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3 출시 예상 시점은 2027년입니다. 하지만 공식 발표는 아니니 염두에 두세요. TCMF Games라는 인사이더의 정보이며, 신뢰도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현재는 멀티플레이어 스핀오프가 먼저 출시될 예정입니다. Horizon 3의 개발은 이미 시작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게임의 주요 내용은 “금단의 서쪽” 엔딩에서 암시된 대규모 분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전 작품들에서 등장했던 기계들과 부족들의 충돌이 더욱 심화되고, 새로운 기계와 적들도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투 시스템의 개선도 기대해 볼 만 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능력이나 무기 시스템이 추가될 가능성이 크죠.
- 팁: “금단의 서쪽”의 엔딩을 다시 한번 자세히 살펴보세요. 숨겨진 단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 추측: 새로운 지역 탐험이 중요한 요소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도 크기는 더욱 커지고, 다양한 환경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기대: 이야기의 깊이와 규모가 더욱 확장될 것입니다. 인물들의 관계와 갈등이 복잡해지고, 선택지에 따른 결과도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거 시리즈의 주요 등장인물들과의 관계도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주의: 이 모든 것은 추측과 루머에 기반한 내용입니다. 공식 발표를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여주는 정보들이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속편이 나올까요?
Horizon Forbidden West 후속작 계획: 2027년 크로스-젠 콘솔 출시 목표.
개발사 Guerrilla Games: 정보 유출로 유명한 개발사. 따라서 공식 발표 전 정보 유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루머나 소문에 주의하며, 공식 발표를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 정보: 후속작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전작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그래픽, 확장된 게임 플레이,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게임 관련 커뮤니티 및 뉴스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최신 정보를 얻으세요.
참고: 2027년은 예상 출시일이며,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발 과정의 지연 등 예측 불가능한 변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금단의 서쪽은 이 이야기를 계속할까요?
예,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엘로이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갑니다. 노라 부족의 젊은 사냥꾼이자 구세계 과학자 엘리자베스 소벡의 클론인 엘로이(에슐리 버치 분)의 모험은 전작의 이벤트 이후로 시간이 꽤 흘렀지만, 그녀의 여정은 여전히 계속됩니다. 게임은 전작의 세계관을 확장하여 새로운 부족, 기계, 그리고 미스터리를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엘로이의 과거와 소벡의 유산에 대한 더욱 깊이 있는 탐구가 이루어지며, 플레이어는 엘로이의 성장과 변화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작의 플레이 경험이 있다면 더욱 몰입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며,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았더라도 훌륭한 스토리텔링과 튜토리얼 시스템을 통해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작의 스토리를 알고 플레이하면 숨겨진 디테일과 복선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시간이 된다면 호라이즌 제로 던을 먼저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세계와 캐릭터들의 관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면 게임의 감동과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다음은 무엇일까요?
Horizon Forbidden West 확장팩, Burning Shores를 플레이하려면 메인 스토리의 마지막 퀘스트인 “특이점”을 완료해야 합니다. 단순히 게임을 끝낸다는 의미가 아니라, “특이점” 퀘스트의 모든 목표를 완수해야 Burning Shores가 활성화됩니다. 자동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므로, 퀘스트 완료 후 게임 내 메뉴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는지 게임을 재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저장 파일도 중요합니다. “특이점” 완료 직전의 저장 파일을 가지고 있다면, 본편 스토리의 특정 부분을 다시 플레이하지 않고 바로 Burning Shores로 진입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자동 저장만 의존했다면, 본편의 일부 내용을 다시 경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시점에는 수동으로 게임을 저장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Burning Shores는 새로운 기계와 지역을 제공하지만, 본편의 스토리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므로, 본편을 제대로 이해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편 스토리 완료 후, 게임의 설정에서 확장팩을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게임 메뉴를 참고하세요.
호라이즌 2 프로젝트는 왜 취소되었나요?
Horizon 2 취소? 핵심은 흥행 참패 때문이야. 케빈 코스트너가 직접 베니스 영화제에서 밝혔잖아. 1편이 기대만큼 흥행을 못해서 속편 제작이 무산됐다고. 게임으로 치면, 1편의 낮은 판매량 때문에 시리즈가 캔슬된 거랑 같은 맥락이지. 데이터 분석 해보면, 1편의 평점이나 유저 반응도 좋지 않았을 가능성이 커. 개발사 입장에선 투자 대비 수익률 이 너무 낮으니까 2편 제작은 리스크 가 너무 크다고 판단한 거겠지. 이런 경우 IP 활용 전략 을 다시 짜야 하는데 아마 다른 방식으로 Horizon 시리즈를 부활시키려는 시도는 계속 될거야. 개발사의 재정 상황 도 중요한 변수고.
호라이즌 2는 엔딩이 몇 개입니까?
Horizon Forbidden West는 사실상 엔딩이 하나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하나라고 말하기엔 좀 아쉽죠. 에일로이의 선택지에 따라서 세부적인 부분, 특히 각 캐릭터와의 관계 및 세계관의 미묘한 변화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뉘앙스를 만들어내고, 진정한 의미의 “유일한 엔딩”이 아닌,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하나의 엔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치 게임 내의 숨겨진 요소를 찾는 것처럼, 여러번 플레이하며 에일로이의 선택을 바꿔가며 숨겨진 디테일들을 캐치하는 재미가 있죠. 퍼펙트 엔딩이라는 건 없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른 최고의 엔딩이 존재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는 단순한 선택지 시스템을 넘어,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의 세계관을 깊게 연결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시 말해, 단일 엔딩이지만, 다회차 플레이의 가치를 높이는 시스템 설계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호라이즌 6가 나올까요?
마이크로소프트 CEO 필 스펜서의 2025년 6월 8일 Xbox Games Showcase에서 “차세대 Forza” 발표 이후, 2026년 출시될 새로운 Forza 게임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는 Forza Horizon 6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 Forza 시리즈의 출시 주기: Forza Horizon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2년 간격으로 새로운 타이틀을 출시해왔습니다. Forza Horizon 5가 2025년에 출시되었으므로, 2025년 또는 2026년에 새로운 작품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까지 2025년 발표가 없었기에 2026년 출시가 유력합니다.
- 시장 분석: 게임 시장 동향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전략을 고려할 때, 2026년은 Xbox 플랫폼의 경쟁력 유지를 위해 새로운 Forza 타이틀 출시가 필수적입니다. Forza Horizon은 Xbox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며, 새로운 시장 점유율 확보를 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 루머와 유출 정보: 비록 공식 발표는 아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와 게임 관련 유튜브 채널 등에서 Forza Horizon 6과 관련된 루머와 유출 정보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정보는 신중하게 검토해야 하지만, 간접적인 증거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공식 확인은 아니지만, 상황 증거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했을 때 Forza Horizon 6의 2026년 출시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판단됩니다. 추가 정보가 공개되면 본 내용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추가 정보: Forza Horizon 시리즈의 특징과 이전 작품들 분석을 통해 Forza Horizon 6의 배경, 새로운 기능, 예상되는 차량 등을 예측하는 영상과 가이드를 제작하여 곧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해당 문구는 문제의 범위를 벗어나므로 제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엔딩이 몇 개입니까?
Horizon Forbidden West는 사실상 단일 엔딩입니다. 맥코우의 발언처럼 압도적인 임팩트를 가진 하나의 결말이 존재하죠.
하지만, 게임 내 선택지, 특히 주요 NPC들과의 관계 설정에 따라 엔딩 시퀀스의 세부적인 디테일과 일부 연출이 변화합니다. 마치 e스포츠에서 미세한 컨트롤 차이가 승패를 가르듯 말이죠. 완전히 다른 엔딩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플레이어의 선택이 스토리텔링에 미묘하게 영향을 주는 거죠.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일 엔딩 시스템: 기본적인 스토리 라인은 하나로 수렴됩니다.
- 다양한 플레이 경험: NPC와의 관계 구축에 따라 엔딩 연출의 미묘한 차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치 다른 빌드를 사용하는 것처럼, 서로 다른 ‘엔딩 빌드’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최적화된 선택: 원하는 엔딩 연출을 보기 위해서는 각 NPC와의 관계를 전략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마치 e스포츠 팀의 전략처럼 말이죠.
결론적으로,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 선택지에 따른 미세한 차이가 하나의 강력한 엔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단순히 ‘엔딩 개수’로 평가하기엔 Horizon Forbidden West의 엔딩 시스템은 훨씬 복잡하고 깊이 있습니다.
호라이즌 4편은 언제 출시되나요?
Horizon 4? 2018년 10월 2일에 출시되었었죠. 알고 계셨나요? 꽤 오래된 게임이네요.
중요한 점! 이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2024년 12월 15일에 모든 디지털 스토어에서 판매 중지되고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라이선스 계약 만료 때문이라고 합니다. 소장하고 계신 분들은 소중히 간직해야겠네요.
그래서 뭘 의미하는 거냐면… 더 이상 새로운 플레이어는 참여할 수 없다는 뜻이죠. 서버도 종료되었을 가능성이 높고요. 만약 지금 플레이 하고 싶다면, 중고 게임을 구매하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친구에게 부탁하는 방법 밖에는 없을 거예요.
참고로, Horizon 4는 다양한 자동차와 아름다운 영국 시골 풍경으로 유명했죠. 많은 분들이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한 명이구요. 실제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없어진 점이 가장 큰 아쉬움으로 남아있습니다.
- 게임 삭제 이유: 라이선스 계약 만료
- 현재 구매 가능 여부: 불가능
- 추천 플레이 방법: 중고 게임 구매 또는 기존 소유자와 플레이
이 게임의 특징을 몇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 계절 변화에 따른 환경 변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변화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자동차를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이벤트와 레이스: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이후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나올까요?
Horizon Forbidden West는 Zero Dawn의 후속작으로, 엘로이의 이야기가 Zero Dawn 종료 후 6개월 뒤부터 시작됩니다. 말 그대로 시리즈의 직속 후속작이니 전작 플레이는 필수입니다. 유타에서 태평양 연안까지 뻗어있는 미지의 금단 서쪽 지역을 배경으로, 전작에서 봤던 기계 생물들과 새로운 기계 생물들이 훨씬 강력해지고 다양해진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전작보다 높아졌다고 보는게 맞고, 특히 후반부 보스전은 상당한 숙련도를 요구합니다. 새로운 무기, 장비, 스킬 트리가 추가되었으니, 자신에게 맞는 빌드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탐험 요소도 풍부해졌고, 숨겨진 지역과 수집품을 찾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전작의 설정과 세계관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스토리 이해도가 높아지고 훨씬 몰입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주요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들이 존재하며, 이를 통해 세계관에 대한 이해와 엘로이의 성격 및 배경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DLC도 염두해 두고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쉽지 않은 게임이지만, 완벽하게 클리어했을 때의 쾌감은 그만큼 큽니다. Zero Dawn을 플레이했고 챌린지를 원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플레이하세요.
핵심: 전작 완료 필수, 난이도 상승, 새로운 장비 및 스킬 트리 활용, 숨겨진 콘텐츠 풍부, 높은 몰입도, DLC 고려
「호라이즌」은 3부작이 될까요?
케빈 코스트너가 직접 밝혔듯이, “Horizon” 시리즈는 최소 4편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2024년 5월에 확인된 사실이죠.
이건 단순히 3부작이 아니라는 걸 의미합니다. 초반 두 편의 제작 및 개봉 일정이 빨랐던 이유는 코스트너 본인의 생전에 자신의 비전을 스크린에 담고 싶은 열망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상당히 강한 의지가 느껴지죠.
참고로, 이런 장편 시리즈는 제작비 규모도 어마어마하고, 스토리텔링 측면에서도 엄청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합니다. 단순히 흥행만을 위한 시도가 아닌, 코스트너의 장기적인 비전 이 녹아있는 프로젝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 기대되는 점: 4편 이상의 분량으로 인해 보다 깊이 있고 넓은 스토리 전개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우려되는 점: 장편 시리즈 특유의 스토리 늘어짐 이나 후반부 질질 끌기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각 편의 완성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겠죠.
결론적으로, “Horizon”은 단순한 서부극을 넘어 코스트너의 야심찬 프로젝트이며, 4편 이상의 긴 여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공적인 완결까지 지속적인 관심 이 필요한 시리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호라이즌은 몇 개의 파트로 나뉘어질까요?
호라이즌: 아메리칸 사가는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대서사시급 서부극 시리즈입니다. 각 에피소드는 독립적인 스토리를 가지면서도 전체적인 서사에 기여하며, 광활한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웅장한 스케일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텔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개발팀은 실제 역사적 사건과 인물들을 바탕으로 현실감 넘치는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과 독창적인 게임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서부극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출시일 및 플랫폼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틸다가 엘로이를 배신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틸다의 배신, 핵심은 바로 ‘완벽한 에리자베스’에 대한 욕망입니다. 알다시피, 틸다는 베타보다 에로이가 더 완벽한 에리자베스의 재현이라고 판단했죠. 그래서 다른 제니스들을 배신하고 에로이와 게이를 ‘오디세이’에 태워 지구를 탈출하려 했습니다. 단순한 배신이 아니었죠. 천 년 전,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틸다에게 에로이와의 탈출은 ‘두 번째 기회’,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는 것’과 같은 의미였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틸다의 행동이 단순히 야망이나 권력욕 때문이 아니었다는 겁니다. 그녀의 행동 저변에는 깊은 후회와 잃어버린 사랑에 대한 집착, 그리고 그에 대한 절박한 구원의 욕망이 깔려있었죠. 이런 틸다의 복잡한 심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게임 내 여러 떡밥과 숨겨진 이야기를 종합해 보면, 틸다의 배신은 단순히 악당의 행동이라 보기엔 너무나 복잡하고 다층적인 동기가 숨겨져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호라이즌 2편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호라이즌: 파트 2” 상황 정리
영화 “호라이즌: 챕터 2″는 2024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정확한 개봉일은 미정입니다.
- 초기 계획: 케빈 코스트너는 “호라이즌: 아메리칸 사가 – 챕터 2″를 2024년 8월에 개봉할 계획이었습니다.
- 여름 개봉 취소에도 불구하고: 여름 개봉 일정에서 제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케빈 코스트너는 영화 제작을 완료했습니다.
추가 정보:
- 베니스 영화제 상영 이후, 관객과 평론가들의 반응을 분석하여 개봉 전략을 수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제작 과정에서 발생했을 수 있는 예상치 못한 문제들 (예: 후반 작업 지연, 배급사와의 계약 문제 등) 이 개봉 연기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 개봉일 확정 전까지는 다양한 배급 채널 (극장 상영, 스트리밍 서비스 등) 중 어떤 방식으로 관객에게 선보일지 결정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 케빈 코스트너의 개입 여부 및 그의 제작사와 배급사 간의 관계 변화가 향후 개봉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현재로서는 정확한 개봉일을 예측하기 어렵지만, 베니스 영화제 상영을 통해 영화의 완성도와 시장 반응을 확인한 후 최적의 개봉 시점과 방식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엔딩이 몇 개입니까?
Horizon Forbidden West는 단 하나의 주요 결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강력하고 인상적인 결말이며, 플레이어의 선택이 게임의 핵심 서사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게임 내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와 NPC들과의 관계 구축은 세부적인 부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정 NPC와의 상호작용, 퀘스트 완료 여부에 따라 특정 장면의 디테일이나 대사 등이 미묘하게 변화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주요 스토리 진행에는 지장을 주지 않지만, 세계관의 깊이와 개별 캐릭터의 성격을 더욱 풍성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단일 결말이라는 사실은 플레이어의 선택의 중요성을 낮추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다양한 사이드 스토리에 투자하여 엘로이의 여정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세계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세부적인 차이는 두 번째 플레이에서 발견하는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Horizon Forbidden West는 하나의 강력한 결말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의 선택은 세계관과 캐릭터의 심도를 더하고,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단순히 결말의 차이가 아닌,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의 질적 차이를 만들어내는 요소입니다.
호라이즌 최대 레벨은 몇 레벨입니까?
호라이즌 제로 던의 최대 레벨은 본편 50레벨, 얼어붙은 야생 확장팩 포함 시 60레벨입니다.
중요한 점은 레벨 상승이 단순히 숫자 증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레벨업은 에일로이, 주인공의 최대 체력을 증가시켜줍니다. 즉, 높은 레벨은 생존력과 직결됩니다.
효율적인 레벨업을 위해 다음을 고려하세요:
- 주요 스토리 진행과 사이드 퀘스트 병행: 경험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드 퀘스트는 숨겨진 보상과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적절한 난이도 선택: 너무 낮은 난이도는 경험치 획득량이 적고, 너무 높은 난이도는 오히려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자원 관리: 제작 및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필요 없는 아이템은 과감하게 버리고, 중요한 자원은 충분히 확보해두세요.
60레벨 달성 후에도 계속해서 강해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장비 업그레이드, 스킬 트리 강화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에일로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레벨만 높이는 것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2가 나올까요?
네, “호라이즌 2″라고 할 수 있는 작품, “호라이즌: 아메리칸 사가. 챕터 2″가 2024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공개되었다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일반 관객들을 위한 극장 상영이나 VOD 서비스 계획은 아직 없습니다. 마치 엄청난 기대작 게임이 완성되었지만 버그 수정이나 추가 콘텐츠 작업 때문에 발매가 무기한 연기된 것과 비슷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죠. 영화제 상영이라는 건, 게임으로 치면 알파 테스트 수준의 공개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개발사의 추가 작업이나 배급사의 전략적인 판단에 따라 향후 공개 여부가 결정될 것 같네요. 베니스 영화제에서의 반응이 어떠했는지도 향후 공개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거고요. 결론적으로, 지금 당장 볼 수는 없지만, 완전히 사라진 건 아니라는 겁니다. 계속해서 정보를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듯합니다. 어쩌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만날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