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날판타지7/Final Fantasy VII 리메이크는 2023년에 플레이될 예정입니다.

파이날판타지7 리메이크 게임 스타일

파이날판타지7 비디오 게임 전설의 연대기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슈퍼 마리오 64와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마찬가지로 파이날판타지7 시리즈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성공적으로 3차원으로 전환했습니다. 게임계에서 이렇게 신화적이고 유쾌한 자리를 차지하면서, 어떤 리메이크에도 어려운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운 좋게도 슈퍼 마리오 64와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단순한 리메이크가 아니라 우리가 본 것 중 최고 중 하나입니다.

파이날판타지7 처음부터 향수와 새로운 콘텐츠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드가르의 원자로에 대한 폭격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미드가르의 인트로와 파노라마 샷에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눈사태가 원자로로 돌진하려는 기차의 포효가 동반됩니다. 그러나 새로운 대화의 추가와 웨지, 빅스, 제시와 같은 지원 캐릭터의 개발로 미션이 계속됨에 따라 이번 Midgar 버전은 플롯을 크게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 중 많은 부분은 지난 몇 년 동안 나온 모든 보도 자료, 예고편, 인터뷰를 지켜본 사람들에게 이미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파이날판타지7 나이든 플레이어가 공유할 수 있는 향수와 추억에만 의존하는 대신, 가끔씩 오래된 것에 기대는 것과 완전히 새로운 줄거리에 완전히 몰입하는 것 사이를 이동합니다.

파이날판타지7 게임의 내러티브

이 장면의 하이라이트는 물론, 이 게임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내는 지원 캐릭터와 새로운 영웅입니다. 주요 등장인물들조차 더 깊은 배경 이야기와 맥락으로 풍부해지며 그들의 모험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최종 결과는 Square Enix와 노무라 테츠야 감독의 측면에서 팬들이 평가할 수 있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게임의 세계가 더욱 복잡하고 미묘해지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지구의 생명선인 에너지 거대 신라를 무너뜨리려는 환경 테러리스트 그룹의 고전적인 이야기는 그 어느 때보다 적절합니다. 주인공 Cloud Strife는 RPG 역사상 가장 환상적인 캐릭터 아크 중 하나를 겪으면서 내면의 악마, 영광스러운 과거, 냉소적인 세계관과 싸우고 있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다른 팀원(Tifa, Barret, Eryth 및 약간의 Red XIII)도 모험 전반에 걸쳐 그들의 이야기와 동기에 흥미로운 추가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세피로스나 터크스 같은 전설적인 악당들은 더 많은 화면 시간을 얻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캐릭터 특성은 뛰어난 성우 연기로 인해 크게 향상됩니다. John Eric Bentley의 Barrett은 팬들이 상상했던 캐릭터와 정확히 일치하는 반면, Britt Baron의 Tifa와 Briana White의 Erith는 그들의 개성으로 화면 밖으로 흘러나옵니다. 처음에는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캐릭터였던 Erik Lindbeck은 Jessie 역을 훌륭하게 수행하여 여정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음악에도 들어가지 않습니다. 우에마츠 노부오(Nobuo Uematsu)의 FFVII 클래식 음악에 대한 화려한 오케스트라 및 일렉트로닉 해석은 훌륭하며 1997년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을 만큼 독창적인 요소를 충분히 갖춘 훌륭하게 재해석된 버전을 제공합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수많은 서사시적인 전투에서 재생되는 메인 보스 테마의 새 버전입니다. Erith의 테마와 Sector 6 음악은 노력할 가치가 있는 약간의 새로운 뉘앙스를 가져오는 동시에 좋은 옛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의 시각적 구성 요소는 인식하는 데 절대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테츠야 노무라(Tetsuya Nomura)의 환상적인 캐릭터 디자인은 캐릭터를 더욱 현실감 있게 만들기 위해 최소한의 변경만으로 우리의 보다 현대적인 취향에 세심하게 적용되었습니다.

미드가르의 공간도 그 깊이와 높이도 웅장하게 확장됐다. 파이날판타지7 처음으로 섹터 7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게 되면 플레이어는 지역이 얼마나 넓어지고 탐험하고 성취해야 할 것이 얼마나 많은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초기 인상은 전체 리메이크가 시리즈의 오랜 팬뿐만 아니라 신규 사용자에게도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움직임에 초점을 맞추면서 잘 진행되지만 플레이어에게 탐색의 자유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금 끌리는 부분이 몇 개 있는데, 특히 두 번째 원자로로 들어가는 미로 통로가 그렇습니다. 이러한 곳에서 확장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파이날판타지7 게임의 임무

도전 과제에 관한 한, 다트 미니 게임은 놀랍도록 깊고 흥미로웠으며 지루한 뒷골목 게임보다 저격 도전에 더 가까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의 아케이드 오토바이 경주 게임도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Jesse와 동료들에게 Road Rush 기술을 뽐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젊은 Shinra 직원은 플레이어가 게임 전반에 걸쳐 전투 데이터를 수집하여 유용한 물질을 많이 얻을 수 있는 멋진 퀘스트를 만들도록 권장합니다.

게임 플레이의 기본으로 넘어 갑시다. 파이날판타지7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파이날판타지XV와 가장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은 FFVII의 클래식 요소, FFXIII의 기절 시스템 및 몇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을 포함하여 XV의 업데이트 버전처럼 느껴집니다.

전반적인 전투 흐름은 FFXV와 유사하지만 더 세부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플레이어는 기존 Final Fantasy 타이틀의 전통적인 ATB 미터를 채우는 간단한 공격으로 전투를 시작합니다. 게이지가 채워지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지며, 주문이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도 향상됩니다. 더 어려운 전투에서는 상대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제한 공격, 소환, 그리고 물론 마테리아는 모두 전투 시스템과 그 많은 미묘함을 익히는 데 핵심 요소입니다. 클라우드는 처음부터 두 가지 대표적인 전투 스타일을 포함하여 가장 광범위한 공격 범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Tifa는 적에게 실제 피해를 줄 수 있도록 기절을 채우기 위한 최선의 선택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전적인 움직임도 여기에 돌아왔습니다. 더 진보된 공격 옵션과 제한 공격은 원래 게임에서 분명히 따랐지만 PS1에서 가능했던 것보다 더 많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임 팬들은 Omnislash 또는 Knights of the Round Table과 같은 엄청난 공격이 향후 분할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해하게 됩니다.

원작의 정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전투 스타일을 “클래식”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재구상된 이 게임의 모든 개선 사항과 혁신을 유지하면서 원작 FFVII 경험의 분위기를 더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버전. 이 모드는 현대 액션 RPG 팬에게는 다소 느릴 수 있지만(저는 기본적으로 빠르고 빠른 속도를 선호합니다), 이 기능은 이전 JRPG 팬에게는 여전히 환영할 만한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전투에서 캐릭터 간 전환은 빠르고 직관적이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거리 공격을 하는 바렛(Barret)이 가장 대표적인 예이지만, 티파(Tifa)와 에리스(Eryth)도 그에 못지않게 뒤지지 않는다. 특히 에리스(Eryth)는 원작 파이널 판타지 VII(Final Fantasy VII)에 비해 공격력이 대폭 증가했다.

그리고 난이도가 높아졌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보스들도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파이날판타지7 시리즈에서 가장 장엄한 보스 전투를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예상보다 훨씬 일찍 진행됩니다. 데모를 플레이하신 분들은 스콜피온 가디언(Scorpion Guardian)과 같은 많은 보스들이 상상도 못했던 방식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기대하실 것입니다.

특히 에어버스터는 이번에는 그리 쉽지 않습니다. 사실, 새롭게 재구성된 많은 보스와 적들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싸우도록 도전할 것입니다. 파이날판타지7 부드럽게 시작하지만 곧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특히 표준 일반 난이도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대로, 게임의 이 부분은 원작에서 다루는 작은 영역을 보완하기 위해 주인공의 과거에 깊이 파고드는 방식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원작 게임 후반부에 이루어진 내러티브 작업의 대부분은 미드가르의 이벤트에서 전달되며, 이를 통해 이 프로젝트는 전체 게임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연장된 5시간짜리 스토리처럼 느껴지지 않게 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이 전체 에피소드가 전적으로 미드가르에서 진행된다는 사실을 정당화하는 동시에 게임의 후반부 부분이 서로 더 원활하게 흘러갈 수 있는 충분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궁극적으로 게임 경험은 플레이어에게 돈 대비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추가 콘텐츠로 제한됩니다. 30~50시간 동안 진행되는 캠페인은 미니 게임, 사이드 퀘스트, 추가 콘텐츠로 가득합니다. 더 좋은 점은 각 챕터를 최종 게임에 도달한 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헌신적인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우 나중에 이러한 임무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파이날판타지7 에서 트로피 사냥꾼의 작업이 더욱 실현 가능해지며, 더 많은 일반 플레이어가 진행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게임은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캐주얼한 것과 열정적인 것,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과 새로운 것 등 모든 플레이어 사이의 균형에 능숙하게 주의를 기울입니다.

결론:

파이날판타지7 리메이크는 작년의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와 동등하며 향후 리메이크에서 팬들이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또한 시리즈의 나머지 게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파이날판타지7 승리를 거둔 게임이자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역대 가장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를 재구상한 나머지 작품도 비슷한 복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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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