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렌더 디 어라이벌. 100% 공포 리뷰입니다.

예, 슬렌더 디 어라이벌 캐릭터로서 두려움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그는 얼굴도 없고 멋진 정장을 입은 아주 키가 큰 남자일 뿐입니다. 그는 이전의 수천 개의 밈과 마찬가지로 포럼, 게시판 및 훨씬 더 먼 곳으로 퍼진 인터넷의 산물입니다. 그러므로 적어도 나에게는 그 안에 유치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전설이 모든 사람들 덕분에 계속 확장되어 그를 거의 세계 최초의 오픈 몬스터로 만드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이는 각 이야기를 변경하고 추가하는 캠프파이어 이야기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슬렌더의 모험(슬렌더)

슬렌더: 도착은 이 신사의 첫 번째 모험이 아닙니다. 지난 6월 그는 8페이지를 통해 암호에서 컴퓨터 게임으로 옮겨갔습니다. 그린라이트 서비스의 성공적인 캠페인 이후 증기에 막 출시된 두 번째 부분은 첫 번째 부분에서 확립된 게임 플레이를 확장하고 이를 잠재적인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내러티브로 인식할 수 있는 것으로 포장하려고 합니다. 이 첫 번째 단계는 인상적이지 않고 다소 짧고 쓸모없는 경험으로 판명되기 때문에 그것을 아픈 환상 또는 나쁜 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슬렌더 디 어라이벌의 환경 (Slender)

시작은 희망적이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어두워질 때까지 외로운 시골집으로 이동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할 즈음에는 어두워지고 길 전체를 따라 따라다니는 나뭇가지 흔들리는 소리가 위협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그 집은 일종의 투쟁의 명백한 징후가 있는 생명이 없는 피난처가 아닙니다. 분명히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다. 스마트 슈트를 입고 얼굴이 없는 키 큰 남자와 관련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내부에는 놀라운 불안감이 있으며, 집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신비한 글자와 불길한 메모의 발견으로 고조되고 피할 수 없는 공포를 기다리는 동안 뚜렷한 긴장감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그는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신, 먼 곳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가 당신을 실종된 주인을 찾기 위해 어둡고 숲이 우거진 비탈길로 이끈다. 불타버린 헛간과 텅 빈 공사장을 지나갈 때 누군가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어둠에 뒤덮인 그는 손전등의 빛으로부터 멀리 숨어 있습니다.

슬렌더 디 어라이벌의 뉘앙스

결국 당신은 울타리가 있는 숲의 강에 도달하고 마침내 마른 남자을 만나게 됩니다. 불행하게도, 훌륭하게 만들어졌던 위협적인 분위기가 열악한 게임 플레이로 인해 망가지기 때문에 품질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지점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키 크고 무서운 아저씨를 피하면서 8페이지를 수집하는 임무를 받았지만, 불과 몇 분 후에 그는 무서운 모습을 멈추고 지루해집니다. 문제는 당신이 페이지를 검색하여 혼란스러운 환경을 탐색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그가 가까이 있을 때 당신의 인식을 왜곡하거나 그가 당신을 붙잡으면 모든 과정을 다시 시작하도록 강요함으로써 그것을 더 어렵게 만들 뿐이라는 것입니다.

처음 돌아서서 그를 보면 무섭지만, 네 번째, 다섯 번째로 마지막 페이지를 찾으려고 하면 그는 그저 짜증만 낸다.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달리기만 할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이 가는 방향에 그가 나타나면 짜증이 나서 그를 피해 먼 길을 가야 합니다.

게임 디자인 슬렌더 디 어라이벌 (슬렌더)

마침내 모든 페이지를 모으면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되는 지하 금고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이제 원고를 수집하지 않고 발전기를 작동하면 됩니다. 게으른 게임 디자인: 환경은 변하고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같은 일을 합니다. 일단 거기에서 나가면 게임에서 더 이상 할 일이 없습니다. 집을 잠그려고 하는 실종된 친구의 재생 가능한 플래시백 장면은 과거에 대해 어느 정도 밝혀 주지만 충분하지 않으며 다시 한 번 동일한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즉, 8개의 창문과 문을 제 시간에 닫는 것입니다. 그냥 지루해요.

시각적으로 슬렌더 디 어라이벌은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 상당히 적합하지만 때로는 텍스처에 불쾌한 결함이 있습니다. 이는 드물고 일시적인 낮 시간에만 눈에 띄기 때문에 용서될 수 있습니다. 전체 게임은 배터리 표시기와 제한된 줌 기능을 갖춘 파운드 푸티지 스타일 카메라를 통해 재생됩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쓸모가 없으며 게임 경험에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습니다.

최근 게임 아웃라스트도 비슷한 경로를 밟았지만 카메라에 게임의 중요한 야간 투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동일한 작업이 여기서도 훌륭하게 작동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그렇지 않습니다. 사운드 디자인은 꽤 좋고 마른 남자에는 몇 가지 훌륭한 효과가 있습니다. 배경 소음의 공간적 배치도 매우 잘 이루어졌으며 환경에 규모감을 부여합니다. 비록 많은 보상을 제공하지 않더라도 비선형 탐색의 가능성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론:

저는 슬렌더 디 어라이벌 정말 좋아하고 싶었고, 잠시 동안 그렇게 했습니다. 오프닝 장면은 이 게임을 잊을 수 없을 만큼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불행하게도 이는 지루하고 실망스러운 전리품 사냥으로 바뀌고, 플레이어를 짓누르고 단조로운 작업을 완료하도록 강요하여 겉보기에 짧은 게임 플레이 시간을 지루하게 만드는 좌절감으로 변합니다. 날씬한 남자의 팬이라면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다른 모든 사람은 게임과 괴물 자체를 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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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