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스포츠 WRC/ EA Sports WRC 2023 게임 리뷰;

EA 스포츠 WRC/ EA Sports WRC 올해의 레이싱 게임은?

훌륭한 더트 랠리 시리즈 레이싱 게임에서 성장한 EA 스포츠 WRC 실망스러운 포르자 모터스포츠 출시 이후 올해의 레이싱 게임에 대한 강력한 경쟁자처럼 보였습니다. 불행하게도 코드마스터 출시한 것은 수정이 필요한 또 다른 문제가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조금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WRC 게임을 본 것은(2022년) WRC 10, 9 등의 후속작인 WRC 제너레이션즈(WRC Generations)라는 KT 레이싱의 게임이었습니다. 이제 코드마스터 제작한 간단히 WRC(또는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EA Sports WRC)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모두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것은 DiRT Rally 시리즈가 죽었다는 뜻인가요? 다행히도 그렇지 않습니다. 반대로, 그녀는 살아 있고 건강합니다. 그녀는 방금 이름을 바꿨습니다. 나콘에서 구입한 라이선스가 아니었다면 이 게임은 더트 랠리 3 불렸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유사하고 현실적이며 숙련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지만 이번에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으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추가 팁과 조언입니다.

EA 스포츠 WRC 새로운 소식

EA 스포츠 WRC 새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흥미롭고 놀라운 것은 “빌더” 모드일 것입니다. 이를 통해 처음부터 자신만의 랠리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클래스와 구동계를 선택한 다음 내부 부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계 및 시각적 구성요소를 선택합니다.

이 기능은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 나은 부품을 잠금 해제하고 자동차 성능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커리어 모드에서 정말 빛을 발합니다. 이는 게임에 또 다른 흥미로운 진행 단계를 추가합니다.

당연히 EA Sports WRC에서 자신만의 자동차를 만들 필요는 없으며 실제 모델 중 하나를 타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가 많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78개입니다. 코드마스터는 더트 랠리 2.0 이후 최신 WRC 자동차(특히 하이브리드 구동 Rally1 클래스)뿐만 아니라 시트로엥, 르노 맥시 메간, 콜린 맥레이의 복스홀 노바, 시트 코르도바 같은 많은 컬트 클래식을 포함하여 많은 새로운 자동차를 추가했습니다. 또는 맥레이 R4. 그러나 랠리크로스 차량은 제거되었습니다(이전 게임의 트랙 및 전체 World RX 부분과 함께).

EA 스포츠 WRC 게임 경력

하지만 EA Sports WRC 커리어에 집중해 보겠습니다. 이야기할 내용이 많습니다. 완전히 재설계되었으며(또는 Codemasters가 말했듯이 “처음부터”) 메인 모드는 이제 몇 가지 고유한 기능과 적은 세부 관리 기능을 통해 KT레이싱의 WRC 게임이 제공하는 것과 더욱 유사해졌습니다.

당신은 EA 스포츠 WRC 에서 자신만의 랠리 팀의 수장이 되지만, 우리가 익숙했던 것과는 달라 보입니다. 사실, 당신은 팀에서 가장 중요한 구성원이 아닙니다. 이 지위는 귀하에게 돈을 제공하고 목표를 설정하는 소위 후원자에 속합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그를 기쁘게 하여 다음 시즌에 더 나은 계약(더 많은 돈으로)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이 EA Sports WRC 컨셉은 경제를 재미있지만 매우 단순하게 만듭니다. 돈을 벌고 현금을 쓰는 대신, 주어진 예산에 맞춰 자동차, 엔지니어, 수리 등 비용의 균형을 맞추면 됩니다. 그것을 초과하면 후원자가 당신에게 약간 화를 내기 시작합니다. 특별 이벤트에서 성공하고 추가 후원자를 유치하여 특정 영역에서 현금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EA Sports WRC에서는 행동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매주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주요 및 소규모 랠리 이벤트(다양한 자동차 클래스에 대해)뿐만 아니라 인재를 스카우트하고, 쇼에서 더 저렴한 자동차를 구입하고, 수석 엔지니어에게 특정 기술을 교육하거나, 단순히 팀에 맡기는 기회도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회복하십시오. 때로는 관심 있는 2개 이상의 챔피언십의 모든 라운드에서 경쟁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향후 이벤트를 검토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EA Sports WRC의 새로운 커리어 모드는 정말 잘 고안되었습니다. 자신의 팀을 이끄는 랠리 드라이버의 본질을 포착하고 수십 시간의 매우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KT 레이싱의 WRC 게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커리어 모드에 대한 성공적인 대응으로, 깊이 있고 강력하지만 일부 측면에서는 상당히 다릅니다.

EA Sports WRC 게임의 수명은 참여할 수 있는 운전 옵션의 수에 따라 보장됩니다. 이 게임에는 20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포함된 17개 트랙이 있으며(재출시 후 18번째 스테이지가 추가될 예정) 거의 각 트랙을 다양한 기상 조건, 다양한 시간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절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예전만큼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예를 들어 핀란드는 실제로 겨울에 눈으로 덮이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는 여전히 좋은 변화입니다.

EA 스포츠 WRC/ EA Sports WRC 무대 디자인

EA Sports WRC 스테이지의 디자인은 더욱 칭찬받을 만합니다. 여기에는 DiRT Rally 2.0보다 더 많은 트랙이 있으며, 더 길 뿐만 아니라 더 흥미롭습니다. 몇 킬로미터마다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도로의 좁고 구불구불한 구간과 함께 운전이 갑자기 매우 기술적으로 변할 수 있는 마을, 마을, 채석장 및 기타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장소를 통과하게 됩니다.

커리어의 관리 측면을 다루고 싶지 않고 단지 자동차를 운전하고 싶다면 챔피언십 모드에서 플레이하고 선택한 자동차 클래스에서 원하는 만큼 많은 랠리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마다 다양한 차량을 선택하여 다양한 분야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할 수 있는 다른 모드도 있습니다. 운전 학교는 초보자가 다양한 표면에서 랠리 경주의 기본을 배우기 위한 첫 단계를 밟을 수 있는 곳입니다. “순간”은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특별한 챌린지이며 종종 월드 랠리 챔피언십 역사의 실제 이벤트를 재현합니다. 또한 순위표가 있는 랠리크로스와 커뮤니티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클럽 모드도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뛰어난 게임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WRC는 승리할 수 없었습니다. 이 게임은 심각한 기술적 문제를 안고 PC로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큰 어려움은 지속적인 지연과 초당 프레임 감소입니다.

내 테스트 플랫폼에는 인텔 코어 i5-9400 프로세서, 16GB RAM 및 지포스 RTX 2080 그래픽 카드가 장착되었습니다. 최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선택한 그래픽 설정 및 게임 길이에 관계없이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짜증스러울 정도로 유동적이어서 속도와 제동 지점을 판단하기 어렵고 그 결과 자동차 고장을 비롯한 많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EA Sports WRC 게임의 어려움

흥미롭고 더 짜증나는 점은 애니메이션 끊김이 카메라와 관련된 것 같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조종석이나 후면 보기를 사용해야 했고, 내가 사랑하는 후드 카메라는 사실상 재생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코드마스터는 이 문제를 즉시 해결해야 합니다! 현재로서는 많은 출시 문제에도 불구하고 포르자 모터스포츠 WRC보다 더 즐거운 경험입니다.

생산성은 개선이 필요한 또 다른 영역입니다. 1080p에서 60fps로 재생하려면 중간보다 높은 설정(자동차 반사는 중간, DLSS는 품질)보다 높게 설정할 수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불행하게도 트랙의 특정 섹션에 따라 초당 최대 50프레임 또는 심지어 40프레임의 드롭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더 나쁜 점은 EA Sports WRC의 시각적 품질이 이러한 고성능 요구를 정당화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WRC는 내 시스템이 안정적인 60FPS로 실행되는 더트 랠리 2.0 과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이는 특히 이것이 “차세대 게임”(이전 세대 콘솔에서는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으로 간주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망스럽습니다. 코드마스터는 자체 Ego 기술에서 전환한 후 Unreal Engine을 사용하는 데 분명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이 더 나은 트랙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고 해도 그만한 가치가 있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불행하게도 더트 랠리 2.0 WRC를 능가하는 유일한 영역은 성능과 그래픽 간의 관계가 아닙니다. 이는 운전에도 적용됩니다. 새 게임은 이전 게임의 전반적인 “하드코어” 특성을 유지했지만(주로 좁고 구불구불한 트랙으로 인해) 두 게임 사이를 전환한 후 Codemasters의 물리학이 일부 변경되어 자동차가 덜 현실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 그리고 덜 흥미롭습니다.

이제 타이어의 접지력이 훨씬 더 좋아지고 코너에서 과열이 발생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 브레이크를 자주 사용해도 턴에서 아름다운 드리프트를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후륜 구동 자동차도 대부분의 경우 도로에 붙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갑자기 그렇지 않고 엉덩이가 걷잡을 수 없이 돌기 시작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이런 일이 언제 일어날지 예측하고 드리프트를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티어링 휠(로지텍 G29)로부터 적절한 피드백이 없었습니다.

더트 랠리 2.0 물리학 및 조향 피드백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당시 300마력 사륜구동 자동차는 부드러운 타이어를 장착한 마른 노면에서도 코너링을 즐길 수 있을 만큼 강력하다고 느꼈고, 후륜구동 자동차는 과열을 예측할 수 있었고 운전이 더 직관적이었습니다. WRC도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지만, 너무 여러 면에서 조금은 기분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결론:

솔직히 말해서 저는 WRC를 플레이하기 전까지 더트 랠리 2.0 열렬한 팬이 아니었습니다. 코드마스터 이전 작품을 더욱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이 리뷰를 완료한 후 다시 이 리뷰로 돌아가겠습니다(또는 WRC 세대 – 저는 여전히 소프트 서스펜션이 장착된 “미끄러지는” 자동차를 더 좋아합니다. TV에서 보는 실제 랠리 스테이지와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물리학에도 고유한 특성이 있는 경우).

WRC가 완전히 플레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려면 적어도 몇 주가 걸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50달러의 가치가 있나요? 새로운 랠리 게임이 절실하고 완전한 시뮬레이터가 필요하지 않다면 대답은 ‘예’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매우 풍부한 콘텐츠와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수십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방향을 살펴보는 것을 제안합니다. 자신을 베테랑이라고 생각하고 비교할 수 없는 현실감을 찾고 있다면 DiRT Rally 2.0(고대 Richard Burns Rally 제외) 또는 WRC 세대 재미있는 커리어 모드와 더욱 즐거운 Simcade 스타일 컨트롤. 아니면 두 게임을 모두 구매해도 총 판매 가격은 WRC보다 훨씬 낮습니다.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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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