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이런 스타일의 비디오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라고 Miyazaki는 말합니다. 그것은 진짜입니다. 이것은 보여준다. “우리가 만든 제품의 모든 측면에 대해 많은 팬들이 흥미를 느끼는 모습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Dark Souls 3는 4월 12일 PC, PlayStation 4, Xbox One으로 출시됩니다.
Miyazaki는 Dark Souls 3 작업을 원했나요?
저는 Aura Battler Dunbine 및 The Vision of Escaflowne과 같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동일한 테마를 불러일으키는 게임 작업을 하고 싶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엄청나게 어려울 것입니다. 나는 그런 게임을 만들고 싶지만 FromSoftware의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불가능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미야자키가 가장 좋아하는 Souls 게임은 무엇인가요?
GameSpot Brasil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질문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의 이름을 짓는 것에 비유했지만 여전히 대답을 공유했습니다. 그가 작업한 게임 중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바로 Bloodborne입니다. 이게 뭔가요? “나는 내 방식대로, 내가 원하는 대로 했다고 믿는다”고 구글이 번역했다.
미야자키가 ds3를 감독했나요?
2015년 3월 블러드본이 출시된 후 미야자키는 이듬해 초에 출시된 다크 소울 III의 수석 디렉터로 다크 소울 시리즈에 복귀했습니다.
미야자키는 어떤 게임을 좋아하나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겨하지만, 판타지 기반의 액션 RPG를 가장 선호한다. 많은 팬과 플레이어는 탐험, 전투, 모험 측면에서 Souls 게임이 Zelda 게임과 유사하다는 점을 알아차렸습니다. 미야자키는 젤다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기 때문입니다.
Dark Souls 3 – 천재적인 미야자키 결정 상위 5개
미야자키는 어려움에 대해 사과했습니까?
Miyazaki는 이것이 의도적으로 이루어졌다고 인정합니다. “내 게임에서 극복해야 할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는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 저는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가 고난을 극복하는 데서 오는 기쁨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
미야자키 베르세르크 팬인가요?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베르세르크의 열렬한 팬입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그는 Demon’s Souls, Dark Souls 및 Bloodborne이 어떻게 모두 Miura의 창작물에서 큰 영감을 받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다크소울3가 엘든링보다 어렵나요?
Elden Ring은 잠재적으로 Dark Souls 3 및 Bloodborne보다 쉬울 수 있지만 더 이상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남은 것은 다양한 Soulslikes이며, 대부분은 더 관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크소울3 엔딩이 캐논인가요?
Dark Souls 1과 마찬가지로 Dark Souls 3에는 진정한 “캐논 엔딩”이 없습니다.
다크소울3는 성공했나요?
일본에서는 PlayStation 4 버전이 출시 첫 2주 만에 2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America가 출시한 비디오 게임 중 가장 빨리 팔린 비디오 게임이 되었으며, 출시 첫날 가장 성공적인 게임이 되었습니다.
가장 어려운 Souls 게임은 누구입니까?
- 8 소금과 성소.
- 7 데몬즈 소울.
- 6 다크 소울 3.
- 5 서지.
- 4 할로우 나이트.
- 3 다크 소울.
- 2 블러드본.
- 1 다크 소울 2: 첫 번째 죄의 학자.
미야자키가 가장 좋아하는 상사는?
Elden Ring의 디렉터이자 FromSoftware의 CEO인 Hidetaka Miyazaki는 공식적으로 게임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보스를 Starscourge Radahn으로 선언했습니다.
가장 오래된 Souls 게임은 무엇인가요?
Dark Souls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Demon ‘s Souls (2009)의 영적 후계자로 간주됩니다.
미야자키는 Elden Ring의 성공에 어떻게 반응했습니까?
“사람들이 나에게 왜 [그것이 그렇게 성공적이었는지] 물을 때 나는 당황합니다. 하지만 내 느낌은 앞으로 내가 만들어온 방식을 바꿀 생각이 없다는 것입니다.”라고 Miyazaki는 말했습니다.
Miyazaki는 왜 DS2 작업을 하지 않았나요?
Miyazaki는 2가 개발되는 동안 Artorias of the Abyss와 Bloodborne으로 주로 바빴지만 여전히 2의 감독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창의력을 억누르지 마세요.
미야자키는 다크 소울 4에 대해 뭐라고 말했습니까?
그들이 개발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는 “조금 이상하다”고 Miyazaki는 말했습니다. 게임 자체가 이상한지, 아니면 프롬 소프트웨어의 제목이 이상한지 물었습니다. “’이상하다’고 하면 장르가 좀 이상할 수도 있다”고 답했다. “게임이 이상해요.
ds3에서 가장 어려운 엔딩은 무엇입니까?
1 불의 찬탈
이것이 바로 마지막 결말이자 달성하기 가장 어려운 결말입니다. 전체 게임을 Hollowed 중 하나로 보내고 최악의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쉽게 실수할 수 있는 작업의 힘든 목록을 따르면 그를 물리친 후 Soul of Cinder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ds3의 진정한 결말은 무엇입니까?
이게 뭔가요? Fire Keeper의 눈을 손에 쥐고 나면 Firelink Shrine에 있는 Fire Keeper에게 전달하세요. 이제 Soul of Cinder 최종 보스를 처치하고 근처의 흰색 표시를 사용하여 Fire Keeper를 소환하세요. 이것은 Dark Souls 3의 진정한 결말을 제공합니다.
ds3의 진짜 최종보스는 누구일까요?
Soul of Cinder는 Dark Souls III의 최종 보스입니다. 신더의 영혼은 최초의 불꽃을 연결하여 방어하겠다고 맹세한 모든 신더의 군주들의 현현입니다.
다크소울 게임 중 가장 어려운 게임은 무엇인가요?
Dark Souls 2는 3부작 중 가장 어려운 레벨 디자인과 도전 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적인 보스 등과 결합하여 이 게임의 난이도는 실험이 아닌 반복에서 나옵니다(Elden Ring은 후자 범주에 속합니다).
다크 소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Elden Ring을 구입해야 하나요?
글쎄, 나는 당신이 Souls 경험이 없거나 부정적인 경험이 있더라도 그것이 Elden Ring을 플레이하기로 한 결정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말하려고 왔습니다. Elden Ring은 의심의 여지 없이 모든 사람에게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추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며, 틀림없이 최고의 구상과…
Elden Ring이 가장 어려운 게임인가요?
Elden Ring은 최근 몇 년간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자 역대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미야자키는 왜 반전했는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바탕으로 사유한다면 미야자키 하야오의 인간중심주의 생태관이 형성된다. 그래서 일본의 정치, 경제, 문화의 영향을 받아 국가에 대한 전쟁과 인류 문명의 파괴를 목격하고 반전사상에 기여하게 되었다.
Kratos는 Guts에서 영감을 받았나요?
Kratos는 Guts가 먼저 등장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 세계의 Guts와 비슷합니다. 크레토스의 유산은 그의 가족이 살해당하고 신들에 대한 복수를 맹세한 것에서 태어났고, 가츠는 나무에 매달린 시체에서 태어났습니다. 이 스레드의 작성자는 이 게시물이 원래 주제에 대한 답변임을 표시했습니다.
미야자키는 왜 천재인가?
한마디로 미야자키는 현존하는 일본 최고의 영화감독이다. 그는 뛰어난 스토리텔러이자 일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의 창시자로 국제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애니메이션 역사상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이웃집 토토로>, <벼랑 위의 포뇨> 등이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