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비욘드 더 던(Tales of Arise: Beyond the Daw) 애니메이션 정신은 여기에 있습니다.
좋건 나쁘건,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비욘드 더 던 (Tales of Arise: Beyond the Dawn) 반다이 남코가 개발한 RPG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항상 프랜차이즈의 일부였던 눈에 띄는 애니메이션 느낌을 줄이면서도 그 정신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면서, 시리즈의 최신 작품은 서두르는 등 여기저기서 경험을 손상시키는 몇 가지 문제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인기를 얻었습니다. 연기. 이야기의 마지막 부분.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게임은 완성된 것처럼 보였고 개발자들은 DLC 확장팩이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여러 번 밝혔습니다.
그러나 계획이 변경되어 Bandai Namco의 최신 시리즈는 Beyond the Dawn이라는 스토리 확장을 받았습니다. 이는 기본 게임이 끝날 때 Dana와 Rena의 결합으로 인한 새로운 세계의 확장에 초점을 맞추고 한 세계의 주민들이 불안한 공존에 어떻게 적응하는지. 불행하게도, 이 확장팩은 무난한 스토리 외에는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ales of Arise: Beyond the Dawn은 다나와 레나의 세계가 하나로 합쳐지는 기본 게임 이벤트 이후에 진행됩니다. 불행하게도 세계와 인류 모두 통일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르난의 영묘는 아스트랄 에너지를 흡수하여 통일 과정을 늦추고, 두 세계의 옛 사람들은 과거에 일어난 모든 일을 잊기 어려워 불안한 공존으로 이어집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비욘드 더 던
신세계가 그들이 만들고자 했던 세계가 되도록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알펜 플레이밍 소드, 시온과 그들의 동료들은 사람들을 돕고 영묘를 무력화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전 세계를 여행합니다. 니에즈 시에서 다시 모인 그들은 나중에 영주의 딸로 밝혀진 어린 소녀 나자밀을 만납니다. 이 소녀는 메인 게임에 나오는 왕관 콘테스트에 참가한 강력한 남자이며 둘 다 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다난과 르난. 소녀의 혼합된 유산을 간과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인 나자밀은 그들의 친구가 되어 궁극적으로 신세계에 매우 중요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언급했듯이 Tales of Arise: Beyond the Dawn의 스토리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나자밀은 독특한 유산 덕분에 흥미로운 드라마를 만들 수 있었지만, 개발자가 매우 신중하게 플레이했기 때문에 어떤 이벤트도 오랫동안 시리즈의 팬이었던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지 않을 것입니다.
약 20시간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실제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부분이 다소 길기 때문에 이야기의 진행 속도가 훨씬 더 좋았을 것입니다. 세계를 건설하는 것이 합리적이긴 하지만, 이러한 고르지 못한 속도는 확장팩의 가장 큰 문제인 지루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비욘드 더 던 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가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재빠르게 말했지만, 2021년에 플레이했던 것과 동일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점은 여전히 실망스럽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새로운 스킬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동일하게 플레이합니다. 또는 Artes와 같은 기본 게임에서 훌륭하게 작동했던 전략은 신세계에서 발견된 새로운 적(기존 적 유형의 변형이기 때문에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님)을 사용하더라도 확장팩에서도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이 없더라도 확장팩으로 기본 게임에서 발견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던전은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 지루하며, 스펀지 보스와 싸우는 것은 메인 게임만큼 흥미롭지 않습니다. 강력하고 새로운 적들과 도전적인 훈련장 전투는 반가운 추가 요소입니다. 하지만 기본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본 후 질리셨다면 도우 너머은 여러분의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키지 못할 것입니다.
스토리는 본편 종료 이후에 진행되기 때문에 전개는 확장팩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됐으나 그렇지 않았다. 전체 기본 게임 파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신세계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추가 항목을 얻을 수 있지만, 아무것도 이어지지 않습니다. 각 파티원은 레벨 65부터 시작하며 모든 등급은 처음부터 잠금 해제되며 일부 기술은 자동으로 획득됩니다.
이로 인해 밸런싱이 더 쉬워졌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 접근 방식은 기본 게임에서 바로 게임을 시작한 플레이어와 오랜 시간 후에 게임을 다시 시작한 플레이어 모두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합니다. 전자는 매우 다르고 불완전한 빌드를 가진 캐릭터를 만나게 되는 반면, 후자는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게임이 제공하는 예술과 기술의 수에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는 플레이어에게 스킬 학습에 소비할 일정량의 SP를 제공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캐릭터 개발 측면에서 새로운 것이 부족하여 새벽 너머 경험이 지루해진다는 사실에 비하면 이는 사소한 문제입니다.
특수 캐릭터 퀘스트를 완료하여 잠금 해제되는 향상된 파워업 공격은 확장팩의 전투를 신선하게 느끼기에는 확실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투가 여전히 기본 게임만큼 재미있기 때문에 상황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기본 게임을 수백 시간 동안 플레이했다면 Beyond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새벽은 걱정스러울 것입니다.
전투는 물론 이동과 탐험도 크게 개선되지 않았으므로 두 세계의 병합으로 인해 약간의 변경 사항만 제외하고 기본 게임과 동일한 도시와 필드를 탐험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확장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지루해 보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중요한 것은 캐릭터 상호작용입니다.
각 주인공들이 새로운 세계에 어떻게 적응하고 무엇을 하는지 보는 것은 꽤 흥미로웠기 때문에 기본 게임의 캐릭터를 좋아했던 분들은 확장팩에서도 흥미로운 점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 건설 또한 강력하며, 선택적인 하위 퀘스트를 통해 신세계와 그 주민들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플레이어를 보내 기본 게임처럼 아이템을 수집하고 Zoigle을 근절하도록 합니다.
결론:
Tales of Arise: Beyond the Dawn은 결국 훌륭한 게임입니다. 속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는 꽤 흥미롭고 캐릭터와 그들의 상호 작용은 꽤 좋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신세계를 방문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주 사소한 것 외에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게임플레이가 손상되므로 이 확장팩은 기본 게임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만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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