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2: 마녀 여왕/ Destiny 2: The Witch Queen 게임 리뷰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의 배경

2007년 후광 및 마이크로소프트 결별한 후 번지 새로운 모험인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 15년이 지난 지금도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실제로 이보다 더 좋아진 적은 없습니다. 이전 팬에게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저를 정말로 다시 불러일으킨 확장팩입니다. 번지 이미 엄청나게 복잡한 데스티니 세계를 깊이 확장했습니다.

그들은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추가했으며 앞으로 나올 내용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여전히 ​​시장 최고의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입니다. 이 진술은 과장법과는 거리가 멀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제가 지금까지 플레이한 슈팅 게임 중 최고의 느낌을 주는 게임입니다. 캐릭터의 움직임이 정확하고 명확합니다.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세계를 탐색하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잘 설계된 점프를 수행하는 능력은 슈팅 게임의 점프 퍼즐을 정말 흥미롭게 만듭니다. 사수에게 다소 중요한 측면인 무기와 사격은 모두 뛰어납니다. 리볼버로 사람들의 머리를 쏘는 것은 전체 게임 세계에서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세 가지 클래스 모두 각자의 방식 으로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으며 , 모두가 헌터가 되고 싶어하는 그룹에 불이익을 주지 않고 팀에서 다양한 가디언을 지원할 수 있도록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은 기계적으로 아름답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데스티니 2 경험의 핵심이며 마녀 여왕 확장팩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왔습니다. 여러분, 이것은 아마도 번지 최고의 작품일 것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의 주제는 다양한 측면에 걸쳐 있지만 선과 악의 영원한 투쟁만큼 분명한 것은 없습니다. 수호자는 여행자의 빛을 지키는 수호자입니다. 그들의 임무는 이 힘을 사악한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빛 너머로에서는 가디언즈가 얼음이 많은 유로파에서 어둠의 힘을 불러내도록 강요받았기 때문에 이 개념은 직접적인 도전을 받았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이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우리는 언젠가 사악한 위협으로부터 은하계를 다시 구하기 위해 왕좌의 세계인 사바툰(Savathun)에 있습니다. 여기서 히바는 어떻게든 자신만의 고스트를 얻었고, 여러분은 이를 전투에서 파괴하고 동등한 양의 만족감과 갈등을 느낄 것입니다. 솔직히 지금은 누가 좋은 캐릭터이고 나쁜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화성이 돌아왔다

이것은 항상 가디언즈와 여행자를 도덕과 미덕의 확실한 보루로 제시해 온 세계에서 매우 흥미로운 감정입니다. 이러한 혼란 중 적어도 일부는 데스티니 세계에서 이야기가 전달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시작 부분에서 Ikora는 “이제 화성이 돌아왔으니”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언급했고 내 뇌는 멈췄습니다. 화성이 어떻게 돌아왔나요? 어떻게?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 났어?

나중에 임마루로부터 순찰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누구세요? 예, 전체 캠페인을 살펴봤지만 여전히 구글을 사용하여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야 했습니다. 참고 자료에는 많은 주요 정보가 누락되거나 숨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러한 점 중 일부를 게임에서 더욱 명확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발자가 무언가를 전달하려고 할 때 가장 높은 수준에서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늑대의 초기 시대에 대한 살라딘 경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글이 쓰여지고 아름답게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전체 확장팩에서 가장 인상적인 순간 중 일부입니다.

짐작하셨겠지만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캠페인의 대부분은 히바스와의 싸움입니다. 사바툰의 왕좌 세계를 탐험하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구조는 기존에 소개된 유럽이나 시티 오브 드림스(City of Dreams) 존과 다르지 않지만, 쓰론 월드는 아트 디자인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룬다. 캠페인의 놀라운 품질의 풍경과 독특한 위치는 게임의 시대를 보여주지 않으며, 현재 세대의 콘솔에서 어울리지 않는 매우 상세한 모델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분위기

게임 “마녀 여왕”은 미스터리와 공포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번지 이전에도 오싹한 환경을 실험해 본 적이 있지만, 마녀 여왕 아직까지 가장 오싹한 순간을 선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전 작업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개발자가 숙련된 플레이어를 위한 진지한 임무에서 일반 필사자의 세계로 일부 메커니즘과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를 이전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견습생의 맹세’ 레이드의 일부를 일반 퀘스트로 완료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신비한 전설과 이야기가 있습니다.

기계적인 혁신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무기의 창조였습니다. 이제 원하는 특성을 갖춘 좋아하는 무기를 얻기 위해 끝없이 임무를 수행할 필요 없이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제작 시스템은 매우 잘 고안되었으며 새로운 글라인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를 달성하기 위한 길은… 멀다. 먼저 행운의 방울을 획득하고 각 무기를 생성하는 능력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무기에는 레벨이 있으며, 정말 좋은 능력치를 잠금 해제하려면 수많은 적과 싸워야 합니다.

나는 보통 이런 종류의 갈증을 별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애초에 데스티니의 세계를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무기 업그레이드 과정의 다양성과 흥미로움이 플레이어에게 더욱 흥미롭고 매력적입니다.

시즌 16의 콘텐츠는 새롭고 예상치 못한 풍부한 스토리 중심의 사이옵스 전장 모드와 시즌 활동에 따라 진화할 가능성이 높은 재미를 갖춘 소스로 강력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공허함의 능력 구조가 재작업되어 이를 가지고 노는 것이 꽤 재미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에는 능력을 장비 및 플레이 스타일과 결합하는 기능이 있었지만 조합이 다양하기 때문에 다른 하위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이 덜 매력적입니다. 다음 몇 시즌에는 업데이트된 아크와 썬 트리를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론:

데스티니의 세계에 익숙하지 않다면 이 모든 것이 꽤 부담스럽게 들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엄청난 양의 메커니즘, 컨셉,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을 이해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최대 조명 레벨에 도달하거나, 공격대를 완료하거나, 세력 평판을 최대화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은 여전히 ​​멋지고 균형이 잡혀 있으며, 새로운 활동 덕분에 데스티니 2: 마녀 여왕 또 다른 기회를 주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나는 그것에 매료되어 다시 돌아왔고 오랫동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떠날 계획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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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