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Star Wars Jedi Fallen Order 게임 검토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게임의 배경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2019년에 출시되었을 때 다소 놀라운 히트작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AAA 싱글 플레이어 타이틀이 멀티플레이어 및 온라인 게임의 물결에 압도당하던 시기에 출시된 굉장한 싱글 플레이어 액션 RPG였습니다(그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탄의 시선을 불러일으키고 대다수의 플레이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제 속편인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Star Wars Jedi Fallen Order)은 어깨에 많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현재 세대의 콘솔에서 다시 출시된 원본의 그래픽과 프레임 속도를 약간 개선한 후, 스튜디오는 제다이 영웅 교정 지속 그의 친구들이 더 크고 대담하게 돌아온 진정한 속편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실망스럽지 않다고 말해야합니다.

물론 지금은 놀라움이 줄어들고 전반적으로 기대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하지만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게임의 규모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전작보다 훨씬 더 큰 규모의 게임으로, 수많은 새로운 동작, 수집품, 잠금 해제할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의 오픈 월드의 크기는 이전 타이틀에 비해 다양성 측면에서 아쉬운 점이 많을 수 있지만, 볼거리와 할거리가 너무 많아서 거의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 게임의 가장 인상적인 측면은 모험이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일 것입니다. 이는 이 게임의 기반이 된 많은 TV 시리즈와 영화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이것은 단어의 완전한 의미에서 진정한 블록버스터입니다. 테스트 플랫폼: PlayStation 5

장점:

  • 언제나처럼 놀라운 게임 세계;
  • 다양한 임무, 수집품 및 작업;
  • 훌륭한 새로운 악당;
  •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제다이의 힘;
  • 뛰어난 성우진과 블록버스터급 사운드트랙.

결점:

  • 당신은 같은 세계로 너무 자주 돌아갑니다.
  • 게임 플레이가 너무 빨리 익숙해집니다.

일부는 원본의 더 작은 규모를 한탄할 것이지만 두 번째로 큰 사람들과 플레이하려는 리스폰 야망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폴른 오더의 세계 여행

첫 번째 게임과 마찬가지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새로운 악당과 탐험하고 행동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는 새로운 퀘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행성을 횡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우주선 맨티스(Mantis)가 돌아왔고 당신은 옛 친구들과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방문할 기지가 정해져 있어 자주 돌아가게 될 “고향” 행성인 코보(Kobo)도 있습니다.

더 이상의 주요 스포일러는 건너뛰겠습니다. 인터넷에는 이미 많은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하지만 짐작하실 수 있듯이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우여곡절로 가득한 장대한 여정입니다. 또한 뛰어난 성우 연기로 훌륭하게 제작되었으며, 이는 다시 프랜차이즈 세계에 대한 공로입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마찬가지로 살아남은 사람 RPG, 액션 어드벤처, 콤보 전투, 플랫폼 및 퍼즐 게임의 요소를 혼합하여 게임의 괴물을 만듭니다. 대담한 점프, 중력 페인트, 교묘하게 얽힌 길, 발견할 수 있는 숨겨진 비밀로 가득한 뛰어난 수준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인 제국군 외에도 새로운 적 유형이 많이 있으며, 마스터해야 할 필수 및 선택 보스전이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스토리 모드부터 제다이 그랜드 마스터까지 5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게임은 여러분이 기꺼이 도전할 만큼 도전적일 수 있습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이 속편도 제한된 동작과 기술 세트로 시작하여 모험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능력을 부여합니다. 물론 Kal은 처음부터 경험이 많은 제다이이므로 처음에는 많은 옵션이 있지만 특정 줄거리에 도달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특성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Respawn은 비유적으로나 문자 그대로 접근이 불가능해 보이는 장벽 뒤의 영역을 숨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전에 방문한 위치에 대한 향후 탐색을 장려하여 게임 길이를 연장합니다.

사이드 퀘스트(“소문”이라고 함)와 모든 맞춤 아이템을 수집하려는 욕구 사이에서 아남은 사람에서는 쉽게 40~50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오픈 월드 지도가 훨씬 더 넓어 보이지만, 다양성은 덜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든 것이 확장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게임이 현재 세대만을 위해 만들어졌고 스토리지와 하드웨어의 제한이 덜하다는 사실 덕분일 것입니다.

상자에 들어 있고 상인에게서 구입한 모드를 사용하여 BD-1, 칼, 광선검, 심지어 새로운 블래스터의 모양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옥상 정원을 직접 키울 수도 있습니다. 이전 게임의 식물 선반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게임 내 스킬 트리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새롭고 더 광범위한 스킬 트리와 선택 가능한 자세 모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다섯 가지 제다이 자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잠금 해제 후). 단일 및 이중 전투 자세는 이제 권총과 검을 동시에 사용하는 이중 휘두르기, 그리고 두 가지 옵션으로 보완됩니다. 속도 카운트 뒤에 엄청난 힘을 담은 새로운 크로스 블레이드 형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둘 중 두 개(명상 포인트 또는 작업대에서 선택 가능)를 선택하여 전투에서 전환할 수 있으며 이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는 특정 적에게 더 효과적이지만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큰 규모의 복귀 스킬 트리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기고에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힘 능력도 있습니다. 또한, Kal 버전을 더욱 철저하게 사용자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파워업을 배우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주인공에게 새로운 의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머리와 얼굴 털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이 특히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당신의 선택은 영화 같은 장면에 저장됩니다.

결론: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디즈니와 일렉트로닉 아츠 간의 라이센스 계약에 따라 출시되는 최신 게임이며, 고맙게도 그 기간을 멋지게 마무리합니다. 다른 출판사에서도 자체적으로 스타워즈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이 시리즈도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몇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때때로 다른 많은 오픈 월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반복적인 게임 비유로 인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하지만 게임에는 기능과 활동이 너무 많고 그 중 대부분은 선택 사항이므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조금 더도 덜도 아닙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캐릭터 개발은 종종 디즈니와 일렉트로닉 아츠 시리즈보다 더 매력적이며 칼 케스티스 이야기는 훨씬 더 웅장한 무대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즉각적인 운명이 이를 가장 잘 이해하고 아마도 우리가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에 진정한 트리플 A 게임을 제공하는 개발팀의 손에 달려 있다는 사실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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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