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omniac Games는 PlayStation 5 라이브러리에 필수 스파이더맨 2를 다시 한 번 선보입니다.
이제 말할 시간입니다! 불면증 게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스파이더맨 2 , 슈퍼 히어로 테마를 기반으로합니다. 팬 아이돌인 주인공에 초점을 맞춰 ‘스파이더맨’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전체 이야기를 담아낼 수 없기 때문에 ‘슈퍼히어로 게임’이라는 정의를 내릴 수 있습니다. 피터 파커 마일즈 모랄레스는 영원히 우리 마음속에 자리잡을 것입니다. 저는 Wolverine 게임을 통해 이 놀라운 스튜디오에서 공유 게임의 미래 세계를 볼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에서 슈퍼 히어로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 질문은 스파이더맨 2 의 주인공 피터와 마일즈를 주기적으로 괴롭힌다 . 그들은 존재의 근거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직업적, 개인적, 슈퍼 히어로 생활 사이의 균형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결국 대도시를 악으로부터 구하는 사람들도 일하고, 가족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감정은 어떻게 되나요? 인류를 구하기 위해 너무 멀리 날아갈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과 기타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은 스파이더맨 게임 자체에 수반되는 열정과 분위기로 가득 찬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를 통해 해결될 것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예고편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방금 예고편을 봤는데 정말 좋아 보이네요! 글쎄,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스파이더맨 독점성이 콘솔을 최적화하고 최대한 활용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 듀얼센스를 사용한 미니 게임은 특히 웹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때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내부 스피커가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그리고 SSD의 속도는 정말 놀랍습니다. 불면증은 최신 소니 콘솔을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경험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멋진 스토리뿐만 아니라 뉴욕의 범죄와 슈퍼 악당을 어떻게 정복할 것인지 때문에 폭탄이 될 것입니다. 손 아래의 느낌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제품이 이 콘솔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기술적 안정성은 거의 항상 최고입니다.
모든 그래픽 모드(정밀성, 성능, 120Hz 및 45FPS의 정확성 등)는 게임을 멋지게 보이게 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때로는 모든 광선 추적 효과를 켜고 도시를 돌아다니며 사진으로 가장 상세한 순간을 모두 포착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최대 해상도의 반사와 게임 없이 전투에서 우리는 스파이더맨 자신에게 적합한 속도인 일정한 60FPS를 선택합니다.
게임 프로젝트 마블 스파이더맨 2 생성
그리고 이 모든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과 능력으로 플레이어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는 마블 스파이더맨 2 개발자가 게임 프로젝트 제작에 진지하고 가능한 최고의 마블 스파이더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게임의 각 임무는 액션과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층 건물 높이에서 적과의 전투, 보스와의 장대한 전투, 도시 거리를 누비는 흥미진진한 추격전 등 이 모든 것이 진정한 슈퍼 히어로 모험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하지만 게임의 모든 액션과 영화적인 느낌에도 불구하고, 영웅이 되는 것과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것의 의미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기도 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게임의 그래픽과 사운드
마블 스파이더맨 2 그래픽과 사운드는 최고 수준입니다. 모든 건물과 거리가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되어 있어 도시는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음악과 음향 효과는 독특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플레이어의 사기를 고양시킵니다.
전반적으로 마블 스파이더맨 2 만화책이나 슈퍼 히어로 팬을 무관심하게 만들지 않는 게임입니다. 범죄자들과 싸우고, 도시를 탐험하고, 스파이더맨이 되는 모든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이 게임은 여러분의 컬렉션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기술 개발은 그야말로 폭탄입니다! 이 모든 충격적인 줄거리는 당신의 심장을 뛰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줄거리는 당신의 영혼을 감동시킵니다! 그는 스파이더맨이 되겠다는 생각에 너무나 헌신적이어서 우리 영웅들이 직업적, 개인적 삶에서 직면하는 한계와 희생으로 인해 귀가 먹먹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든 마일는 그의 모든 신념, 욕구 및 목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약간의 문제에 처한 것 같습니다.
물론 이야기는 피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기적적으로 유전병에서 회복된 메리 제인 왓슨(Mary Jane Watson)과 해리 오스본(Harry Osborne)의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나도 그들의 입장이 되어 스파이디의 힘을 느끼고 싶어요!
마일즈 모랄레스 스타일
그렇다고 마일가 자신만의 스타일과 멋진 순간을 갖고 있지 않으며 베드로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베드로는 그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혼란 속에서 점차 길을 잃습니다. 둘 다 함께 스파이더맨이 되는 법을 배우게 되며, 때로는 심지어 싸움을 하기도 합니다. 이와 관련된 새로운 캐릭터 전환 메커니즘은 이미 언급했듯이 콘솔의 반응형 SSD 덕분에 즉시 발생합니다. 한쪽에는 베드로가, 다른 한쪽에는 마일가 포함된 메인 및 사이드 미션이 있습니다. 두 캐릭터의 레벨링 및 성장은 이미 게임에 존재했던 미니 RPG 시스템에 포함되어 있지만 이는 두 캐릭터 모두에게 결코 불공평하지 않습니다.
“파워 레벨”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이야기의 가장 서사적인 순간은 피터가 그의 정신을 천천히 혼란스럽게 하는 새로운 힘을 얻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수준에서 이는 분명히 우리에게 큰 기회를 제공하지만, 물론 많은 책임도 따릅니다. 피터의 개인적인 상황은 그의 새로운 기술이 그에게 더 많은 힘을 부여함에 따라 점차 악화되고, 여기서 게임은 스토리의 두 번째 부분에서 우리가 이 “새로운 피터”를 이용하도록 공격적으로 강요하려고 합니다. 그의 대화는 아마도 예전의 좋은 이웃이었을 때와 같았을지 모르지만 이제는 더욱 단호하고 강력해졌으며 그의 선택은 더욱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이 모든 것은 전투의 모든 측면에서 완벽하게 구현됩니다. 불면증의 놀라운 스토리텔링 능력.
마일즈와 피터가 싸운다
마일즈와 피터 사이의 전투는 독특하고 명확하게 구별되는 힘에 의해 결정될 것이며 여기서 제작자는 기본을 너무 많이 건드리지 않고 약간 새로운 것을 추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스튜디오와 마찬가지로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에서는 마일와 베드로가 완전히 다시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 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진행하면서 가젯이 열리지만 몇 가지 추가 임무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전투의 새로운 반전은 베드로의 새로운 거미 능력입니다. 이는 마일의 게임에 등장하는 베놈 파워와 동등하며 이번 편에서 그 어느 때보다 밝게 빛날 것입니다.
게임의 각 캐릭터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슈페리어 스파이더맨 만화나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 포함된 MCU 영화에서와 같이 베드로의 공생체는 그의 힘을 사용하는 반면 밝은 빨간색과 검은색 거미 독 힘을 모두 갖춘 마일는 더 빠르고 지속적이며 속도를 선호합니다. 강제 이전. 두 영웅 모두 우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도구와 고유한 능력을 결합하여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자연스럽게 전개되는 도전적이고 폭발적인 전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각각의 새로운 유형의 적에도 적응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스토리는 놀라운 그래픽과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외에도 주인공과 뉴욕 사람들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세 개의 평행한 스토리 라인은 고층 건물의 거미줄과 도시의 신비로운 골목 사이를 용해하면서 깊이와 다양성을 더해줍니다. 하지만 이 쇼의 진정한 스타는 무자비한 크레이븐이 이끄는 잔인하고 고도로 숙련된 적 그룹인 헌터들입니다. 그들에 직면하는 것은 기술과 전략이 필요한 실제 테스트입니다.
새로운 적 유형
게임이 끝날 무렵, 설명할 수 없는 새로운 유형의 적들이 등장하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사냥꾼만큼 전투에 다양성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이미 알려진 메커니즘을 사용하므로 덜 흥미롭습니다. 게임의 마지막 부분에서 약간 지루해지기 시작하는 일부 미션에도 불구하고, 이는 감동과 흥미진진한 전투로 가득 찬 화려한 피날레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당신이 스파이더맨에 얼마나 익숙하더라도 이 게임에는 당신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평범하고 이미 놀라운 보스 전투의 합병증입니다. 베드로와 마일가 얻는 모든 새로운 초능력과 자원은 만화, 영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및 61년 역사에서 Spider-Man의 모든 이전 모습에 대한 참조로 가득 찬 이 쇼의 메커니즘에서 테스트됩니다. 비교할 수 없는 디테일은 유명한 의상, 타워 또는 도시 랜드마크 그 이상입니다.
새롭고 더 개인적인 이야기가 공개되고 더 많은 “내부” 순간이 우리가 본 최고의 슈퍼 히어로 게임 중 하나를 만들어냅니다. 불면증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이전 타이틀의 모든 측면을 자연스럽고 개선된 개발로, 이 게임은 여러분의 라이브러리에 꼭 있어야 할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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