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가 돌아왔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큰 성공을 거둔 몬스터 헌터 라이즈오랫동안 기다려온 후속작으로, 몇 가지 놀라운 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Xbox One, PS4 및 PC에서 몬스터 헌터 라이즈 독점 출시된 후 프랜차이즈가 Nintendo 콘솔로 돌아온 것은 모든 몬스터 사냥 팬에게 획기적인 이벤트입니다 .
몬스터 헌터 라이즈 시리즈의 이전 게임을 걸작으로 만들었던 삶의 질 향상과 기계적 최적화를 모두 유지합니다. 동시에, 여러분의 게임 경험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이든 이제 막 사냥 경력을 시작하는 사람이든 몬스터 헌터 라이즈 스릴 넘치는 모험과 끝없는 즐거움을 약속합니다. 이 게임은 사냥 게임 세계의 진정한 다이아몬드이며 의심할 여지없이 여러분의 관심을 끌 가치가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의 줄거리
자연과 하나되는 몬스터헌터 프랜차이즈는 스토리텔링을 멈추지 않았고,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계속해서 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괴물을 훨씬 더 공격적이고 위험하게 만드는 신비한 현상인 Rampage를 만난 작은 마을 카무라 마을 새로운 사냥꾼이 됩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비해 컷신 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다음 사냥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맥락을 제공합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전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캡콤 데빌 메이 크라이 V 레지던트 이블 리메이크에서 사용했던 RE 엔진의 수정된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Switch에서도 환경과 몬스터가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것은 더 강력한 기술을 적용한 월드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걸을 때 흔들리는 식물이나 용암 동굴의 용암에서 피어오르는 증기와 같은 작은 세부 사항은 각 지역에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월드와 마찬가지로 지역은 더 이상 로딩 화면으로 구분되지 않지만 월드의 광대한 전장보다 크기는 더 작습니다.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과 애니메이션도 매우 세밀하고 매력이 넘칩니다. 요리 장면은 더욱 독특하고 흥미진진해졌습니다. 당신의 사냥꾼은 펠리나 팔리코, 카노네 팔라뮤트 코후트 함께 있으며, 모두 귀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괴물이 중심 무대를 차지하며, 이 게임에 등장하는 많은 새로운 생물은 일본 요괴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몬스터 중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춤을 추고 잡기 쉬운 꼬리로 과일을 던지는 새-원숭이 잡종인 비샤텐입니다. 각 몬스터는 멋진 컷신과 신비로운 시로 소개되어 이전보다 더 많은 개성을 부여합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성우
플레이어 캐릭터에 성우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한편으로는 강력한 적의 공격을 예상하거나 대상이 약해지고 있음을 나타낼 때 유용한 오디오 신호를 제공합니다. 반면 유틸리티 위주의 대사에는 “보험에 가입했으면 좋겠다”, “몬스터 씨, 무기 씨를 만나세요!” 등 신음 섞인 농담이 섞여 있다. 일부 플레이어는 자신이 매력적이고 진부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에게는 분위기와 조금 동떨어져 있습니다. 운 좋게도 사냥꾼의 음소거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최소한 설정에서 이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총, 와이어버그, 와이번 이전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몬스터 헌터 라이즈 꽤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도시에 있는 퀘스트 제공자 중 한 명에게서 퀘스트를 받은 후 특정 지역으로 이동하여 제한된 시간 동안 하나 이상의 대형 몬스터를 사냥합니다. 죽거나 포획한 몬스터로부터 얻은 재료를 사용하여 다음 도전을 더 잘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기, 갑옷,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무기는 1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나는 그 중 몇 개를 가지고 놀았지만 결국 World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인 Switch Axe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훨씬 더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사냥용 뿔피리를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거리 무기에 특히 편리한 자이로스코프 조준 기능도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몬스터 헌터: 월드 화면 구석에 있는 편리한 힌트 버튼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 다양한 무기 유형을 익히기가 어렵고 이 점에서 신규 사용자가 게임에 접근하기가 다소 어렵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이전 시리즈와 다른 점
게임이 전작과 다른 점은 이동성입니다. 먼저, 마을을 돌아다니거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친근한 반려견 Palamute와 함께 하세요. 덕분에 맵을 돌아다니는 것이 더 쉬워지고, 절망적인 상황에서 벗어나는 것이 더욱 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Palico 동료와 마찬가지로 Palamute도 적의 주의를 분산시켜 전투에 도움을 주며, 이는 솔로 플레이 시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추가 사항은 월드의 슬링어 와이어버그. 와이어버그 사용하면 전장을 돌진하고 대부분의 벽을 따라 쉽게 달릴 수 있습니다. 전투에 새로운 수준의 수직성을 추가하여 벽을 기어오르고 탈출을 시도하는 날아다니는 몬스터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몬스터 헌터: 제너레이션즈 헌터 시스템을 연상시키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특수 Wirebug 공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 추가된 것은 Wyvern Riding입니다. 약화된 몬스터를 타는 것은 몬스터헌터 4부터 메커니즘이었는데, 몬스터헌터 라이즈에서는 이 메커니즘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이제 와이어버그를 이용하면 몬스터를 타고 전투 중에 잠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타고 다른 몬스터를 공격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몬스터를 공격하여 기절시켜 탈 수 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Anjanath의 불의 숨결을 불어넣고 싶었다면 몬스터 헌터 라이즈 마침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메커니즘은 게임에 신선함과 전략적 깊이를 부여하여 모든 전투를 재미있고 예측할 수 없는 모험으로 만듭니다.
나머지 변경 사항은 대부분 사소한 기계적 단순화로, 시리즈 베테랑들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괴물을 찾아 추적하는 요소가 거의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모든 대형 몬스터는 처음에 미니맵에 나타나므로 페인트볼이나 정찰병으로 추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채집도 단순화되어 뼈더미나 광물 매장지 같은 채굴 장소와 한 번만 상호작용하면 모든 내용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월드에서 시작된 추세를 이어가면, 지루한 “아이템 수집”이나 “작은 몬스터 사냥” 퀘스트가 사실상 없습니다. 나는 단조로움이 최소한으로 유지되는 방식에 감사했습니다. 몬스터 헌터: 제너레이션즈 헌터 우리를 게임의 흥미진진한 순간으로 즉시 안내합니다.
날 뛰기 퀘스트 모드
이제 완전히 새로운 것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신 추가 기능은 광란 퀘스트 타워 방어 게임 모드입니다. 이는 3의 젠 모란 월드 조라 마그다로스 전투와 같은 이전 게임의 거대한 몬스터에 대한 공성 퀘스트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플레이어는 대형 몬스터의 돌파를 막고 성문을 지켜야 합니다. 발리스타, 대포, 폭발물과 같은 요새를 건설하여 몬스터가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몬스터를 막거나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워 디펜스 장르를 즐겨하지 않는 사람으로서 Rampage Quests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다음 레벨의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특별한 능력치 수정자와 능력으로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귀중한 방어자 티켓을 제공합니다.
전투 자체는 다양한 구역을 통과하며 전투하면서 생성할 수 있는 방어 무기 유형을 확장하면서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경험을 약속합니다. 미니맵에는 어떤 몬스터가 목표물을 향해 향하기보다는 전투에 집중하는 모습이 표시됩니다. 또한, 방어 시설이 파괴된 경우 선택한 무기로 전투에 참여하여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Rampage 퀘스트는 사냥 사이에 매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플레이에 흥미를 더해줍니다.
몬스터 헌터: 제너레이션즈 헌터 장점:
- 다양한 몬스터와 환경으로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 클래식 몬스터 헌터 게임플레이는 여전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 Wirebugs와 Palamutes는 수많은 재미있는 이동 옵션을 추가합니다.
- 날 뛰기 퀘스트는 사냥 사이에 기분 좋은 방해 요소입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단점:
- 버튼 튜토리얼이 부족하면 초보자가 게임에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많은 음성 해설 대사는 매우 진부합니다.
- 몬스터 추적을 제거하면 시리즈 순수주의자를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결론:
몬스터헌터 라이즈(Monster Hunter Rise)는 몬스터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의 성공과 휴대용 콘솔로의 복귀 이후 기대되었던 게임이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그녀는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Rise는 프랜차이즈의 최고의 요소를 결합하여 게임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리제 세대와 세계 에서 시작된 작업을 계속하여 사냥을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버튼 프롬프트가 없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즈의 빠른 이동 속도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장시간 플레이 후에도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사냥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사냥, 제작, 퀘스트의 세계에 푹 빠지면 컨트롤러를 내려놓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 게임은 주로 게임 프랜차이즈에 약간이라도 관심이 있는 Nintendo Switch(그리고 아마도 미래에는 PC) 소유자에게 권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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