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드래곤볼: 브레이커스 (Dragon Ball: The Breakers) 게임 리뷰 드래곤볼

드래곤볼: 브레이커스 (Dragon Ball: The Breakers) 의 향수

드래곤볼: 브레이커스 (Dragon Ball: The Breakers)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뭔가가 있습니다. 당신도 Toonami 마라톤을 보면서 자랐다면 아마도 당신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 취미는 아마도 대부분 단명하고 예산 친화적인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구성되었을 것입니다. 나는 잊을 수 없는 나루토와 드래곤 볼 비트를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부도카이, 얼티밋 닌자 스톰 등은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드래곤볼: 브레이커스에 대한 나의 따뜻한 감정을 추천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지난 30년 동안 드래곤볼 드래곤볼 키넥트 어드벤처 및드래곤 볼카드 싸움이 제작되었지만 반다이 남코의 브레이커스는 사이어인 세계 전체를 미지의 영역으로 끌어들입니다. 데드바이데이라이트와 13일의 금요일에서 영감을 받은 비대칭 1대 플레이어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는드래곤 볼세계에서 선택된 약탈자(셀, 부우, 프리저)의 역할을 맡습니다. 그들은 무고한 방관자 행세를 하며 우리를 사냥하고 파괴하려고 합니다. 경기에 참가하는 8명의 시민은 하늘을 가로질러 경주하는 사악한 은하계 신에 맞서 싸울 가능성이 없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지도 중앙에 있는 맥거핀을 달리고, 숨기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드래곤 볼: 브레이커 (Dragon Ball: The Breaker)는 예상치 못한 멀티플레이어 고양이와 쥐 게임의 부활에 보조를 맞추고 있습니다. 5월에 개봉한 이블 데드 각색은 좋았고, 유망한 텍사스 전기톱 학살 포스팅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브레이커스는 카메라와 컨트롤로 인해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드래곤 볼: 브레이커 의 맵은 거대하며 플레이어는 아무런 저항 없이 지형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움직임은 오래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상하고 쉽습니다. 이는 능숙하게 피하고 피해야 하는 데드바이데이라이트의 재미있는 게임플레이와 완전히 상충됩니다. Cell이 나를 알아차리면 나는 대개 내 능력 중 하나를 사용하여 몰래 빠져나가곤 했는데, 그 능력은 나를 지도의 근처 지역으로 최종 속도로 발사했습니다.

드래곤 볼: 브레이커(Dragon Ball: The Breaker)는 악당의 관점에서 볼 때 더 흥미롭습니다. 지구인들이 목숨을 걸고 뛰게 만드는 것이 재미있기 때문일지라도, 다른 위대한 일대일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뛰어난 음모 천재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영리한 움직임도 없고, 속임수도 없고, 창의력을 발휘할 여지도 없고, 영리한 속임수도 없습니다. Breakers는 복사하려는 장르의 형식을 이해하지만 요점을 놓칩니다.

그렇긴 하지만, 당신이드래곤 볼 Z팬이라면 여기에는 모든 것이 얼마나 투박한 느낌에서 당신을 산만하게 할 만큼 충분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개발팀은 모든 노력을 다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추가 생명을 부여하는 콩 없이 또는 불운한 시청자 베지터의 갈릭건을 부여하는 건틀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측면은 팀이 클라이막스에 접근함에 따라 생존자들이 여러 레벨을 통해 충전되는 미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준비가 되면 선택한드래곤 볼 Z캐릭터 중 하나의 “영혼” 위치로 잠시 들어가 에테르 속에 숨어 있는 포식자를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치 팩맨이 파워 보너스를 먹고 유령을 흡수하는 것과 같습니다. 전체 게임을 실행하고 있지만 이제 Majin Buu는 강화된 형태의 피콜로를 처리해야 합니다.

드래곤볼: 브레이커스 게임의 전투

불행하게도 드래곤볼: 브레이커스의 전투는 정말 끔찍해서 제가 그것을 충분히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시야의 적 위에 자동으로 표시가 나타나므로 적을 확실히 공격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The Breakers에서는 그러한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것 같아서 내 공격으로 상대를 안정적으로 공격하는 방법을 알 수 없었습니다.

이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드래곤볼: 브레이커스의 모든 전투가 공개된 멀티플레이어 경기장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회피할 수 있는 충분한 기동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Perfect Cell에 맞서 사건의 진로를 바꾸기 위해 매트릭스의 네오처럼 드래곤볼의 세계로 팀이 뛰어든다는 아이디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들리지만 대부분의 경우 브레이커스는 전체 드라마를 이끌어내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뒤죽박죽입니다. 그 순간.

다른 많은 Dragon Ball 게임과 마찬가지로 드래곤볼: 브레이커스의 광대한 우주에서 자신의 위치를 ​​정당화하려고 헛되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일종의 시공간 결함에 빠져 길을 잃었기 때문에 오래전에 죽었고 적어도 Super로 돌아간 Cell과 같은 악당이 다시 우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미터를 채우면 무작위 지구인에서 피콜로로 마법처럼 변신할 수 있습니다. 프레디 크루거(Freddy Krueger)와 레지던트 이블 3(Resident Evil 3)의 네메시스(Nemesis)가 어떻게 우리를 괴롭히는지 설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와 비교하면, 줄거리가 얼마나 강화되었는지에서 몇 가지 매력을 발견했습니다.

당연히 Breakers는 이 획기적인 변명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은 드래곤볼: 브레이커스캐릭터를 소스 코드에 밀어 넣습니다 . 여기에는 표준 영웅(손오공, 크리링, 부르마)과 가장 열렬한 DBZ 팬만이 이름을 알 수 있는 캐릭터카메섬의 작은 돼지도 목록에 있습니다가 포함됩니다.

결론:

이상한 전투와 빈약한 메커니즘에도 불구하고 드래곤 볼: 브레이커에는 매력적인 점이 있습니다. 아마도 캐릭터 편집을 통해 모든 사람이 자신을 죽이려는 사람들로부터 도망치도록 설계된 뾰족한 머리에 눈을 크게 뜬 캐릭터인 손오공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쩌면 애니메이션에 대한 헌신일 수도 있습니다.

드래곤 볼 세계에 대한 브레이커스의 무조건적인 사랑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약한 메커니즘과 완전한 몰입을 제공하지 못하는 지루하고 반복적인 숨바꼭질 게임 때문에 실망스러울 뿐입니다. 영원 속에 갇혀 있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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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