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The Invincible 게임 리뷰입니다. 2023년 11월 6일 출시.

The Invincible 게임으로 우주로 떠나보세요

The Invincible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토론을 해보세요. 우주를 통한 장기 여행은 우리가 아직 이루지 못한 꿈이지만 여전히 우리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새로운 행성, 시스템 또는 은하계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는 우리의 개척 정신에 불을 붙여 책과 같은 다른 형태로 탐구합니다!

하지만 그러면 어쩌죠? 우리가 실제로 그곳에 가서 우주에 대해, 그리고 간접적으로 우리 자신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배우기 시작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이러한 질문은 Steward Studios의 게임 ” The Invincible ” 에서 묻습니다 . Stanislaw Lem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이 게임은 우리를 별까지 데려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영원히 지구에 갇히게 될까요? 저는 원작 소설을 읽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게임이 끝난 후에 읽어볼 생각입니다.

“The Invincible”은 대략 “워킹 시뮬레이터”로 분류될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비록 좀 더 상호작용적이지만 “Firewatch” 게임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은 풍부한 생태계를 포함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렇지 않은 Regis III 행성을 탐험하기 시작하는 열정적이고 호기심 많은 과학자 Jasnah로 플레이합니다.

The Invincible에서 여러분의 소규모 팀은 몇 명의 과학자, 로봇, 함선과 행성 사이에 승무원을 수송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착륙 모듈, 그리고 함선에 있는 사령관으로 구성됩니다. 행성을 탐험하면서 일기장, 다른 사람을 찾는 장치, 풍경을 관찰하기 위한 쌍안경이라는 도구를 갖게 됩니다. 연구를 수행하면서 모든 것을 지휘관에게 보고할 수 있으며, 지휘관은 그에 따라 논평하고 반응할 것입니다.

게임 The Invincible의 본질

그래서 The Invincible의 핵심 메커니즘을 “돌아다니며 사물을 보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으며, 이 수준에서는 상대적으로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호 작용 중에 세 가지 옵션 중에서 Yasnah의 응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질문에 답하거나 이어지는 대화에 더해 놀라운 감동을 전달하며, 성우들의 뛰어난 연기 덕분에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힌트 외에도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관심 지점을 탐색하거나 계속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는 여러 상황이 있으며 두 옵션 모두 고유한 결과를 갖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플레이할 때마다 조금씩 다를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고 솔직히 다시 플레이하고 모든 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고 싶습니다! 게다가 Jasnaya와 지휘관이 레트로 커뮤니케이터를 통해 통신할 때의 관계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The Invisible”의 가장 놀라운 점 중 하나는 시각 효과입니다. 생생한 스타일을 사용하여 전체 기술 세계는 첨단 기술과 복고풍 인터페이스를 결합하여 복고풍 미래 지향적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근처에 다른 사람이 있는지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근처 추적기 신호를 감지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소나나 마커가 있는 첨단 화면 같은 것을 상상할 수도 있지만 이 게임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신 근접성, 수량 및 방향을 표시하기 위해 불이 들어오는 원형 LED 그리드가 있는 금속 상자가 있습니다. 나는 이 스타일이 “현대” 기술로 해결될 수 있었던 몇 가지 문제를 설명할 뿐만 아니라 게임을 돋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술의 복고풍 구현 외에도 The Invincible 게임은 매우 좋아 보입니다! Regis III의 황량한 평야와 협곡은 사막에 더 가깝지만 여전히 생동감 있고 다채롭습니다. 동굴과 고원도 탐험할 장소 목록에 포함되어 있어 주변 경치를 더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잠시 멈춰 섰습니다! “The Invincible”은 미묘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보완하는 아름답고 상세한 세계를 갖추고 있어 단순한 풍경보다 더 생생한 느낌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에는 게임 세션 시작 시 로드할 때 표시되는 모험에 대한 작은 만화가 있습니다! 이는 그 자체로도 훌륭한 추가 기능일 뿐만 아니라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소리에 관해서는 코멘트가 없습니다. 사운드 트랙은 훌륭하여 공포와 경이로움을 적절히 표현합니다. 장치의 음향 효과도 뚜렷하여 지구의 자연 소리와 대조됩니다.

The Invincible 게임의 버그

게임 자체의 문제에 관해서. 그 중 일부는 처음에 플레이했던 게임 버전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사소한 그래픽 또는 시각적 문제였지만, 게임을 진행하면서 약간 더 심각하고 더욱 두드러진 세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우선, 저는 호기심이 많은 탐험가로서 보통 지도의 대부분의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불행히도 게임에 존재하는) 돌아올 수 없는 지점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올바른” 경로를 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여행을 하는 동안 나는 풍경 속에 갇히거나 절벽에서 떨어져 공중에 매달릴 수도 있었습니다. 여러 번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두 번째 문제도 이와 관련이 있었는데, 게임에서 세이브 포인트로 간주되는 것이 무엇인지가 약간 불분명했습니다. 한 번 이상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위치(깜박이는 자동 저장 아이콘이 표시됨)에서 세션을 종료했지만 게임으로 돌아가 예상보다 15분 빠른 위치에서 시작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사소하지만 여전히 성가시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내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게임에 더 깊이 빠져들수록 게임은 내가 어떤 대화 옵션을 선택했는지에 대해 더 혼란스러워 보였고, 기억이 나지 않는 이전 대화를 참조했습니다! 다음은 허구의 예입니다. 과학자 Mumblo가 Jasnah에게 민들레의 궤도 특성에 관해 묻고 Jasnah가 실제로 몇 번의 대화 전에 커피 머신을 선택했는데 “그건 이미 정수기에서 말했잖아요”라고 코웃음을 치는 대화를 상상해 보세요. . 중요한 대화에서 계속 길을 잃고 내 선택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것이 큰 문제입니다. 스토리 중심 게임의 심각한 문제!

이전 문제로 인해 내 경험이 망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The Invincible”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서 그 책의 기반이 된 책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왠지 줄거리나 캐릭터, 환경에 푹 빠져서 어떤 순간은 긴장되기도 했어요. 과학적인 측면은 상당히 복잡하지만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게임(특히 책)의 철학적 아이디어는 매우 깊습니다! 인류와 우주에서 우리의 역할이 탐구됩니다. 하지만 게임이 모든 답을 아는 척하지 않는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선택을 하고 결론을 내리는 것은 플레이어인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게임은 7시간에서 10시간 정도면 끝낼 수 있고, 스토리도 여러 번에 걸쳐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짧지만, 지루할 정도로 길지는 않습니다. 공상 과학 팬이거나 외계 행성을 탐험하면서 철학적인 질문에 대해 숙고하고 싶다면 이 게임은 확실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론:

“The Invincible”은 탐험, 철학, 결과에 관한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게임입니다. 캐릭터와 그들의 선택, 투쟁이 여러분의 흥미를 끌 것이며, 음모와 미스터리가 여러분을 계속 플레이하게 할 것입니다. 게임의 일부 결함에 주의하세요.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Naver: https://blog.naver.com/games529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