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일 리마스터드/Gargoyles Remastered(Nintendo) 게임 리뷰입니다. 2023년 10월 19일 출시.

가고일 리마스터드 게임의 배경

가고일 리마스터드 게임의 전제 . 90년대 중반부터 후반까지 디즈니는 애니메이션 세계의 다른 쇼들 중에서 눈에 띄는 가고일(Gargoyles)이라는 만화를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독립형 스토리 형식, 풍부한 이야기, 다소 어두운 설정을 갖고 있어 빠르게 팬들의 관심을 끌었지만 미키마우스의 집의 주요 프랜차이즈가 될 만큼 충분한 팬을 확보하지는 못했습니다.

쇼의 인기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세가 제네시스용 비디오 게임인 4세대 비디오 게임 콘솔의 말미인 “가고일스(Gargoyles)”가 제작되었지만 평균적인 평가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가고일 리마스터드서 발표된 새로운 쇼와 함께 돌아올 예정이므로 디즈니는 이 게임을 빈 클립 스튜디오에서 가고일 리마스터드 형식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되감기 기능과 업데이트된 그래픽 및 음악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잊혀진 컬트 클래식의 부활은 무난하지만 다른 16비트 디즈니 게임과 마찬가지로 오래되었습니다.

가고일 리마스터드 스토리는 대략적으로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지만 90년대에 제작된 게임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시리즈의 내러티브 깊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여기의 스토리는 줄거리를 대략적으로 설명하는 몇 가지 문장이 포함된 레벨 전후의 일련의 스틸 프레임 비디오를 통해 완전히 제시됩니다.

G가고일 리마스터드 주요 전제는 사악한 바이킹과 싸운 고대 스코틀랜드 가고일 부족의 지도자인 골리앗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그는 천년 동안 석상으로 존재한 후 현대 맨해튼에서 발견됩니다. 깨어나자마자 골리앗은 자신의 사악한 목적을 위해 오딘의 눈이라는 유물을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새로운 시대의 옛 적들과 다시 한 번 싸워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줄거리는 이 수준의 게임에 비해 꽤 훌륭하지만, 줄거리의 기반이 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지식을 더 깊이 안다면 조금 피상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가고일 리마스터드 게임의 게임 플레이

가고일 리마스터드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고 직접적인 액션 플랫폼 게임의 기본 템플릿을 따릅니다. 골리앗은 여러 번의 근거리 공격과 근거리 잡기 동작, 이중 점프 능력을 갖고 있으며, 속도가 충분히 나면 차지 킥으로 약한 벽을 뚫을 수 있다. 게임에는 5개(실제로는 6개)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은 상대적으로 선형적이고 다소 불규칙한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생명이 부족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껏해야 한 시간 안에 전체 게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상대적으로 모호한 비디오 게임 역사에 대해 배우는 것은 흥미로울 수 있지만 가고일은 개발자들이 아이들이 주말에 집어 들고 이길 수 없도록 게임을 부당하게 어렵게 만든 시대의 정점에 나왔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 적들은 당신의 건강을 상당 부분 앗아가고, 드물고 숨겨진 구급 상자는 거의 아무것도 회복하지 못합니다. 어려운 플랫폼 구간에서 화면 밖의 적들이 사격 공격으로 당신을 공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공격의 적중 감지는 이상하며, 공격이 빗나간 것처럼 보이더라도 적을 공격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가고일 리마스터드 복고풍 게임에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약간 버벅거리는 느낌이 들지만 그 참신함은 빨리 사라집니다. 고맙게도 가고일 리마스터드 이번에는 되감기 기능을 도입하여 훨씬 더 쉬워졌습니다. 이를 통해 몇 초 뒤로 돌아가서 어려운 섹션을 원하는 만큼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확실히 게임을 더 쉽게 만들지만, 처음에 게임을 더 길게 만드는 난이도도 제거합니다. 한 시간 안에 게임을 끝내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것 외에는 더 이상 할 일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각적 측면에서 가고일 리마스터드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뛰어난 Wonder Boy: The Dragon’s Trap을 연상시키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향상된 그래픽을 갖춘 원본 Sega Genesis 릴리스와 새 버전 사이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와 물리학은 두 버전 모두 완전히 동일하므로 선택은 귀하의 취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원래 16비트 버전의 더 어두운 영상과 소름 끼치는 사운드 비트를 선호했음을 인정합니다. 새로운 아트 스타일과 개선된 악보는 좋지만, 다소 성격이 부족한 느낌이 들고 원작의 느낌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가고일 리마스터드 같은 종류의 갤러리 콘텐츠가 없다는 점도 약간 실망스럽습니다. 디즈니의 90년대 애니메이션 영화 카탈로그에서 TV 쇼가 잊혀진 어린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지만, 컨셉 아트, 마케팅 자료, 심지어 원작 게임 제작에 대한 개발자와의 인터뷰까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보여주다. 그렇긴 하지만, 디즈니가 이미 이 시기의 최근 재출시 게임에 대해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왜 그것이 여기에 없었는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고일 리마스터드 독립형 릴리스이고 원래 출시된 지 몇 년 후 The Jungle Book 및 Aladdin의 SNES 버전에서 발생한 것처럼 단순히 디즈니 클래식 게임 컬렉션에 DLC로 추가되지 않았다는 점도 이상해 보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충분히 “클래식”하지 않은 것일까요? 가고일 리마스터드 시작하면 15달러를 지불해야 하지만, 엄청난 Gargoyles 팬이 아니라면 확실히 그만한 가치는 없습니다.

결론:

가고일 리마스터드 게임의 훌륭한 리마스터입니다. 어두운 16비트 시각적 요소와 복잡성은 확실히 일부 원작 팬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지만, 짧은 길이와 빈약한 디자인으로 인해 확실히 훌륭한 작품이 되기에는 방해가 됩니다. 나는 이 게임을 적절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면 구입할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단점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재미있지만, 건너뛰기로 결정하면 많은 것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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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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