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브라더후드 오브 어새신즈
2016년에 1년간의 공백기를 거쳐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Assassin’s Creed Odyssey)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큰 인기를 끌며 돌아왔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암살자의 형제단 기원을 탐구하고 플레이어를 고대 이집트로 데려가는 게임입니다. 그 기원을 목격하십시오. 암살자와 기사단 사이의 오랜 전쟁에 대해. 시리즈의 핵심 게임 플레이에 RPG 요소를 추가하여 오픈 월드 게임 걸작을 탄생시켰기 때문에 이 게임은 팬과 비평가 모두에게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Ubisoft는 Origins의 게임 플레이를 반영하지만 브라더후드 대 템플러 스토리보다는 스토리 자체에 더 초점을 맞춘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통해 이 아이디어를 더욱 확장했습니다.
태생 RPG 요소가 포함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요소가 포함된 RPG입니다. 이 이야기는 스파르타, 알렉시오스 또는 카산드라(플레이어가 하나 선택)의 어린이가 미스티오스 또는 용병으로 일하고 고대 그리스의 40개 이상의 주요 장소로 구성된 거대한 지도를 여행하면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전리품을 수집하는 여정을 따릅니다. 그리고 캐릭터 개선. 저는 알렉시오스 제 캐릭터로 선택했기 때문에 이번 리뷰에서는 그의 이름과 남성 대명사를 사용하겠습니다.
개발자 유비소프트 퀘벡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플레이어 선택권을 포함시켰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특정 선택이 가능해지며 이러한 결정은 게임의 나머지 부분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먼저, 전염병으로 황폐해진 마을과 네 식구를 죽이려는 성직자 무리를 만났습니다. 가족들은 나에게 그들을 풀어달라고 간청했지만 신부들은 가족이 아프다고 나에게 설명했고 심지어 어머니도 이를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나는 신부들이 그들의 끔찍한 임무를 수행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나중에 홍보 영상을 통해 제가 만약 신부님을 죽이고 가족만 살려두었다면 섬 전체가 전염병으로 파괴되었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 사람이 죽어 수백 명이 살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에서는 선택이 중요합니다
이는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이러한 선택이 얼마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지 보여주는 한 예일 뿐입니다. 결과를 가져오고 심지어 게임의 9개 엔딩 중 어떤 엔딩을 얻게 되는지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선택 사항은 대화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여러 대화 옵션이 있는 대화에 표시됩니다. 특정 선 옆에 있는 작은 기호는 싸움, 균형 잡힌 결과, 심지어 낭만적인 선택까지 포함하여 선택이 어떤 방향으로 진행될 것인지 알려줍니다. 대화는 또한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고 스토리를 발전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내러티브는 퀘스트로 구성됩니다. 완료해야 할 미션은 300개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알렉시오스/카산드라의 개인 여행에 전념하는 스토리 퀘스트가 있습니다. 곰 동굴을 청소하거나 새로운 땅으로 항해하는 등 위치에 초점을 맞춘 세계 퀘스트; 게임 내 많은 NPC에 대한 작업을 완료하는 캐릭터 퀘스트 일일 미션, 주간 미션 등 다양한 시간 제한 퀘스트가 있습니다. 일부 퀘스트는 스토리 진행에 따라 수락하고 완료하지 않으면 사라지므로, 모든 것을 다 해야하는 분들에게는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접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한 가지 독특한 측면은 퀘스트가 반드시 전통적으로 기대하는 방식으로 완료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설명하겠습니다. 한 스토리 퀘스트에서는 나에게 잘못한 사람을 찾아 죽이게 되었고(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불분명함) 벽에 부딪히기 전에 퀘스트의 처음 두 부분을 완료했습니다. 나는 관련 없는 또 다른 임무를 계속했고, 그들은 새로운 세 번째 임무에 집중했고, 그 임무는 내가 찾고 있던 사람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도 알려주었습니다.
군사 요새 공격이라는 이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저는 좀 더 탐색하고 추가 동기화 지점을 잠금 해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공격할 요새에서 수백 미터 떨어진 동굴에 숨어 있던 원래 목표를 발견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나는 그 자리에서 그를 죽였다. 이로 인해 이전 퀘스트에서는 이야기가 중복되지 않고 계속 진행되도록 즉석에서 내러티브를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스토리가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진행되면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탐색 모드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맵의 거의 모든 것이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발견하거나 대화를 통해 알게 될 때까지 비밀리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는 모든 숨겨진 장소, 보물 상자, 도적 캠프 등을 찾기 위해 각 섬의 구석구석을 탐험해야 합니다. 동기화 지점도 숨겨져 있으므로 새로운 지역을 방문하려면 퀘스트와 강탈을 시작하기 전에 약간의 탐험이 필요합니다.
저는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플레이하기 위해 탐색 모드를 선택했는데, 다음에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면 약간 혼란스럽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이로 인해 랜드마크를 수동으로 잠금 해제하고 세상을 열려면 지도에 있는 모든 물음표를 찾아야 했습니다. 이로 인해 제가 일반적으로 Assassin’s Creed 게임을 다루는 방식이 바뀌었고, 저는 여전히 모든 일을 스스로 하는 것을 즐깁니다. 고전적인 Assassin’s Creed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사람들을 위해 가이드 모드는 지도에서 관심 지점을 강조하여 탐험의 재미와 스릴을 감소시키지만 스토리 진행 속도를 높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의 선택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어디에서 진행되나요?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이야기는 기원전 431년, 펠로폰네소스 전쟁 중 그리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아테네와 스파르타는 그리스를 둘러싸고 갈등을 겪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스토리 전반에 걸쳐 선택을 통해 한쪽에 다른 쪽을 영향을 미치거나 양쪽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상대방을 약화시킬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적의 요새를 공격하고 보급품을 불태우거나 주요 장교를 죽여 사기를 꺾으세요. 완료되는 각 퀘스트는 한쪽의 군사력을 감소시켜 적의 지도자를 파괴하는 퀘스트로 마무리됩니다. 필요한 모든 퀘스트를 완료한 후 거리를 걷고 있는 리더를 쉽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리더의 경비병이 각 임무마다 어떻게 떨어지는지 보는 것은 재밌습니다. 쉬운 스텔스 살인.
리더가 죽으면 또 다른 새로운 퀘스트 인 “Conquest”가 시작됩니다. 이는 전쟁 당사자 간의 대규모 전투입니다. 플레이어는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이 장대한 전투에는 150 대 150이 있습니다. 예, 300명의 군인이 있습니다! — 고대 전투의 절대적인 혼란을 재현합니다. 플레이어는 보병과 교전하거나 전장에서 지휘관을 찾아 적의 결의를 약화시키고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이너스티 워리어(Dynasty Warrior) 시리즈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Ubisoft Quebec 개발 팀의 예술성과 기술이 결합되어 완성되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캐릭터는 브라더후드가 창설되기까지 아직 400년이 남았기 때문에 고전적인 암살자의 검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만화와 영화 300으로 유명해진 전설적인 스파르타 지도자 레오니다스의 선봉을 사용합니다 . . 창 끝은 암살자의 손목에 있는 칼날과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변경 사항은 순전히 외관상일 뿐이지만 항상 한 번에 처치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텔스 킬을 수행하지 못하면 전투가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가장 많은 킬을 얻으려면 레벨과 기술을 높여야 하며, 그렇게 하지 않으면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잠금 해제한 기술에 따라 전투는 어려울 수도 있고 쉬울 수도 있습니다. 스파르탄 스트라이크 스킬이 잠금 해제되면 다음 동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리스 전역의 보트 애호가들과 완전히 사랑에 빠지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적보다 높은 지대에 올라 얼굴에 펀치를 날리면 더욱 좋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절벽, 삼단노선, 건물, 심지어 계단 아래로 던져봤습니다. 나는 리오넬 메시(Lionel Messi)와 같아서 가능한 한 모두를 불러일으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영웅 기술
스킬은 사냥꾼, 전사, 암살자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사냥꾼은 활에 의존하고, 전사는 근접 전투에 의존하며, 암살자는 은신에 의존합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한 범주의 기술을 획득하거나 여러 범주에 걸쳐 스킬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면 스킬 트리가 잠금 해제되며 대부분의 스킬은 최대 3번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및 학습을 위한 기술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가 구성 요소별로 방어구 세트를 변경할 수 있고 유비소프트 다양한 헤드기어, 가슴, 손목, 허리 및 다리 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Origins의 장비 시스템이 돌아왔습니다. 에픽 희귀도로 측정됩니다. 캐릭터에는 다양한 근접 옵션과 활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 옵션도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무기와 장비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실험하는 것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해상 전투는 작년의 Origins에 비해 크게 확장되었으며 삼단노선에 소요되는 시간 측면에서 Black Flag와 동등합니다. 많은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에서는 그리스 해상여행이 중요하며, 알렉시오스는 자신의 배인 아드레스티아호를 보유하고 있다. 배는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며, 죽이는 대신 쓰러뜨리는 방식으로 당신 편으로 모집할 수 있는 적 중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중위는 더 나은 활 손상이나 선체 방어와 같은 특정 보너스를 가져오고 오디세이에서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이들을 혼합하고 일치시키는 것도 사용자 정의의 또 다른 영역입니다.
아드레스티아는 바다를 항해하고, 적 선박 및 해적과 싸우는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Shanti가 돌아왔고 여러분이 노를 젓는 동안 여러분의 승무원이 노래를 부를 것입니다. 모든 노래는 그리스어로 되어 있어 정말 감동적입니다. 전투는 Black Flag 또는 Rogue를 플레이한 모든 사람에게 오래된 모자이며, 가장 큰 차이점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에 있습니다. 활과 다트는 최고의 무기이며, 물론 배를 들이받아 배를 반으로 나누고 적을 상어에게 먹이로 줄 수도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의 고급 콘솔에서 놀라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집트의 사막과 달리 그리스의 지형은 훨씬 더 다양하며 많은 장소가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그리스 사원과 조각상이 항상 신들의 판테온의 빛나는 대성당은 아닙니다. 이곳은 풍화된 조각상이 있는 주거용 건물입니다. 여기에 있는 세부 사항의 양은 엄청납니다. 모든 것을 확인하기 위해 컨트롤러를 몇 번이나 내려놓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음악과 성우 연기는 시리즈 중 최고입니다. 악센트는 대부분 지중해풍이어서 고대 그리스의 개념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특히 알렉시오스 역을 맡은 성우를 좋아합니다. 그의 전달력은 항상 정확합니다. 특히 한 가지 탐구에서는 나이든 부부를 위한 고대 형태의 비아그라(에헴, 비아그라)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이 대화 중 대화 트리와 Alexios가 이러한 대사를 전달하는 방식은 말 그대로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너무 많아서 힘을 모으기 위해 게임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에서 블랙 플래그 성우 연기가 이렇게 훌륭했던 이후로는 처음 이었습니다.
결론: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세계의 친숙한 자산, 지식,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장대한 역사 RPG입니다. 물론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내용이 공개되고 역사적인 RPG와 주요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게임의 융합이 공개됩니다. 여기서는 그 내용을 전혀 망치지 않겠지만 저를 믿으세요.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의 게임 플레이 시간은 40~50시간이고, 개인적인 모험을 통해 선택한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9개의 엔딩으로, 전체 게임을 보고 싶다면 400시간 이상 쉽게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프랜차이즈에 있어 엄청난 숫자이며, 이 게임이 얼마나 장엄한지를 실제로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것은 몇 달 동안 당신의 삶을 지배할 서사시적인 게임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우스 불리는 데는 이유가 있으며 호머의 서사시 Odyssey처럼 캐릭터의 개인적인 여정이 모두 담겨 있으며 올해의 게임은 이를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개인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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