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버그 수정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Star Wars Battlefront 2 전설적인 게임 시리즈를 다시 가져오려는 첫 번째 시도에서 쉽게 놓칠 수 있는 많은 버그를 수정합니다. EA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프랜차이즈를 다시 출시한다고 발표했을 때 팬들은 기뻐했습니다. LucasArts의 오리지널 시리즈는 전편과 오리지널 3부작 시대 모두에서 플레이어가 스타워즈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상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DICE와 같은 개발 스튜디오의 손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모든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2015년에 콘솔로 출시되었지만 즉시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스토리 모드도 없었고 여러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빠르게 완료되어 진부해졌습니다.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약속은 다모클레스의 광선검처럼 우리 머리 위에 걸려 있었지만, 시즌 패스를 위해 추가로 50달러를 지불한 경우에만 가능했습니다. 모든 것이 아주 빨리, 오랜 스타워즈 팬들의 마음과 생각을 망쳤고, EA는 부진한 제품에 스타워즈 이름을 붙이는 것이 큰 실수라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 최초 출시 이후 전 세계 게이머들이 느꼈던 나쁜 감정을 지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캠페인의 포함은 단연 가장 중요한 추가 사항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시간을 죽이는 것이 아닙니다. Iden Versio와 그녀의 특수 부대 편대 Inferno가 두 번째 데스 스타의 파괴와 황제의 몰락을 다루는 이야기는 복수와 구원의 이야기이며, 6~6편 전체에 걸쳐 모든 적절한 음표를 칩니다. 8시간의 모험. 캐릭터는 잘 쓰여졌고 그들의 연기는 스타워즈처럼 들립니다.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실제 Star Wars 스토리처럼 느껴지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에는 첫 번째 게임에서는 결코 가질 수 없었던 희망, 즉 희망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Star Wars Battlefront 2 위치
캠페인 전반에 걸쳐 친숙한 행성과 지도는 물론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위해 특별히 제작된 몇 가지 새로운 장소와 심지어 새로운 영화 3부작의 장소도 방문하게 됩니다. 캠페인을 개발한 Motive는 캐릭터 중심의 챕터는 물론 유기적으로 제공되는 수많은 스타파이터 투견을 추가하여 스토리와 액션을 신선하게 유지했습니다.
다음 장에서 플레이어는 듀로스 전투기인 슈리브(Shreve)와 아마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워즈 캐릭터를 소개하게 됩니다. 랜도 칼리시안과의 그의 대화는 거의 완벽했고 종종 나를 크게 웃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 개발은 스토리가 무용담의 일부인 것처럼 느껴지도록 도와줍니다. 실제로 이 작품은 제다이의 귀환, 엔도 전투 몇 시간 전에 시작하여 깨어난 포스 사건 직전에 끝나는 오리지널 3부작과 새로운 3부작 사이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캠페인은 강력하고 표준으로 간주되며 멀티플레이어 제공에 추가되기보다는 필수 게임 모드로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DICE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멀티플레이어 모드 개발을 시작할 때 팬과 비평가 모두의 의견을 경청했습니다. 병과는 군대와 차량 모두로 돌아오므로 플레이 스타일과 임무에 적합한 군인이나 함선을 찾는 것이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팀 전쟁과 결합하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협력하는 응집력 있는 클래스 팀을 만드는 것은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배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 포인트는 더 나은 병력은 물론 클래식 스타워즈 영웅까지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토큰 생성 지점에서 캠핑하는 것은 과거의 일이며 프랜차이즈에 매우 환영받는 변화입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게임 모드
많은 새로운 게임 모드가 있을 뿐만 아니라 3배 더 많은 행성/지도, 3배 더 많은 영웅과 악당, 3배 더 많은 선박과 차량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복귀 모드에는 Blast(10v10 팀 데스매치) 및 Strike(8v8 목표 기반 미션)뿐만 아니라 갤럭시 어썰트, 각 파티 전에 완료해야 하는 작업이 주어지는 대규모 20v20 매치 등이 포함되며, 이 모든 것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이루어집니다. 치열한 전투. DICE는 다양한 위치와 맵에 더 많은 Galactic Assault 게임을 포함시켜 첫날부터 투자금을 높였으며 그 결과는 환영할 만합니다.
공중전 또한 개편되어 새로운 스타파이터 어썰트 모드가 공중전을 적절하게 구현했습니다. Star Wars 각 시대의 5개 지도에 걸쳐 진행되는 이러한 목표 기반 임무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에서 가장 훌륭하고 잘 설계된 모드 중 일부입니다. Starfighter 게임 모드를 개발한 Criterion은 진정한 게임 내 게임 제작을 통해 스스로를 능가했으며, 플레이어는 스타파이터 어썰트 게임에만 참여하여 실제로 돈의 가치를 얻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공격 모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등급의 함선을 선택하고 분대를 구성하여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투 포인트를 획득하면 Millennium Falcon, Slave I, 심지어 Kylo Ren’s Silencer와 같은 영웅적인 함선이나 이름이 붙은 함선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데스 스타의 떠다니는 잔해 안팎에서 펼쳐지는 공중전과 소행성 주위를 맴돌며 움직이는 스타파이터 어썰트의 경기는 15~20분 동안 지속되며 양측 간의 상호 작용은 여느 스타 못지않게 장대합니다. 전쟁 게임이 있어야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의 마무리는 스트레스가 필요 없는 일련의 온라인/오프라인 미션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아케이드”입니다. 플레이어는 영웅과 군인을 사용하여 제한된 시간 내에 특정 수의 적을 죽여야 합니다. 그리고 “Heroes vs. Villains”는 제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플레이하면서 가장 재미있었던 부분 중 하나입니다.
Heroes vs. Villains는 영웅과 악당만 등장하는 4v4 모드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없으시다면요. 한 명의 영웅을 목표로 삼고 다른 세 명의 영웅이 그를 보호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상징적인 스타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광란의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Darth Maul과 Vader가 Palpatine 및 Kylo Ren과 협력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그러나 Luke Skywalker, Yoda, Rey 및 Lando Calrissian과 함께 그들과 대결하면 점수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Lando에서 자지 마세요. 그는 HvV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드는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도해 보면 알게 될 것입니다. 악당이 되기 위해 광선검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Lando가 풍부한 것은 클래스와 행운 두 가지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총 14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음 달에는 두 캐릭터(Finn과 Captain Phasma)가 더 추가됩니다.
한편, 그래픽과 사운드 디자인은 최고 수준이며, 실제 배우들이 자신의 역할을 재현함으로써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가 전설적인 신화에 속해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Lando 역의 Billy Dee Williams, Boba Fett 역의 Temuera Morrison, 심지어 Rey 역의 Daisy Ridley까지 모두 진정한 스타워즈 경험의 느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PS4 Pro에서 시간을 보냈고 전반적으로 속편은 모든 면에서 놀랍습니다. 거기에는 불만이 없습니다.
새로운 스타 카드와 이를 제공하는 전리품 상자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파워업, 감정 표현, 무기가 포함된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기 위해 실제 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신용 카드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레벨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게임을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특정 능력과 무기는 레벨이 고정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비용을 지불할 수 없을 만큼 높은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영웅 캐릭터도 고정된 레벨을 가지고 있지만 이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새로운 추세는 아닙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모든 모드를 플레이하면 빠르게 레벨을 올려 필요한 무기와 영웅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큰 은행 계좌를 가진 사람은 처음부터 최고의 플레이어가 될 수 없으며 생각조차 터무니 없습니다. 여전히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고, 보상을 획득해야 하며, 마음껏 전리품 상자를 구입할 수 있지만 레벨 20 권총을 레벨에 맞게 장착하려는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2 캐릭터. 게임에서는 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소액 결제 및 레벨링 시스템을 더 잘 설명하기 위해 위의 두 문단을 약간 변경했습니다.
결론: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원래 릴리스의 버그 대부분을 수정하고 플레이어에게 수십 년 만에 최고의 Star Wars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것입니다. 설득력 있고 잘 작성된 스토리 캠페인은 이미 장엄한 멀티 플레이어 기능으로 가득 찬 프랜차이즈에 생명을 더하고, 시리즈의 세 시대를 모두 사용하고 더 많은 영웅, 차량 및 장소를 추가하여 진정한 스타워즈 같은 느낌을 줍니다.
플레이어는 드림 매치를 만들고 팬픽션과 게시판에만 존재했던 장대한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도 있고, 실제로 스타워즈 역사의 한 부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일주일 동안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플레이해 왔지만 여전히 좋아할만한 새로운 점을 찾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갈등은 끝나지 않습니다. 전투를 벌일 때마다, 레벨을 올릴 때마다 나는 더 강해지며, TIE 파이터의 조종석에 올라가거나 블래스터나 광선검을 들고 내 편을 위해 싸우라는 부름이 크고 진실하게 들립니다. 그것은 철저하게 스타워즈이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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