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게임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Skull Island: Rise of Kong)게임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의 배경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Skull Island: Rise of Kong 게임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 그의 이야기는 그가 처음 등장하고 비극적으로 사망한 1933년 영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람을 들어올리고, 고층 빌딩에 오르고, 공룡과 싸우는 등 거대해지는 것이 킹콩의 삶입니다.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여러 가지 이유로 좋지 않지만, 가장 큰 이유는 상징적인 대형 고릴라로 플레이할 수 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를 매우 평범해 보이게 만드는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King Kong을 평범한 것으로 묘사한 다음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그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양한 생물을 여러 번 물리치고 그 과정에서 분노를 얻었을 것입니다. 일종의 고릴라 배트맨처럼 부모를 죽인 거대 도마뱀에게 복수를 맹세한 후, 여러분은 Skull Island의 5개 레벨을 헤쳐나가며 싸우게 됩니다. 모든 레벨은 거대하면서도 매우 지루합니다.
수백 개의 유사한 근접 공격 중심 게임에서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은 없습니다. 전투에서 Kong은 가볍고 강력한 공격, 회피, 블록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이 진행되면서 몇 가지 특별한 동작을 얻을 수 있지만 이를 사용해야 할 설득력 있는 이유는 없습니다. 공룡, 게, 땅에서 기어나오고 산을 뱉어내는 벌레 등 소수의 다양한 적대적인 생물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나 이들과 싸울 때 유일한 차이점은 공격을 언제 피하느냐입니다.
Rise of Kong 레벨 연습
각 레벨이 끝날 때 보스를 죽이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특정 암석을 파괴할 수 있는 지면 슬램이나 적을 기절시키고 다른 특정 암석을 파괴할 수 있는 무거운 슬램과 같이 특별히 흥미롭지 않은 새로운 능력이 콩의 잠금 해제됩니다. 새로 획득한 각 액션에는 고유한 작은 스킬 트리도 함께 제공되며, 여기서 세 가지 통계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한 후 체력을 회복하거나 강력한 공격을 준비하는 동안 방어구를 제공하는 등 최소한의 개선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무엇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잠금 해제하든 모든 전투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가벼운 공격 버튼을 눌러 트리플 콤보를 수행한 다음 Kong의 유일한 흥미로운 기술인 어깨 분쇄를 사용하여 짧은 거리를 앞으로 던지고 일시적으로 상대를 기절시킵니다. 당신이 싸우는 사람의 공격을 중단합니다. 적군이 충분한 피해를 입으면 다른 버튼을 눌러 마무리하세요. 전투 중 뒤에서 공격하는 다른 적들로 인해 잃은 체력의 일부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적에게 피해를 주어 충전할 수 있고 모든 공격을 강화하는 Frenzy 능력과 같은 다른 사소한 요소가 있지만 이는 콤보를 깨거나 전투 종료 속도를 약간 높이는 데만 유용합니다. Rise of Kong에서는 큰 전투 중이나 직후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순간에 수많은 치유 꽃으로 전투의 모든 저항이 제거됩니다. 적이 어떻게 공격하는지 분석하고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여 대처할 필요가 없으며, 필드에 있는 적의 수나 유형에 따라 전술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공룡을 파괴하는 거대한 유인원으로 플레이하지만 Rise of Kong은 이 전망을 매우 지루하게 만듭니다.
잘 배치된 체력 회복 아이템은 모두 유용하면서도 간단히 대부분의 적을 지나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수백 개가 있고 대부분은 시간을 낭비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나면 아마도 이 작업을 수행하고 싶을 것입니다. 콩을 강화하는 스킬은 완료될 때까지 폐쇄되는 특별 경기장에서 싸우는 승천 이벤트에서만 제공됩니다.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경기장에 있는 모든 적을 파괴하거나, 올라가서 날아다니는 공룡의 둥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작업을 완료하면 몇 가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때로는 마이너 업그레이드 중 하나에 실제로 투자할 만큼 충분히 벌 수도 있습니다. 즉, 콩을 실제로 발전시키는 유일한 전투는 보스전과 승천 이벤트이며, 다른 적들은 무의미한 보충물일 뿐입니다.
콩 스토리의 다양성
이벤트는 다양한 적 조합을 던져 게임에 다양성을 더하려고 하며, 때로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새롭고 약간 더 강한 생물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반복적인 전투는 모두 같은 방식으로 끝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적의 전투 유형 2~3개를 식별하는 데 1초를 투자한 다음, 피해를 줄 수 있는 유형을 피해야 합니다. 각 레벨에는 5개의 이벤트만 있으며 대부분 놓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전투와 마찬가지로 게임을 완료하는 데 결코 만족스럽지도 않고 특별히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하나를 건너뛰면 필요하지 않은 기술을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포인트를 놓치게 됩니다.
게임의 움직임은 별로 흥미롭지 않아서 짜증나지는 않지만, 완전히 미친 수준의 디자인으로 인해 게임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Rise of Kong의 5개 레벨 각각은 거대합니다. 이는 교차하고, 구불구불하고, 다시 교차하는 끝없이 구불구불한 경로입니다. 여러분의 유일한 목표는 생물 군계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Skull Island는 여러분이 얼마나 길을 잃었는지 보여주는 게임 내 지도를 제공하여 끊임없이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하려고 합니다.
원래 버전에는 Ascension 이벤트를 추적하고, 수집품을 수집하고, 레벨을 통해 현명하게 경로를 선택하는 아이디어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면 게임 플레이가 탐험에 더 집중되었을 것입니다. 콩의 포효를 활용하여 스스로 찾아야 할 흥미로운 장소를 찾는 것이 더 좋았을 버전입니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가장 단순화되고 피상적인 형태로만 구현되었다. 대신, 혼란스럽게 얽힌 레벨을 보게 되며, 주요 목표는 실수로 지도의 이전 영역으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정당한 이유 없이 그렇게 하는 데 수십 분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레벨 디자인이 정말 멍청하네요.
플랫폼 장애물부터 보스전, 스킬 분배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모든 요소는 수많은 기술적 오류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매 턴마다 버그가 있고, 불과 5시간 만에 엄청나게 빠르게 캠페인을 클리어했지만, 게임이 멈춰서 완료가 불가능해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콩은 종종 플랫폼에 갇히고, 폭포에 빠지고, 물체 뒤로 사라졌습니다.
보스 중 한 명이 전투 시작 30초 만에 갑자기 얼어붙었고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았으며, 내가 그를 트리플 콤보로 마무리할 때까지 그 자리에 뿌리 박힌 채 서 있었습니다. 때때로 적들이 승천 이벤트 중에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문제는 저장 파일을 다시 로드해야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승천 이벤트에서 처치해야 할 공룡들이 모두 뒤돌아 도망쳐 경기장 저쪽 끝에 있는 큰 바위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도중에 잠금 해제했던 모든 스킬이 갑자기 다시 사용할 수 없게 되었고, 해당 스킬에 소비한 포인트도 사라졌습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모든 개선 사항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결론: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보기 흉하고 버그가 많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진짜 문제는 그 핵심이 지루할 뿐이라는 것입니다. 혁신적이거나 독창적인 것을 제공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무의미한 전투와 불필요한 플랫폼으로 인해 지난 20년 동안의 모든 액션 게임 중 최악의 버전처럼 느껴집니다.
이것은 웃을 수 있는 유형의 나쁜 게임이 아니며, 뭔가 급진적인 것을 시도했지만 실패하거나, 예상치 못한 재미있는 결과를 초래하는 기술적 실수의 이상한 조합을 만들어내는 유형의 나쁜 게임이 아닙니다. 그녀는 짜증을 낼 만큼 착하지도 않습니다. 스컬 아일랜드 라이즈 오브 콩 핵심은 기본적으로 흥미롭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자신을 진정으로 위대하게 만들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는 거대 유인원에 관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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