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3-와일드헌트 리뷰 (Witcher 3 – Wild Hunt Review).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플레이 과정

더 위쳐3: Wild Hunt를 시작한 지 약 20시간이 지났을 때 저는 늑대인간과 마주쳤습니다. 내 우화는 충분한 피해를 입으면 늑대인간들이 분노하여 잃어버린 체력을 회복하기 시작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악마의 비옷 폭탄으로 짐승을 때렸을 때 치유를 막았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어느 것도 갖고 있지 않았고 훨씬 더 공격적이고 위험한 계획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즉, 스스로 복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나는 온갖 노력을 다해 그 짐승을 물리칠 수 있었지만, 잔인하고 서툴렀던 전투에서 나는 기적적으로 살아남았다.

아타카마의 건조한 유머와 조각상 같은 체격을 지닌 괴물 사냥꾼 리비아의 게롤트(Geralt of Rivia)의 비범한 모험을 그린 CD Projekt RED의 최신 게임은 걸작입니다. 이전 게임과 Andrzej Sapkowski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복잡한 플롯에는 고유한 스토리와 삶을 지닌 수십 명의 캐릭터, 랜드마크와 스토리로 가득 찬 거대한 지도, 도전적인 전투 장면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엄청난 규모와 셀 수 없이 많은 세부 사항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오랜 플레이 시간 동안 놀라울 정도로 친밀하고 매끄럽게 유지됩니다.

야생 괴물을 죽이는 것이 유령 마을 거리를 질주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느껴지거나, 아버지와 딸의 다정한 재회가 다른 차원의 초자연적 군대에 맞서 싸우는 것처럼 흥미진진하게 느껴지는 세상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 대답은 Wild Hunt의 가장 큰 장점, 즉 게임의 완벽하게 연마된 분위기와 분위기에 있습니다.

더 위쳐 3 (The Witcher 3): Wild Hunt의 적대감

와일드 헌트는 극도로 적대적이었습니다. 독과 같은 적개심은 이 세상의 모든 요소에 침투하여 공통의 악과 결합시켰습니다. Geralt의 좁은 친구들을 제외하고 내가 만난 거의 모든 캐릭터는 위쳐에게 혐오감을 느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우리가 지나갈 때 우리 얼굴에 적의를 표현하고 경멸적인 모욕을 가했으며 심지어 우리가 지나갈 때 심지어 침을 뱉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그들은 우리에게 도움을 청하고 자신들을 괴롭히는 공포로부터 자신들을 구해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마을은 대부분 새까맣게 탄 폐허였으며, 난민들이 절망에 빠져 비틀거리던 번화한 무역 정착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주변 자연조차도 무자비한 가혹함으로 우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은 바람에 그을린 황무지와 황무지였으며 캔버스에서 찢어진 Egon Schiele의 그림처럼 무한히 뻗어있는 황무지였습니다. 와일드 헌트의 세계는 장엄한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그 자체의 야수적인 추함을 완벽하게 구성했기 때문에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Geralt의 여정은 제국이 왕국을 침공했을 때 표준 판타지 스타일 전투의 틀 내에서 전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에서 흥미로운 점은 게롤트 자신이었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불신하는 그룹인 위쳐(Witchers)의 마지막 멤버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세계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이 세계의 일부이면서 동시에 이 세계와 떨어져 서서 적극적인 참여자이자 수동적인 관찰자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세상을 바꾸는 게롤트의 능력이 그토록 예측할 수 없었던 이유입니다. 종종 나는 무해해 보이는 작은 결정을 내려야 했지만, 그 결정은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내린 가장 작은 결정조차도 잘못된 것처럼 보였고, 나의 신뢰는 끊임없이 실패했으며, 나의 판단 오류는 항상 나를 괴롭혔습니다.

게임의 적대감은 지속적으로 전투에 스며 듭니다. Geralt는 항상 적의 수적 우월성, 낮은 레벨, 무기 부족 등 적으로부터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기 위해 숨어 있습니다. 발전은 천천히 이루어지지만 빨리 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투에서는 단 몇 번의 공격만으로 당신을 파괴할 수 있는 적을 점차적으로 무너뜨려야 합니다. 승리는 많은 작은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첫 번째 대형 몬스터 사냥에서는 일시적으로 공격력을 높여주는 물약의 재료를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작은 개선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승리와 죽음의 차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전사 중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Geralt는 항상 전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는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적의 약점을 연구하고, 검에 특수 오일을 바르고, 유용한 물약을 준비하고, 적절한 폭발물을 만듭니다. 큰 전투를 준비하는 것은 종교적인 의식과 같습니다. Geralt는 단순한 용병이 아니라 전투가 그가 통치하는 신성한 의식인 전사 수도사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전투는 잔인하지만 질서정연합니다. 그들은 미사처럼 그들만의 의식과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이 공격하면 회피하는 것이 올바른 대응이다. 그러나 그러한 무언의 의식 규칙을 위반하여 타격을 막으려한다면 그는 엄중하게 처벌받을 것입니다.

와일드 헌트의 잔혹함이 너무 심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The Witcher의 세계에서 여성이 특히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때때로 이 게임은 중세 판타지 스타일로 여성 학대를 강조하려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결코 단순히 학대를 묘사하는 데 선을 넘지는 않습니다. 옷을 입든 벌거벗든, 살아 있든 죽어 있든 여성은 종종 단순한 소품 역할을 합니다.

악당의 본부 중 하나는 매춘부의 시체로 덮여 있으며 소름 끼치는 크리스마스 장식처럼 특히 무의미해 보였습니다. 와일드 헌트의 세계에서는 강력하고 고집 센 여성들이 주요 출연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만, 게임에서는 그들을 과도한 페티시즘으로 대하기까지 합니다. 먼저 그들은 우리를 흥분시키려고 노력하고 그 다음에는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노력합니다. 널리 알려진 PG-13 섹스 장면의 경우, 실제 경험을 전달하는 기술은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와일드 헌트”의 섹스 장면은 니나 프리먼의 “How Do You Do It?”에서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서로 부딪히는 벌거벗은 바비 인형과 비교됩니다.

간신히 늑대인간을 쓰러뜨린 나는 그의 시체를 조사해 열쇠를 찾았다. 그 후 나는 죽은 늑대인간의 집으로 향했고, 안으로 들어가도록 허락했다. 가족들은 벌써 울고 있었다. 나는 그들을 무시하고 이미 열려진 상자의 내용물을 파헤치기 시작했다. 결국 몬스터를 죽이는 것이 내 일이었고, 누구도 나에게 돈을 주겠다고 제안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놓칠 수 없는 귀중품을 파는 것뿐이었다. 밖으로 돌아와서 말을 타고 다음 목표를 향해 향했습니다. 이미 아침이었지만 뇌우로 인해 햇빛이 그 사이로 침투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그리하여 나 리비아의 게롤트는 적대감이 가득한 세상에서 가장 적대적인 존재로서 다음 목적지, 다음 빈곤층 주민, 다음 목표를 향해 나아갔다.

위쳐3-와일드헌트 리뷰 게임에 대한 결론:

The Witcher 3 : Wild Hunt”는 비디오 게임 세계의 훌륭한 예술 작품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몰입형 판타지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놀라울 정도로 깊고 다각적인 스토리와 풍부한 캐릭터를 제공하며 각 캐릭터는 뛰어난 디자인과 연기를 통해 생생하게 구현됩니다. ‘와일드 헌트’는 우리를 어둡고 잔인한 세계로 안내합니다. 곳곳에서 적대감이 끓어오르지만, 이 잔인함 속에는 남다른 위대함이 숨겨져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게임 내에서 결정을 내리고 깊고 강력한 결과를 가져오는 도덕적 딜레마를 처리하는 능력입니다. 그림 같은 풍경과 다양한 생물로 가득 찬 아름답게 제작된 세계는 플레이어를 그 깊이로 끌어들이고 모든 구석구석을 탐험하게 만듭니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뛰어나며 기술과 전술이 필요하며, 몬스터를 상대로 승리할 때마다 대단한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위쳐3-와일드헌트 리뷰의 강점과 아름다움은 플레이어에게 다른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하고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The Witcher 3: Wild Hunt는 모험과 전투에 대한 갈증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도덕적, 철학적 문제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이는 전체 비디오 게임 산업의 기준을 높이고 롤플레잉 게임 장르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이 흥미진진한 세계에 뛰어들기로 결정한 모든 사람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Sapkowski의 책을 읽어보세요. 그러면 이 걸작이 새로운 측면을 여러분에게 드러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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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