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존재하지 않는다 I doesn’t exist.현대적인 텍스트 모험 2023.

I doesn’t exist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LUAL Games KIG 개발자가 만든 현대적인 텍스트 어드벤처로, 초현실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다른 어떤 것보다 서사적 여정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은 화면의 캐릭터에게 명령을 입력하여 제어됩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지침을 입력해야 하며, 프로그래밍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텍스트 형식에 익숙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픽셀 배경으로 인해 이 게임은 플레이할 때 즐거운 멜로디가 함께하는 단순한 퍼즐 게임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틀릴 것입니다.

게임 장르의 경계 I doesn’t exist나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 게임에는 게임 장르 사이에 전통적인 경계가 없습니다. 그녀는 텍스트와 상상의 미로를 통해 현실과 정체성, 존재의 의미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 세계를 여행하는 것은 현실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문자와 숫자가 만들어낸 세계에 빠져드는, 지독히 흥미진진한 꿈과 같습니다. 신비한 소리와 음악의 영향을 받아 입력하는 각 명령은 이 놀라운 세계의 새로운 측면을 열어줍니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존재하지 않는 것은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생각과 상상의 탐구입니다. 단순한 재미 그 이상입니다. 영혼에 흔적을 남기는 몰입도 높은 경험입니다.

현실의 가장자리를 정복하고 존재의 신비를 마주할 준비가 되셨나요? 이 게임은 당신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금 있는 곳에 머물면서 내면 세계의 깊은 곳으로 향하는 놀라운 여행을 준비하세요.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I 존재하지 않는다)는 통제, 고립, 정신 건강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Zork”와 “Existential Crisis”의 혼합이다. 매우 강력한 경험이며 헤드폰을 끼고 플레이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감도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저는 소리에 매우 민감한 편인데, 일부 음향 효과가 너무 혼란스러워서 극도로 어지러움을 느꼈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소리 때문에 속이 메스꺼워지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이 경우에는…

당신은 게임의 일부입니다 I doesn’t exist나는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존재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필수적인 부분이 되는 게임 유형입니다. 당신은 캐릭터가 아니라 캐릭터가 그 자체의 성격입니다. 게임 자체도 캐릭터다. 메타게임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나는 캐릭터 이름을 길리건(Gilligan)이라고 짓고 다른 게임처럼 시작했습니다.

캐릭터에게 움직이고 퍼즐을 풀도록 명령을 내리는 거죠. 하지만 내가 길리건에게 명령을 내리자 그는 점점 더 파괴적이 되었습니다. 퍼즐은 매우 쉽지만, Gilligan이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올바르게 명령해야 합니다.

첫 번째 작업은 금고를 여는 것이지만 코드가 없습니다. 대신, 주변의 물체를 이용해 그것을 여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물건을 얻기 위해 동사와 명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걷고 생각해야 합니다. 그것은 모두 길리건을 이상한 문으로 데려가는 당신의 말과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Gilligan은 문을 통과하고 싶지 않습니다. 길리건이 문을 통과하면 그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젠장, 난 길리건이 문으로 걸어 들어가는 걸 원하지도 않았어. 그 사람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들었어.

이 게임은 여러분이 영웅을 육체적으로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조종하도록 강요하며, 이는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가 함께 풀어야 할 퍼즐로 그의 주의를 분산시켜야 하는데, 퍼즐 전체가 이 문으로 이어집니다. 문제는 Gilligan이 게임과 내가 같은 사람이라고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이런 일이 전에도 일어났습니다.

이 게임이 다른 게임과 다른 점은 캐릭터의 심리를 파헤치고 그들의 감정과 경험이 게임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능력입니다. Gilligan은 문을 통과하는 것에 대한 공포와 공포를 경험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Gilligan이 자신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게임에서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나에겐 존재하지 않는 게임 스타일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개발사는 게임의 시각적 스타일에도 주목합니다. 그들은 Gilligan의 패닉으로 인해 생성된 긴장된 상황에서 플레이어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신비한 인물이 포함된 이상하지만 매혹적인 예술 게임을 사용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게임 플레이에 깊이와 흥미를 더해줍니다.

버섯 마스코트도 플레이어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행동으로 긴장감을 해소하고 게임의 분위기를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궁극적으로 게임의 이 놀라운 부분은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경험과 두려움을 더 깊이 이해하고 자신의 두려움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게임을 독특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당신은 돌아서서 문 반대 방향으로 걷기로 결정했습니다. Gilligan은 게임을 계속하려면 문으로 가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게임 세계의 다른 부분을 탐험하기로 결정합니다.

운 좋게도 오래된 벙커를 발견했고 그 안에는 카메라와 디지털 코드가 들어 있는 퍼즐이 들어 있습니다. 이 퍼즐을 열고 액세스 코드를 얻으려면 카메라를 올바르게 배치해야 합니다. 올바른 위치를 찾을 때까지 카메라를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올바른 코드를 입력하면 벙커 문이 열리고 기술 장비가 가득한 방이 드러납니다. 여기서 당신은 The Game과 Gilligan이 단지 오락용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만든 사람이 누구인지, 왜 만든 것인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제 게임에 관해 질문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답장하다 길리건

당신과 Gilligan은 문으로 돌아가고 Gilligan은 이번에는 수수께끼와 논리와 관련된 또 다른 질문을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대답을 생각하고 그것을 길리건에게 제안합니다.

이제 당신은 대답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다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에 더욱 세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 게임에서 당신의 역할이 그 비밀을 밝히는 열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결국 나는 이야기가 어떻게 끝나는지 당신에게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개발자들은 제가 생각하기에 잘 전달된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그 완성은 나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짧은 게임일 뿐이고, 처음 플레이하는 데는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좀 더 투자한 유일한 이유는 어느 순간 길리건과 대화를 나눈 후 설정을 연 뒤 게임이 충돌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자동 저장이 작동하여 이전 저장 지점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멀지 않았습니다.

결론:

메타 내러티브가 포함된 초현실적인 게임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다만, 감각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볼륨을 줄여주세요. 꽤 강력했고,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원하는 효과를 얻었지만 조금 불쾌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길리건을 돕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시 플레이할 것입니다.

직접 해보고 싶나요? 데모는 Steam에서 무료이며, 잠시 후 나는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모던 텍스트 어드벤처가 10월 5일에 출시됩니다. 댓글로 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해주세요!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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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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