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 CYBERPUNK 2077: PHANTOM LIBERTY
사이버펑크 2077 새로운 지적 재산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게임에 대한 CD Projekt Red의 엄청난 관심과 관심이 높아진 후, 엄청난 스캔들이 발생했습니다! 2020년 말 사이버펑크 2077이 출시되었을 때 일부 유저들은 출시 직후 게임을 거의 플레이할 수 없어 유저들에게 불쾌한 추억을 많이 남겼습니다. 게임이 나쁘거나 재미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기술적인 측면은 정말 실패작이었습니다. 그 후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조잡한 제품을 플레이하고 구매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저는 (많은 게이머들처럼)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출시된 2022년 9월에만 사이버펑크 2077을 플레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출시 시기와 업데이트에 포함된 스튜디오 트리거 애니메이션에 대한 수많은 참조로 인해 모두가 엣지러너 업데이트”라고 적절하게 불렀던 게임용 패치 1.6의 출시와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 현재 게임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용 패치
패치 1.6이 출시된 지 1년 후인 9월, 사이버펑크 2077용 패치 2.0이 출시되었고, 카드 프로젝트 레드 출시할 유일한 DLC가 이번 리뷰에서 중점적으로 다루어지는 부분입니다. 패치 2.0은 게임에 대한 획기적인 업데이트이므로 더 이상 출시 당시와 동일한 사이버펑크 2077이 아니라는 점을 반복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킬과 레벨링 시스템이 완전히 개편되어 이미 분주한 나이트 시티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이 추가되었으며, 차량 취급이 좋지 않거나 플레이어가 참여할 때 경찰(NCPD)이 갑자기 나타나는 방식과 같은 많은 성가심을 수정했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다양한 상황 – 이 두 가지 단점은 모두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에서 적극적으로 패러디되어 일종의 자기 아이러니를 보여주고 카드 프로젝트 레드 불만 사항을 듣고 가능한 한 모든 것을 고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카드 프로젝트 레드 정말 훌륭한 게임인 Witcher 3: Wild Hunt에 추가된 사항과 유사하게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 게임 전체 스토리의 어느 시점에서 발생하며 메인 메뉴에는 사용자 정의를 통해 추가 콘텐츠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미리 설정된 스킬과 상당한 양의 소용돌이(게임 내 통화)를 갖춘 레벨 15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V.
첫 번째 미션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능력치와 스킬을 다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 이전에는 CD Projekt Red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플레이를 시작하라고 조언했기 때문에 바로 시작하지 않으면 새로운 콘텐츠를 얻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팬텀 리버티 게임의 줄거리
주인공 V는 나이트 시티에서 딥 스파이 스릴러 테마의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모험에 휘말리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V가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메인 게임에서 당신의 V 버전과 충돌할 수 있는 사람들과 협력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사이버펑크 2077 처음 소개되어 DLC에 유지된 핵심 테마에 중점을 둡니다. 즉, 메인 게임과 팬텀 리버티 확장팩 모두에서 매우 중요한 캐릭터인 조니 실버핸드 같은 나이트 시티 전설로서 조용한 삶과 밝은 영광의 빛 사이의 선택입니다. DLC의 줄거리는 메인 게임의 줄거리와 유기적으로 짜여져 있으며, 메인 게임과 불가분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실패하거나 놓친 스토리 미션과 메인 게임에서의 선택으로 인해 일부 미션, 캐릭터 및 콘텐츠가 DLC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모의 일부입니다! 비록 메인 게임이 자신이 지불한 콘텐츠를 빼앗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일부 플레이어가 있지만, 저는 이것이 장르에 매우 충실하고 어떤 면에서는 개념적으로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팬텀 리버티의 주요 지역 중 하나인 도그타운(Dogtown)은 나이트 시티에 침입해 이를 철권으로 지배하는 갱단과 기업들조차 그 곳과 아무 관련이 없어 강력한 전직의 손에 맡겨질 정도로 절망적입니다. 첨단 기술과 무기 덕분에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만들어내는 군사 폭군.
도그타운 위치한 지역인 퍼시피카 나이트 시티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있는 광기와 비교해도 기본 게임에서 매우 가혹한 것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이것은 그 자체로 게임에 매혹적인 추가 사항입니다. 이것은 조용한 삶과 번쩍이는 명성 사이에서 선택하는 앞서 언급한 주제를 더욱 강조합니다. 도그타운 단지 노력하는 여행하는 유목민, 기업 또는 길거리 남자보다 태양 아래에서 자신의 자리를 위해 기꺼이 싸우려는 필사적인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륙 –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생성할 때 게임 시작 시 V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기원입니다.
팬텀 리버티 가격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약 2,500 루블로 새로운 AAA 게임 비용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므로 특히 2.0이 많은 기능을 추가하는 무료 업데이트라는 점을 고려하면 돈 가치가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게임의 새로운 기능. 팬텀 리버티 퀘스트, 작업, 새로운 유형의 적, 무기 등 정말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이는 이미 거대한 나이트 시티 세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습니다.
결론:
팬텀 리버티 출시 당시와는 완전히 다른 게임에 추가된 매우 흥미로운 추가 기능으로, 여전히 사이버펑크의 뿌리와 설정 자체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많은 변화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과 캐릭터는 빈민가부터 아라사카 타워의 대규모 홀로그램 잉어, 달 식민지로 가는 비행편을 처리하는 우주공항에 이르기까지 나이트 시티 더욱 생생하게 만드는 더 많은 요소를 추가하므로 플레이어는 네온을 즐기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시의 전망.
팬텀 리버티에서 솔로몬 리드의 목소리를 맡은 이드리스 엘바는 ‘올인’ 예고편에서 “게임이 수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완전히 확인합니다! 이는 팬텀 리버티서 중요해진 첩보 및 스릴러 요소와 기본 게임 출시 시 존재했던 문제가 얼마나 철저하게 해결되었는지에 모두 적용됩니다.
패치 2.0은 2077년의 마지막 주요 업데이트이며 카드 프로젝트 레드 게임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믿습니다. 회사는 스튜디오를 위한 새로운 미래 프로젝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비참한 출시 경험을 기억할 것입니다. 분노가 깊어집니다. 하지만 저는 메인 게임과 팬텀 리버티 DLC 모두 기술적인 측면과 스토리 측면 모두에서 현재 현대 게임 중 걸작이라고 주장합니다. 게임 출시 이후 많은 변화와 개선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출시 직후에 플레이했다면 지금은 거의 알아볼 수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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