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2/ Spider-Man 2 연결
스파이더맨 2 이전 게임을 인기 있게 만든 후속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많은 팬들은 새로운 모험에 대한 희망으로 이 게임을 기대하고 있었고 불면증 게임 개발자들은 확실히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게임은 가능성을 열어주고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간의 파트너십의 힘을 생생하게 구현합니다. 두 Spider는 함께 협력하여 도시의 다양한 지역을 보호하고 영웅으로서의 의무를 수행합니다. 나는 이것이 서로 다른 두 캐릭터가 어떻게 노력을 결합하는지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그들 사이의 흥미로운 상호작용을 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겠습니다.
게임 메커니즘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이를 개선하고 더욱 개선했습니다. 주인공의 전투 능력은 그야말로 놀랍습니다. 뉴욕의 게임 세계는 여러분을 도시의 실제 분위기에 푹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도시의 구석구석은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 차 있으며 이 독특한 경험에 푹 빠져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의 어떤 순간은 장관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이 게임을 연속적인 곡예와 화려한 묘기로 바꾸지는 않습니다. 불면증 게임 첫 번째 게임의 분위기와 정신을 완벽하게 포착하는 세련된 만화책 스타일의 스토리텔링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미 첫 번째 게임을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스타일의 유사성에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스파이더맨 2 처음부터 당신을 붙잡고 끝까지 놓지 않습니다. 이것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속편이며 스파이더맨 스토리의 가치 있는 연속입니다. 첫 번째 게임의 팬이라면 두 번째 부분도 확실히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스파이더맨 2 게임 세부 정보
개인적으로 저는 게임에서 도시의 세부 사항이 어떻게 생생하게 구현되는지 감탄합니다. 뉴욕시의 모든 거리는 활기로 가득하며, 업데이트된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이 거리를 여행하는 데 몰입감이 더해집니다. 나는 이 오픈 월드의 깊이와 현실감에 감탄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빠른 여행이 가능하더라도 스파이더맨이 되어 도시를 탐험하는 순간을 즐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도시는 피터 파커의 모험을 위한 아름다운 배경일 뿐만 아니라 생생한 마블 코믹스 신화와의 연결고리이기도 했습니다. Insomniac Games는 도시의 각 부분이 뉴욕과 그 주민들의 특성을 의인화하는 방식으로 도시를 재현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피터와 마일즈의 두 가지 평행 스토리가 스토리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전개됩니다. 저는 개발자들이 좀 더 개인적인 손길을 더해 우리가 캐릭터를 더 잘 알게 되고 그들의 동기와 성격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Insomniac Games는 유명한 게임의 훌륭한 속편을 만들었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피터 파커의 이야기를 이어갈 뿐만 아니라 그의 인생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한 새롭고 흥미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든 스파이더맨 팬과 고품질 게임 콘텐츠 팬을 위한 필수 게임입니다.
스파이더맨 2의 주인공의 강점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게임인 스파이더맨 2 대해 이야기할 때 스파이더맨 이 특별한 영웅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의 힘과 반사 신경은 그의 주요 특징이 아닙니다. 이 속편에서 우리는 피터가 개인적인 삶과 책임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스파이디의 최고의 스토리라인은 항상 그의 성실성이 테스트될 때 일어났습니다. 벤의 죽음, 그웬의 죽음, 옥타비우스와의 만남 신체 교환 등이 있습니다. 초능력을 가지고도 그는 평범한 사람처럼 자신의 가치를 걸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2 불면증이 2018년에 시작한 것과 동일한 내러티브를 이어갑니다. 만화에 얼마나 익숙하더라도 반전과 놀라움을 기대하세요. 게임은 캐릭터와 사건에 대해 깊은 존경심을 느낄 것입니다. 마일즈, 피터, MJ 및 나머지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킬 신화와 사건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삶에서 친숙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게임은 이미 상처를 남겼으며 내가 읽은 만화 중 최고의 이야기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속편은 경계를 넘나드는 용기와 의지를 바탕으로 훨씬 더 훌륭하게 쓰여졌습니다. 제가 좋았던 점은 말씀드리고 싶지만,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은 감히 공개적으로 지적합니다.
게임의 혁신
불면증 공식의 비밀은 충성심의 3요소와 열린 세계를 통한 탐색(캐릭터 및 신화에 대한 친숙함) 사이에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전투 능력: 이 세 가지의 조합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꿈꿔왔던 거미류의 환상을 위한 공간을 열어줍니다. 어린 시절부터. 속편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첫째, 도시는 더 커지고 더 아름다워지며, 역사는 더욱 적절하고 흥미로워집니다. 둘째, 가장 흥미로운 변화는 전투 시스템입니다. 게임에 다양성을 더하고 첫 번째 게임의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테이크다운은 훌륭했지만 적군과의 만남은 예측 가능하고 지루해졌습니다. 하지만 개발 스튜디오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첫째, 사용 가능한 특수 기동의 수를 제한하고, 둘째, 플레이어가 치유 또는 고유 동작 수행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는 다양성을 창출하고 다양한 능력을 가진 플레이 가능한 주인공을 소개하여 전투 중에 빠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나 자신을 치료해야 합니까, 아니면 게시 중단을 감수해야 합니까? 어떤 유형의 적에 대해 어떤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까? 이 전투 시스템과 상대의 복잡함은 우리를 스파이더맨의 환상적인 세계에 더욱 몰입시키고 게임을 흥미롭게 만듭니다.
게임 속 보스와의 대결
스파이더맨 2 보스와의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내 기억에 남을 게임 세션 중 하나에 대한 인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잠자리에 들려고 할 때 나는 충격에 빠진 극적인 순간에 사로잡혔습니다.
나는 아내에게 “이거 봤어?”라고 물었지만, 분석 파트너는 소파에서 잠든 지 오래였습니다. 너무 뜻밖의 사건이어서 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10대 소년의 환희에 찬 울부짖음처럼 높은 음의 기쁨의 소리를 냈다. 물론 결국엔 그 대가를 치렀지만 이 순간은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물론 스파이더맨 2 대결할 유명한 악당 없이는 할 수 없었습니다. 기계적으로 이러한 “보스”는 비디오 게임의 일반적인 규칙을 따릅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눈에 띄는 움직임을 인식하고 이에 대응할 방법을 찾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일부 보스는 반복적인 시도가 필요했고 다른 보스는 완전히 화를 냈지만 첫 번째 게임과 마찬가지로 각 보스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능력에 대한 단계별 학습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악당들이 이야기 속에서 어떻게 특징지어지고 연결되는지인 것 같아요. 크레이븐은 정말 무서운 캐릭터이며 그의 동기는 합당한 먹이에 대한 욕구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공생체도 게임에 등장하는데, 이에 대한 정보는 이미 홍보 자료에 공개되어 있지만 물론 개발자는 플레이어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싶어합니다.
결론:
궁극적으로 저는 스파이더맨 2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꼽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불면증의 후속편이 제가 꼽는 역대 최고의 게임 목록에 바로 올라 있기 때문에 그것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추가 지역이 확장되는 도시의 깊이는 깊은 인상을 남기며, 전투에서든 단순히 세계를 이동할 때든 게임 플레이는 항상 즐겁습니다. 그러나 가장 놀랍게도 마블과 불면증의 비극, 극복, 우정, 사랑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스토리텔링 측면에서 자신들을 능가했습니다. 물론 적 AI와 얼굴 애니메이션이 개선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플레이어로서 우리가 박수를 보내고 더 많은 것을 기대해야 하는 이 게임의 훌륭함을 앗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 이 돌연변이 치유 인자를 구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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