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 6 (Street Fighter 6) 게임 리뷰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Street Fighter 6)의 전신 )는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았고, 캡콤이 당시 가지고 있던 다른 정책을 반영했기 때문에 초기 출시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했습니다. 캐릭터 구매 관련 시간입니다. 출시 첫 주 판매량이 저조한 것도 이런 특징 때문이었다.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캡콤은 게임의 결함을 지원하고 수정했으며, 그 결과 나중에 출시된 후속 버전과 업데이트는 전설적인 격투 게임 시리즈에 익숙한 뛰어난 품질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이제 스트리트 파이터 6 처음 접했을 때부터 캡콤 의 이전 타이틀 초기 릴리스와 확실히 다릅니다. 이는 우리가 정보의 세계에 빠져 있는 게임의 첫 순간에 이미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게임에 들어가자마자 말 그대로 데이터의 홍수가 우리를 덮칩니다. 우선, 우리는 게임에 제공된 목록에서 무술 스타일을 모방할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도록 초대받습니다. 우리 캐릭터는 세 가지 옵션 중 두 가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월드 투어와 배틀 허브에 참여해야 합니다.
매우 분명한 세 번째 옵션은 전장입니다. 여기서는 로컬 협동, 아케이드 모드, 스토리 모드(만화 스타일로 제공되고 갤러리 아이템으로 보상을 제공), 훈련 모드 등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격투 게임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6의 명단에는 오래된 인기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를 포함하여 18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최적의 자리가 제공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캡콤이 현재 시점에서 실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설정
또한, 스트리트 파이터 6 각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맞춤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 설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토리 모드에서 우리는 하고 싶은 전투 횟수(5회에서 13회)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전투에는 초보자에게 가장 쉬운 동작 조합 중 하나를 포함하여 세 가지 다른 제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콤보)는 최소한의 버튼 수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 시점에서 월드 투어와 배틀 허브 모드에는 각 모드의 적절한 균형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특정 제어 유형이 있다는 점을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전투 시스템은 드라이브 게이지 시스템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전투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이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게이지 시스템이 제공하는 동작은 패리, Ex 필살기 등과 같은 오래된 메커니즘을 부활시키므로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친숙할 것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각 플레이어의 체력 바 아래에 작은 에너지 바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능력에 따라 이 막대를 소비하고, 사용하지 않으면 보충됩니다. 반면, 고갈/제로화되면 캐릭터의 체력도 고갈되어 탈진 상태가 되어 자연스럽게 전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반면에 이 기능이 제공하는 이점은 상당히 큽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아름다운 안무를 만들고 동작을 결합하여 멋진 싸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에는 즉각적인 반응과 빠른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운전하다가 활성화되면 캐릭터에 특별한 색상이 부여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이 게임의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 동일한 동작 및 기타 여러 가지 동작을 사용하여 그래플링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반격에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따라서 한편으로는 더 많은 옵션이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메커니즘이 도입되므로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드라이브 게이지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를 처리하기 위해 특정 전술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의 전투 모드
이 새로운 메커니즘 외에도 전투 속도가 빠르고, 전사들의 독특한 움직임이 아름답게 표현되며, 각 캐릭터는 특별하고 강력한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서로 다른 체력 레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내용과 함께 각 캐릭터의 스타일과 접근 방식을 추가하면 이미 훌륭한 전투 시스템이 완성됩니다. 분명히 다가오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이 메커니즘에 대한 보다 균형 잡힌 설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스팸 남용을 줄이기 위한 피해 감소).
온라인 섹션, 즉 배틀 허브에서는 게임 시작 시 생성된 아바타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고 온라인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허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모드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연결 속도 선택, 서버 선택, 일반 또는 순위 전투 참여 기능과 같은 여러 연결 옵션이 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세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른 전투를 볼 수도 있고 아바타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상점과 캡콤의 고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아케이드 부스도 있습니다. 온라인 전투에서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명단 외에도 우리가 정의한 동작 스타일을 반복하는 아바타도 참여합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모드와 관련하여 전투 중에 연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격투 게임과 마찬가지로 스트리트 파이터 6에는 명령 입력 지연 문제를 제거하는 롤백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또한 캡콤의 게임은 마음대로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지원합니다.
결국 우리는 스트리트 파이터 6에서 제공되는 최종 옵션에 도달하게 되었는데, 그것이 바로 월드 투어 모드입니다. 이곳은 루크가 우리를 안내하고 이 세계의 기능을 소개하는 메트로 시티 를 시작으로 다양한 넓은 지역을 여행하는 대부분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 있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월드투어 가 구조화된 접근 방식으로 인해 야쿠자 게임의 구조를 연상시킬 수도 있지만 확실히 Sega 게임과 같은 느낌은 아닙니다. 이 새로운 모드에서 방문하는 여러 지역에서는 머리 위에 있는 레벨을 표시하는 다양한 아바타를 만나게 됩니다.
분명히 이 부분은 캐릭터 강화와 같은 “가벼운” 롤플레잉 요소를 제공합니다. 전투(게임의 2D 스타일로 진행됨) 중에 레벨을 높이고, 전투 중에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특성(공격, 방어 등)을 향상시키며, 옷을 구매하여 캐릭터의 유사한 부스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시. 도시의 상점에서 구입하는 음식은 우리에게 건강을 제공하고 전투 중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월드 투어를 통해 스트리트 파이터 6는 특정 스테이지에서 음성 해설 컷씬이 포함된 스토리도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챕터를 통해 명단에 있는 캐릭터에 대해 배우고 마스터하기 위한 견습생이 되기 때문에 게임에 전념하려는 동기 부여가 아니라 단지 소개 역할을 할 뿐입니다(플롯은 단순히 강력한 전투기가 되기 위한 여정을 나타냄). 그들의 움직임 스타일과 그들과 함께 싸우십시오.
이 모드에서 눈에 띄는 가장 흥미로운 특징은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맞춤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메뉴를 통해 캐릭터가 수행할 동작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물론 각 멘토로부터 동작을 배운 후에도 가능합니다. 위의 모든 기능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색상 팔레트, 높은 프레임 속도(성능 및 품질 모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안무 및 다양한 캐릭터 표현을 제공하는 캡콤의 새 게임에 완벽하게 맞춤화된 RE 엔진을 사용하여 아름답게 구현됩니다. 시리즈.
결론적으로 스트리트 파이터 6는 전설적인 격투 게임 시리즈에 추가된 훌륭한 작품이며, 제 생각에는 프랜차이즈 팬이 어떤 상황에서도 이 게임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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