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리 쏴죽이는 협동/슈팅/RPG[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스팀신작 후기/Aliens:Fireteam Elite 스팀게임

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 / Aliens:Fireteam Elite 스팀게임

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 Aliens: Fireteam Elite를 플레이하기 전에 저는 어렸을 때 저를 두렵게 만들었던 Aliens 프랜차이즈의 팬이었으며, 어른이 되어서도 팬이라고 말할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영화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갑작스러운 두려움과 감정적인 분위기가 결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모든 프로젝트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는 이 프랜차이즈에 도전하려는 최신 시도입니다.

나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종종 게임에서 내가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 잠시 생각하기 위해 잠시 멈추곤 합니다. 기대치를 너무 높게 설정하면 게임 파티에서 컨트롤러 배터리가 떨어졌을 때보다 실망감이 더 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Aliens: Fireteam에서는 기대치를 조금 낮췄습니다. 단순히 실망하기보다는 놀라는 편이 낫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매우 전형적인 시나리오입니다. 당신은 진화하는 이종형의 위협을 억제하기 위해 절박한 상황에 놓인 팀의 일원으로 플레이합니다. 이것이 모든 영화/게임의 너무 친숙한 줄거리처럼 들린다면, 당신 말이 맞습니다!

명백히 진부한 줄거리는 잠시 제쳐두고 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해병을 맞춤 설정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이 해병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종형에 맞서 싸우기 위해 훈련되고 숙련된 엘리트 팀의 일원입니다. 게임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몇 가지 약한 무기로 시작됩니다. 여기서 고급 무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유사한 메커니즘을 가진 대부분의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른 클래스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다양한 능력과 무기 세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각 클래스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플레이어는 자신의 게임에 적합한 클래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협동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4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플레이어가 이 엘리트 팀을 살리기 위해 수행해야 할 역할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계인: 화력팀 엘리트 연습

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를 진행하려면 돈과 경험치를 벌어야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게임은 원래의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일부 잃었습니다. 나는 게임 시작부터 좋은 무기와 장비를 획득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얻고 싶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반복되는 루프에서 동일한 레벨을 플레이하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다. 솔직히, 더 높은 난이도로 플레이하고 경험이 쌓이면 플레이어는 돈을 빨리 벌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일리언:파이어 팀 엘리트의 스토리 모드에 관해서라면, 저는 지루함보다는 스토리에 몰입하는 편이 낫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300회 이상의 플레이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 가지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Aliens: Fireteam Elite는 플레이어가 독특하고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무기 스킨과 의상을 제공합니다. 게임과 영화에 나오는 대부분의 특공대는 전통적인 장비에서 벗어나 장비 자체를 맞춤화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는 이상적입니다. 일부 스킨과 아이템은 추가 거래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적으로 Aliens: Fireteam Elite는 최소한의 문제로 완벽하게 실행됩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몇 가지 결함과 아티팩트가 나타나지만 무시하기 쉽고 게임의 전반적인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갑작스러운 공포는 실제로 게임에 환상적인 요소를 추가하거나 적어도 처음에는 그렇게 보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것은 매력을 잃고 테마에 맞춰 있지만 결국 반복으로 인한 두려움을 없애는 메커니즘이 되었습니다. 게임의 협동 모드가 관심을 훔치는 것 같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경우 생존을 위해 노력하면서 이종형 무리와 마주하는 느낌이 크다는 것을 가장 먼저 인정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영화에서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프랜차이즈에 대한 나의 사랑을 공유하는 친구가 몇 명 있다는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서로 다른 클래스와 무기 옵션을 시도하면서 플레이 스타일을 파악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우리의 성공이 감자에서 돌이 튀어나오는 싸움과 비슷하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팀이 각 플레이어의 클래스, 무기 및 모드에 익숙해지면 난이도와 노력을 얼마나 잘 조정했는지에 따라 약간의 학습 곡선만으로 각 과제를 해결했습니다.

순위를 높이고 더 나은 수정을 받으면 장애물에 직면할 때까지 생존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이 시점에서 반복이 다시 시작됩니다. 이제 앞으로 나아갈 더 많은 경험과 전리품을 얻으려면 이전 레벨로 돌아가야 합니다. 팀의 기술 수준에 따라 이를 방지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결론:

레벨에서 더 역동적인 요소를 보고 싶습니다. 이는 게임 분위기를 크게 활성화하고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아이디어 자체가 모든 Aliens 팬에게 꼭 필요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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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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