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TT Isle of Man: Ride on the Edge 3(Playstation 5) 게임 리뷰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레이싱 시뮬레이터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대한 뭔가가 나를 매료시킵니다. 실생활에서 이 스포츠에 관심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이 장르의 게임을 계속해서 선택하고 있으며 종종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는 회사는 나콘 입니다.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사용하면 개발자들이 레이싱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음이 분명하지만, 이전 게임보다 이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훌륭한 것, 성공적인 부분?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시리즈에 추가된 가장 큰 추가 사항 중 하나는 개방 도로 모드입니다. 이 모드는 무료 탐험을 위한 오픈 지도와 커리어 모드를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이제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2 에도 비슷한 모드가 있었지만 기본 싱글 플레이어 구성 요소에는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이자형

포르자 호라이즌 게임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큰 지도를 운전하면서 원하는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도전과 이벤트에 직면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세계 지도를 통해 각 항목으로 즉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선호합니다. 그러나 맨 섬과 그 경주 역사에 대한 다양한 사실을 알려주는 일지 항목을 잠금 해제하는 것 외에는 세상에 흥미롭거나 흥미로운 것이 없기 때문에 포르자 호라이즌 재미는 없습니다.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시즌 모드는 여러 명의 실제 레이서 중 한 명을 선택하고(저는 제이미 카워드 워킹데드 니건과 약간 닮았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메인 레이스의 예선 레이스에서 경쟁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결국 궁극적으로는 TT 이벤트로 이어집니다. 다른 레이서와 합류하고 싶다면 이러한 예선 주행을 건너뛸 수 있지만, 이를 완료하는 것은 자전거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경험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주 중 시작 위치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므로 항상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게임 설정

자전거와 라이더를 위한 맞춤화가 없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MotoGP 22와 같이 가장 작은 세부 사항, 회전할 때 라이더의 애니메이션까지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게임이 있을 때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확실히 최신 게임 하드웨어 표준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단조로운 환경과 고속에서 계속해서 나타나는 개체를 제외하면 자전거 자체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많은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그래픽 수준이 낮다는 비난을 받을 수 있지만 차량 자체는 더 높은 수준에서 시뮬레이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음악은 배경만큼이나 단조롭고, 일반적인 록 비트의 단조로운 혼합에 지나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점은 자전거 소리가 환상적이라는 것입니다. 엔진의 굉음과 깊은 기어 변속이 레이싱 분위기에 푹 빠져들게 합니다. 기어 변경은 특히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결합될 때 만족스럽습니다.

모든 레이싱 게임의 주요 기준은 물리학입니다. 완벽한 라인과 속도를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에서 매 회전마다 자전거에서 미끄러지도록 강요한다면 게임에 근본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운 좋게도 라이드 온 디 엣지 안전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자전거의 무게감이 뚜렷해서 게임 경험이 정말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조 기능을 켜고 AI 난이도를 최소로 설정하더라도 여전히 심각한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점은 불공평하지 않으며, 1등을 잃는 것은 항상 실수로 인해 발생합니다(보통 연석을 잡고 정직한 사람의 마당으로 날아가는 경우). 난이도를 높일 만큼 자신감이 생기고 자전거 물리학과 코너링이 많이 달라지기 시작하면 스릴 넘치는 경험이 됩니다. 아케이드 게임플레이에 중점을 둔 레이싱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게임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커리어 모드는 메인 싱글플레이 모드이기 때문에 가끔은 다소 단절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각 경주 전에는 서로 다른 트랙에서 진행되는 예선 타임 트라이얼이 있습니다. 이는 경주가 시작될 때 코스에 대한 지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조로운 느낌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플레이어가 전체 경로의 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메인 코스의 작은 부분을 이러한 임시 코스에 할당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게임을 통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자신만의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옵션이 많지는 않지만, 주로 난이도가 높아짐에 따라 적응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활용했던 좋은 기능이었습니다.

결론:

TT 아일 오브 맨: 라이드 온 디 엣지 3 직선 도로를 따라 비행할 때 믿을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느껴집니다. 특히 1인칭 헬멧 보기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정교한 인공 지능과 견고하고 현실적인 물리 모델이 결합된 이 게임은 재미있으면서도 도전적이어서 해당 장르의 팬에게 확실히 깊은 인상을 줄 것이며 현재까지 시리즈 중 최고의 작품입니다. 그러나 탐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오픈 월드나 아케이드 레이싱 경험을 더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곳을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마음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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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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