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전략 영웅의 회사
훌륭한 게임은 몇 년이 지나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영웅의 회사 마찬가지입니다. 2006년 우리의 저녁과 주말을 훔친 고전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이 영웅의 회사 컬렉션의 형태로 닌텐도 스위치 돌아왔습니다. 콘솔의 업데이트된 컨트롤에도 불구하고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한 후에는 편안하고 친숙한 부츠를 신은 것처럼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이것이 “콜 오브 듀티” 나 군사 행동을 과장하거나 과장하는 다른 시리즈가 아니라는 점을 상기했습니다. 메인 게임의 첫 번째 임무는 플레이어를 노르망디 해변에 직접 떨어뜨리고 독일 기관총 사격으로 군인 소대 전체가 파괴되는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전쟁 묘사가 그래야 하는 것처럼 잔인하고 우울하며, 플레이어가 몰입하게 될 복잡한 전술적 게임플레이를 준비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합니다.
영웅의 회사 컬렉션 캐릭터 모델
영웅의 회사 컬렉션의 영상은 2006년 최초 출시 이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캐릭터 모델은 사람보다 인형처럼 움직일 정도로 품질이 높지는 않지만 전투 임무 중 POV 모드에 있을 때 더 부드러워집니다. 이 모든 작업은 초당 30프레임으로 일정하게 이루어지며, 플레이할 때 지도는 비교적 상세하게 보이지만 휴대용 모드에서는 품질이 약간 떨어집니다. 요즘 기준으로 보면 그다지 예쁜 게임은 아니지만, 게임 플레이가 너무 좋아서 흠잡을 데가 없을 정도입니다.
영웅의 회사 핵심은 항상 전략적 요소였으며, 이는 이 현대 버전에서도 여전히 핵심입니다. 전장에서 유닛을 이동하는 방법과 생성하기로 선택한 유닛은 캠페인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은 용감한 병사들에게 재앙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공격을 시작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빠르게 습관이 됩니다. 튜토리얼에서는 도중에 사용할 여러 가지 전술을 소개하므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범위의 조작을 잠금 해제하려면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PC에서 스위치로의 게임 포팅은 대부분의 전략 게임보다 매끄러웠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조이스틱은 결코 마우스와 같은 정밀도를 제공하지 못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ZR’ 및 ‘ZL’ 버튼 조합을 사용하여 다양한 메뉴를 현명하게 조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0시간의 플레이 후에 우리는 더 직관적으로 느끼기 시작했지만 학습 곡선은 실제적이고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유닛을 그룹화하고 전장에서 이동하는 방법을 숙달하고 나면 성가신 적 벙커를 게임에서 밀어낼 수 있는 완벽하게 실행된 협공 작전에서 오는 암울한 만족감이 있습니다.
영웅의 회사 컬렉션의 지도
각 지도는 공중 공격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거나 적의 공격으로부터 연합군을 방어하는 등 독특한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 중 하나는 독일 전차를 몰고 도시를 통과하며 파괴 가능한 환경을 파괴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이는 단순한 전력 꿈의 시나리오였습니다. 세 가지 캠페인 모두 동일한 전술을 두 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다양성이 충분합니다. 인공지능은 우리를 골치 아프게 할 만큼 적절한 순간에 우리의 전진을 반격하는 데 놀랍도록 능숙했습니다.
영웅의 회사 컬렉션에는 부터 노르망디 캠페인 종료까지 에이블 컴퍼니를 따르는 오리지널 영웅의 회사 반대 전선 및 용맹의 이야기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장팩은 더 많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제공했지만 주요 기여는 작은 접전 모드에서 플레이할 더 많은 군대를 추가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이 스위치 버전의 주요 단점 중 하나를 강조합니다.
전투
PC 버전의 강점은 멀티플레이어 전투였습니다. 우리는 LAN에서 “영웅의 회사”에서 몇 차례 전투를 하거나 온라인 상대와 싸우며 주말을 보냈던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출시 시 “영웅의 회사 컬렉션”의 스위치 버전에서는 이러한 옵션 중 어느 것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Feral Interactive는 출시 후 업데이트를 위해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계획되어 있다고 발표했지만, 출시 당시에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의 부재가 눈에 띄고 베테랑들에게는 게임이 불완전해졌습니다.
현재 작은 접전 모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난이도의 컴퓨터 상대와 다양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지도는 52개이며, 더 큰 지도에서는 2대2 또는 3대1 라인업 옵션을 제공합니다. 컴퓨터를 상대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택했다면 여기에는 많은 콘텐츠가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에 대한 업데이트가 구현되면 이것이 게임의 가장 좋은 부분이 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열 가 상대적으로 단조롭고 별로 영감을 주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AI의 역량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기대했던 도전 과제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게임 콘텐츠
이러한 주요 기능이 없더라도 영웅의 회사 수집에는 여러분을 오랫동안 바쁘게 만들 풍부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메인 게임과 각 확장팩의 스토리 캠페인을 완료하는 데 약 30시간이 소요되며 Skirmishes에서는 이 수치를 거의 무한한 한계까지 확장합니다. 여기에는 전략 게임 팬의 참여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약속된 멀티플레이어 업데이트가 실제로 출시된다면 이는 시스템에서 가장 흥미로운 실시간 전략 릴리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컬렉션(Company of Heroes Collection)”은 훌륭한 게임플레이가 시간이 지나도 지속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쟁을 바라보는 이 어둡고 단호한 시각은 그것이 공개되던 날만큼이나 찬란하게 남아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컨트롤은 원래 키보드 및 마우스 시스템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스위치에서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잘 작동합니다. 유일한 비판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가 부족하여 플레이어가 원본의 가장 뛰어난 기능 중 하나를 빼앗긴다는 것입니다. 일단 추가되면 우리는 이 게임에 다시 수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결론
영웅의 회사 게임플레이와 분위기는 최초 출시 이후 20년이 넘도록 유지되었지만, 출시 당시 멀티플레이어 옵션이 부족하여 영웅의 회사 컬렉션이 불완전한 느낌을 주고 불완전하다는 슬픈 느낌을 남깁니다. 업데이트된 컨트롤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유럽 전역을 가로질러 군대를 이동시키는 장군이 된 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으며, 특히 고전 게임을 다시 방문하려는 RTS 팬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약속된 멀티플레이어 업데이트를 위해 손가락이 엇갈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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