란 스타 제국, 카다시안 연합 및 클링온 제국 등 4개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각 게임에는 게임 플레이에 다양성을 더해주는 고유한 기능, 보너스, 미션 및 이벤트가 있습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스타트렉: 인피니트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또 다른 인기 게임인 스텔라리스 핵심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의 많은 측면이 최고의 스타트렉 경험을 위해 단순화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스타트렉: 인피니트 세계의 팬과 공상 과학 팬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가 진정으로 자신의 잠재력에 도달하는 곳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타트렉 세계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어 좋아하는 스타트렉 순간을 재현하거나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스타트렉 세계에서 시간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은 어떤 세력을 선택하든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타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
‘스타 트렉 비욘드’는 ‘스타 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 시대보다 수십 년 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TV 시리즈의 상징적인 선장을 포함하여 만나거나 제어할 수 있는 잠재적인 캐릭터의 광범위한 목록을 갖게 됩니다. 각 진영에는 고유한 상징적인 캐릭터 세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행성 연합을 선택한 플레이어는 위대한 장뤼크 피카르의 함대를 지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상징적인 캐릭터로는 벤자민 시스코, 캐서린 제인웨이, 로뮬란스 스폭, 카다시안 엘림 가락 마크바
이러한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알파 및 베타 사분면을 탐색하는 동안 직면하게 될 독특한 세력 임무 또는 특정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함으로써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스타트렉 팬이 인식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소규모 세력이 게임 경험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이벤트는 새로운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거나 식민지나 행성에 발생하는 무작위 이벤트일 수 있습니다.
“스타트렉 비욘드(Star Trek Beyond)”는 플레이어에게 “스타트렉 (Star Trek)”의 세계에 놀랍도록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단지 게임의 임의적인 요소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 중 다수는 TV 시리즈에서 발생하는 단일 에피소드 이벤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실제 “스타트렉: 인피니트”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플레이어에게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요소 덕분에 게임은 반복 플레이가 매우 용이하여 플레이어가 다른 세력으로 게임을 계속해서 플레이하고 플레이 스토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세력의 독특함
주요 게임플레이 요소 중 하나는 각 진영의 고유성과 미션 트리에서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독특함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어느 게임에서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지만, 미션 트리와 스토리 이벤트의 경우 플레이어는 진영이 의도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을 완료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세력의 시작 임무 트리가 있습니다. 카다시안은 더 많은 강제 노동 수용소를 만들기를 원하고 로물란은 더 많은 스파이를 생산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플레이어가 과학자를 만들어 사분면을 탐험하기를 원하는 연맹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임무와 이벤트는 무시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이러한 작업을 완료해도 보너스와 잠금 해제를 받을 수 없고 사용할 수 있는 지도자와 건물 특성이 없기 때문에 게임플레이가 복잡해집니다. 각 진영에는 일반 전통 외에도 고유한 전통 트리가 있습니다. 또한 각 식민지와 우주선에는 각 진영에 속하는 고유한 건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강대국을 맞춤화할 수 있지만, 승리를 얻으려면 선택한 진영의 모든 장점과 플레이 스타일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외교의 승리
스타트렉: 인피니트 두 가지 유형의 승리 조건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외교의 승리로, 플레이어는 평화적 수단이나 군사적 수단을 통해 학습함으로써 은하계 전체의 원칙을 얻고 자신의 세력에 대한 공통된 신념과 문화를 반영합니다. 두 번째 조건은 은하계 헤게모니로, 2646년(게임 시작 후 300년)까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강대국이 승자로 간주됩니다. 이 점수는 경제력, 기술 수준, 군사력, 시스템 수, 식민지 및 인구에 따라 결정됩니다.
핵심 시스템은 단순화될 수 있지만 여전히 깊고 복잡합니다. 이는 시스템에 따라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합니다. 핵심 시스템 중 외교가 가장 광범위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스타트렉: 인피니트 내에서 모든 역사적 사건과 정전적 사건을 활용했기 때문이 아닐까 추측합니다. 접할 수 있는 작은 힘은 수십 가지가 있으며, 플레이어가 그 힘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은 그 힘뿐만 아니라 다른 작은 힘과 큰 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귀하의 세력에 의한 주요 결정은 정치적 지형을 설정하고 전쟁, 채택 또는 평화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은하계의 다양한 힘 사이의 관계를 측정하는 은하계 긴장이 있습니다. 높거나 낮은 긴장 수준은 각 세력이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다른 세력을 인식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우호적으로 행동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은 다르게 행동할 수 있고, 이는 모두 사이의 긴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외교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이벤트와 미션 트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 중 일부는 플레이어나 다른 세력이 플레이를 선택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며 좋든 나쁘든 다른 세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이벤트 중 하나의 결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위대한 제국은 지도자로 구성됩니다. 이 지도자들은 과학자, 스파이, 장군, 제독 및 주지사를 포함하는 그룹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각 그룹에는 고유한 한계가 있으며, 일부 연구나 발견을 통해 그 한계를 늘릴 수 있지만 불행히도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한도는 매우 낮으며 때로는 불균형하게 작아 보입니다. 각 세력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특정 영역에 추가 지도자를 둘 수 있지만 일반적인 원칙은 거의 동일합니다.
플레이어 옵션
스타트렉: 인피니트 도입된 모든 스토리와 타이밍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를 위한 옵션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 플레이어 모두 모든 게임이 동일하게 시작되고 동일한 승리 조건을 갖기 때문에 게임 시작 시 옵션이 거의 제공되지 않는 이유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잠재적으로 보조 세력을 장악하고 그곳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이러한 마이너 파워는 12개가 넘으므로 이들로 플레이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빅토리아 3에서 가장 좋아하는 측면 중 하나였습니다. 즉, 주요 세력을 작은 세력으로 차지하기 위해 모든 역경에 맞서 싸우는 것입니다. 각 세력 간의 높은 수준의 기술을 고려할 때 이것이 스타트렉: 인피니트 어떻게 작동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연구하려면 과학자가 필요합니다. 연구에는 최소 3명의 과학자가 필요하며 나머지는 연구용 과학선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에게는 6~7명의 과학자만 있을 수 있으므로 은하계를 탐험하는 것은 게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길고 지루한 과정이 됩니다. 경쟁이 새로운 힘을 탐색하고 만나는 게임에서는 이것이 매우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문제의 일부일 뿐입니다. 함대가 크고 제독이 두 명이라는 엄격한 제한이 있으면 더욱 이상합니다. 지도자의 수가 적절한지 잘 모르겠지만, 제국이 확장되고 플레이어가 앞으로 나아감에 따라 이러한 측면이 게임의 나머지 부분과 잘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한 번에 여러 소국과 상호 작용하는 두 자릿수 선박 수의 함대, 식민지 및 군대가 있는 경우 소수의 장군, 제독, 스파이 및 총독만이 제국을 운영하는 것이 이상해 보입니다.
제국의 발전
스타트렉: 인피니트 대전략 경험의 일부는 제국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의 큰 부분은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공부할 과학에는 물리학, 사회, 공학이라는 세 가지 분야가 있습니다. 탐험은 스타트렉: 인피니트 최악의 부분입니다. 이는 메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구현 방식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연구는 엄격하게 무작위로 결정되며, 매번 사용 가능한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 결과를 다시 시작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이로 인해 매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게임 초반에 제국과 경제를 성장시키려고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특정 자원이 없는 경우 해당 자원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물을 탐색할 수 없으면 플레이어가 지연되고 다른 사람보다 앞서게 될 수 있으며 게임 후반에 이를 얻으면 거의 의미가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주 정거장 업그레이드 및/또는 수정을 포함하여 게임의 다양한 다른 측면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고급 테라포밍을 연구한 시점이 있었지만, 일반 테라포밍을 연구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상관없었습니다.
또 다른 주요 문제는 플레이어가 어떤 연구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볼 수 있는 연구 트리나 정보 소스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혼란스러운 목록에서 연구된 내용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뭔가를 여러 번 조사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세 세트의 조사 목록을 스크롤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은 경우가 있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자신이 연구하는 내용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거나 사용 가능한 연구 기술과 이미 연구한 기술을 볼 수 있는 보다 원활한 메뉴를 제공하면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세한 메뉴와 전반적인 설명이 부족한 것도 우주선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제국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우주선을 만들 수 있으며, 더욱이 자신만의 우주선을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스타트렉: 인피니트는 무엇이 좋은 우주선을 만드는지 제대로 설명하지 못하고 그 과정이 매우 지루할 수 있습니다. 각 부품의 기능이나 우주선의 클래스, 심지어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내려고 셀 수 없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보다 단순히 우주선의 “자동 최고”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흥미로운 추가 요소였을 수도 있었던 것이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불필요하게 복잡한 시스템으로 변합니다.
새로운 우주선 부품
이것은 대전략 관리 게임이기 때문에 우주선의 새로운 세부 사항을 각각 읽어보고 그것이 더 나은지 나쁜지, 어떤 방식인지 판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는 정기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단순화할 수 있는 중복 프로세스입니다. 선박 유형이 다양하기 때문에 함대 관리가 예상보다 더 노동 집약적으로 이루어지며, 특히 함대에 대한 순찰 옵션이 없는 경우 지상 유닛을 고려하지 않으므로 언제든지 시스템에 접근하는 사람을 세밀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단점이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튜토리얼과 “힌트” 시스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에 대한 설명과 일반 정보가 여전히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스타트렉 세계에 뛰어드는 경우 아이템, 광물 등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는 매우 분명해집니다. 역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이 기능을 훌륭하게 수행하여 플레이어에게 일종의 내장 Wikipedia를 제공하므로 스타트렉: 인피니트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했습니다. 특히 스타트렉: 인피니트 얼마나 많은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게임.
전반적으로 스타트렉: 인피니트 플레이어에게 많은 재미를 제공하고 스타트렉 팬에게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스텔라리스의 단순화된 버전이지만 시스템은 나쁘지 않습니다. 개선할 수 있었던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스타트렉: 인피니트에는 장점이 너무 많아서 이러한 단점은 대부분 배경으로 사라집니다. 탐험, 제국 관리, 세력 플레이 스타일, 특히 스토리 구성 요소 사이에는 재생 가능성이 풍부합니다.
이 게임은 진정한 스타트렉 팬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세심하게 제작된 플롯 요소부터 임의의 작은 부활절 달걀까지, 스타트렉 세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타트렉: 인피니트는 스타트렉을 몰라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스타트렉의 세계에 익숙하다면 좋아할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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