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플레이하고 싶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논의와 함께 항상 어려움에 대한 경고가 나옵니다. 제어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 Easy 모드가 제공되지 않았으며 난이도를 더 낮은 수준으로 설정할 방법도 없었습니다.
컨트롤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아마도 보병일 것입니다. Faden의 진정한 적이 공격 준비를 하고 있는 동안에는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방의 어둠과 붉은 빛은 전투를 혼란스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 컨트롤을 이기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주요 목표에 집중할 때 Control의 길이는 약 11시간 30분입니다. 게임의 모든 측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게이머라면 100% 완료를 위해 약 28시간을 소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 컨트롤에 좋은 스토리가 있나요?
Control의 스토리는 두 명의 주인공이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주인공인 Jesse Faden과 인간만큼이나 풍부하고 설득력 있는 Oldest House의 설정입니다.
게임 컨트롤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이 게임은 현실의 법칙을 위반하는 현상을 억제하고 연구하는 임무를 맡은 미국의 비밀 정부 기관인 연방통제국(FBC)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컨트롤 리뷰 – 이것은 실제로 오해를 받는 끔찍한 게임입니다!
컨트롤은 어린이에게 친숙한 게임인가요?
부모님들은 Control이 PlayStation 4, Xbox One 및 Windows PC용 3인칭 슈팅 게임이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총과 특별한 정신 능력을 사용하여 인간의 적을 쏘고, 때리고, 물건을 던지며 폭발하는 것을 포함하는 유혈 사태를 초래합니다.
컨트롤은 까다로운 게임인가요?
RTX 카드 없이도 Control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이는 다소 까다로워 견고한 프레임 속도를 달성하려면 GTX 1660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표현하든 Control을 실행하려면 괜찮은 PC가 필요하고 진정한 빛을 발하려면 고급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컨트롤이 무섭다고 해야 하나?
Control의 개발자들은 이 게임을 그토록 불안하게 만든 이유와 방법, 그리고 이 게임이 “New Weird” 공포 장르에 어떻게 속하는지 설명합니다. Remedy’s Control은 무관심한 우주를 확고히 장악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그것을 붙잡기 위해 손을 뻗을 수 있는 우리의 무능력을 인식하는 게임입니다.
컨트롤에는 엔딩이 많나요?
맞습니다. 아마도 아시다시피(컨트롤을 완료했다고 가정) 게임에는 하나가 아닌 두 개의 크레딧 시퀀스가 있습니다.
Control 전에 플레이해야 할 것이 있나요?
8 Skipping Alan Wake
여러 문서와 숨겨진 방에서는 Control과 Alan Wake가 동일한 연속성에서 발생함을 보여줍니다. DLC 확장 중 하나인 AWE에는 두 가지가 직접 교차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Control 이전이나 DLC에 뛰어들기 전에 Alan Wake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료하는 데 가장 오래 걸린 게임은 무엇입니까?
Sinclair는 주말 동안 트위터에 “Duke Nukem Forever는 1997년 발표부터 2011년 출시까지 5156일이 걸렸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컨트롤에서 딜런과 싸우나요?
역피라미드 아래에 있는 딜런을 만나야 합니다. Dylan에게 다가가려면 여러 차례의 Hiss 적군을 헤치고 싸워야 합니다. 선호하는 무기 형태를 준비하고 최고의 무기와 개인 모드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세요.
컨트롤은 과소평가된 게임인가요?
일반적으로 SCP에서 영감을 받은 설정으로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것은 게임에서 보기 드문 광경입니다. 트리플 A 액션 게임에서 Control이 그렇게 하는 것은 훨씬 더 전례 없는 움직임이며, 이것이 이 게임이 그토록 독특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것이 바로 게임이 과소평가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나는 왜 통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전문가들은 이러한 느낌을 심리적 반응에 반항하려는 욕구라고 부릅니다. 자유에 대한 위협을 느끼거나 선택이 제한되어 있다고 생각할 때 나타나는 것은 두뇌의 반응입니다. 이러한 반응은 규칙이나 지침이 제정될 때 짜증이 나거나, 당황하거나, 화를 내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왜 나는 통제력을 느끼지 못하는 걸까요?
양극성 장애, 산후 우울증,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반사회적 인격 장애와 같은 질환도 통제 불능의 느낌과 관련이 있습니다. 감정을 조절하는 데 정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컨트롤이 왜 그렇게 기분이 좋은가요?
즉, 우리가 통제력을 더 많이 느낄수록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는 데 있어 더 효과적인 느낌을 갖게 되며, 이러한 유능감은 웰빙을 향상시킵니다. 통제는 또한 우리가 다른 사람의 통제하에 있지 않다고 믿게 만들기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Control에서 뭔가를 놓칠 수 있나요?
예, 이는 일부 능력을 놓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놓칠 수 없는 능력 중 하나는 “A Merry Chase”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회피(Evade)입니다. 이 사이드 임무는 유지 관리 구역을 탐색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에 좀비가 있나요?
이 무렵, 히스(Hiss)로 알려진 적대적인 초자연적 세력이 FBC 뉴욕시 본부의 오싹한 이름인 올디스트 하우스(Oldest House)를 점령하기 시작했습니다. 직원들은 좀비 같은 괴물로 변했고, 건물 곳곳에는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이 휩싸였습니다.
통제는 영구적일까요?
컨트롤은 기간 한정 모드입니다. 즉, 게임의 다른 영역에 스포트라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Apex Legends에서 제거되기 전까지 해당 모드는 특정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pawn이 제어권을 다시 한 번 되찾겠다는 의도를 분명히 하면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컨트롤 게임이 과대평가됐나요?
게임은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습니다. 오래된 집의 전제는 매우 훌륭하지만 불행하게도 다른 것은 없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얕고 반복적이며, 스토리는 드물고 인위적으로 신비롭고, 분위기는 처음 한 시간 동안 으스스하고 강렬한 분위기에서 이후에는 무해하게 변합니다.
컨트롤이 좋은가요, 나쁜가요?
통제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통제하려는 시도는 잘못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는 협상할 어떤 형태로든 중단이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시도할 필요가 적을수록 제어력이 향상됩니다. 더 나은 제어는 더 만족스럽고 만족스러운 일상 생활을 의미합니다.
Control이 Alan Wake에 연결되어 있나요?
Alan Wake와 Control은 모두 Remedy Connected Universe를 배경으로 하며 스튜디오의 향후 게임은 공유 세계에서 계속 확장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가장 어려운 게임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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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게임은 무엇과 비슷합니까?
- 1 앨런 웨이크. 이미 Alan Wake를 플레이한 사람들은 초자연적 스릴러와 Control 사이의 모든 연관성을 발견하고 즐겁게 놀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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