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의 부름(Call of Duty)를 통한 싸움터Battlefield 1 경쟁
싸움터 (Battlefield 1) 은 자동 무기가 드물고 전술이 완벽하지 않았던 제1차 세계 대전에 중점을 두어 게임을 현대 슈팅 게임 세계의 많은 부분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출시 이후, 1인칭 슈팅 게임은 끝이 보이지 않는 미래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와 싸움터는 수년 동안 더 기발하고 미래 지향적인 무기와 장비로 서로 경쟁하려고 노력해 왔으며, 콜 오브 듀티: 인피니티 워페어가 이러한 추세를 이어가는 동안 싸움터는 반대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이 공식에 대한 베팅은 개발자 Dice와 퍼블리셔 EA의 계산된 위험이었지만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Battlefield 1942로 데뷔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현대적으로 변해가는 프랜차이즈의 뿌리로의 복귀조차 아니며, 미래 지향적인 Battlefield 2142가 프랜차이즈를 역대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주로 제1차 세계대전 마지막 해를 배경으로 한 Battlefield 1은 Battlefield 3, 4, Hardline과 매우 다르지만 절실히 필요했던 설정 변경입니다.
콜 오브 듀티 배틀필드 1(Call of Duty Battlefield 1)
이야기는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터키의 역사적으로 정확한 여러 장소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전쟁 이야기”로 나뉩니다. 단일한 중앙 플롯은 없으며, 전쟁 자체가 매우 다양한 전선에서 진행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각 전쟁 이야기에는 육상, 해상 또는 공중전과 같은 고유한 강조점이 있으며, 관련된 교전국은 상응하는 동기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완전하고 완전한 느낌을 주며, 앉은 자리에서 각 이야기를 끝낼 수 있을 만큼 작습니다. 짧은 시네마틱 시퀀스는 전투를 분할하고 추가적인 맥락과 캐릭터 개발을 제공하는데, 이는 요즘 슈팅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것 같습니다.
이것이 Battlefield 1의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여러분이 인간의 생명에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게임의 목표가 적을 무자비하게 파괴하는 것임을 고려하면 다소 불쾌하게 들리지만, 전쟁의 인간적 측면에 대한 강조는 즉시 명백하며 이 주제는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임무와 모드에 존재합니다.
비교적 짧은 캠페인을 완료하고 나면 Battlefield 1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무한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팀 데스매치, 지배 및 정복 모드는 물론 완전히 새로운 “작전” 모드도 있습니다. 이 변형 게임에서는 팀이 직면한 팀과 어떻게 일치하는지에 따라 전면적인 소모전을 치르고, 기반을 확보하거나 후퇴하게 됩니다. 전투에서 졌다고 해서 반드시 경기에서 졌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공격자는 여러 차례의 증원군과 판도를 바꾸는 “거인”(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장갑열차나 비행선과 같은 대형 차량)을 받기 때문입니다.
이는 의심할 바 없이 전장 1(Battlefield 1)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하는 가장 즐거운 방법 중 하나이며, 전투에서 적을 격파함으로써 얻는 성취감은 단순히 데스매치에서 승리하는 느낌보다 훨씬 더 큽니다.
게임 메커니즘 자체의 측면에서 Battlefield 1은 전통적인 전장 1 게임과 매우 유사하며 아마도 Battlefield 4보다 훨씬 더 유사합니다(그리고 확실히 배틀 필드 : 하드 라인보다 더 유사합니다). 멀티플레이어 전투는 대부분의 최신 슈팅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런앤건 스타일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탱크, 비행기, 장갑 트럭, 오토바이와 같은 장거리 무기와 차량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전장 1(Battlefield 1)게임의 장비
로드아웃은 병과 기반이며 각각 고유한 로드아웃이 있는 스카우트, 지원, 돌격 및 메딕 변형을 포함합니다. 의무병은 쓰러진 플레이어를 소생시킬 수 있고, 정찰병은 모든 저격총에 접근할 수 있으며, 지원병은 팀원에게 재보급을 할 수 있고, 돌격병은 높은 효율로 차량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한 경기에서는 클래스의 혼합이 상당히 균일했지만 일부 맵은 확실히 원거리 전투에 더 적합했습니다. 근접 무기로 다른 사람들과 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일한 맵을 여러 번 플레이하더라도 날씨 등의 요인에 따라 전투의 전개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안개로 인해 효과적인 저격수가 되기가 거의 불가능하고, 비로 인해 짧은 거리에서도 사격하면서 적을 추적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베히모스는 활성화되면 전쟁의 방향을 바꿀 수도 있으며, 장갑열차가 분쟁 지점에 진입하면 막을 수 없는 세력이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고, 게임이 단 9개의 멀티플레이어 맵으로 출시되지만, 전투 자체에는 충분한 다양성이 있어 계속해서 전선으로 이동한 후에도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 이렇게 재미있다면 그래픽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Battlefield 1이 얼마나 멋진지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여러분에게 실례가 될 것입니다. 언덕을 덮고 있는 풀잎 하나하나부터 빗물이 모여서 총구에 떨어지는 방식까지 모든 것이 게임이 이보다 더 좋아 보일 수 있을지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Battlefield 1의 모든 좋은 점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제1차 세계 대전 경험은 아니며, 그 이유는 이 게임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이 실제로 제1차 세계 대전에서는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 전투의 “언제”와 “어디서”는 현실에 근거하지만 “어떻게”는 거의 항상 끔찍한 확장입니다.
게임이 지루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현대 게임 표준에 따라 Battlefield 1은 당시 존재했던 가장 “재미있는” 무기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는 당연히 그 수량으로는 구할 수 없는 자동 무기, 사형 선고임에도 불구하고 지상군과 교전할 수 있을 만큼 낮게 비행하는 비행선의 묘사, 그리고 전신 금속판 갑옷을 착용하는 모습을 전체 군인 군중에 장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달리기와 점프를 진짜 악몽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건 확실합니다?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매우 재미있습니다.
결론: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Battlefield 1은 탄탄한 메커니즘과 마땅한 관심을 받지 못한 설정으로 미래형 액션 게임의 단조로움을 깨뜨린 훌륭한 슈팅 게임입니다.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Naver: https://blog.naver.com/games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