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의 세계
레드 데드 리뎀션 2 의 세계에서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미국의 가장 먼 곳, 무자비한 미국 서부, 시골의 고요함, 푸른 초원, 고지대를 향한 흥미진진한 여행에 동참하세요. 인류 문명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리기 전인 서기 1899년으로 돌아가 이번 세대의 록스타 최대 게임에서 네덜란드인 반더 린데의 갱단을 만나보겠습니다.
주요 게임에 대한 리뷰에서 흔히 볼 수 있듯이, 먼저 스튜디오의 이전 노력을 살펴보고 이 거대한 프로젝트에 마음을 쏟은 사람들과 이 야심찬 게임을 만들게 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야기는 원래 영국 시골 출신인 샘과 댄 하우저 형제로부터 시작됩니다. 이 두 사람은 록스타 모든 주요 게임, 특히 저명한 시나리오 작가인 댄 하우저의 남동생과 관련된 게임을 만들고 썼습니다.
댄 하우저와 샘 하우저 형제는 각각 영국의 명문 대학인 옥스포드와 케임브리지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어린 시절부터 범죄 이야기와 미국 서부극을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열정은 그들의 어머니인 배우 제럴딘 모팻에게서 물려받았습니다. 어렸을 때 그들은 집 근처에 있는 비디오 도서관에서 영화를 흡수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연히 이러한 경험은 형제의 작업에 깊은 영향을 미쳤으며 수년 동안 범죄 세계에 헌신해 온 회사인 록스타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록스타 1998년 샘과 댄 하우저(Dan Houser) 의해 BMG 인터랙티브 뒤를 이어 설립되었으며 두 번 가져가세요 회사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모든 기업의 꿈인 영광과 성공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성공 스토리는 록스타 비디오 게임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만든 상업적 성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시리즈가 록스타 창공에서 가장 밝게 빛나며 주요 상징 역할을 하고 있는 반면, 명성을 퍼뜨리고 많은 청중을 확보하기 시작한 또 다른 게임이 있는데, 그 게임은 레드 데드 리뎀션 2 시리즈와 관련이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에 대한 사실
레드 데드 시리즈의 역사에서 가장 놀라운 점은 레드 데드 시리즈가 록스타 아니라 1985년 아케이드 기계용으로 출시된 총 연기 정신적 후속작으로 이 게임을 처음 개발한 일본 회사 캡콤과 함께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작업은 나중에 록스타 샌디에이고의 일부가 된 앤젤 스튜디오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캡콤은 게임을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프로젝트에 대한 권리는 록스타 매각되었습니다. 이것이 레드 데드 리볼버 게임이 탄생한 방법입니다.
이 시리즈의 명성 상승은 록스타 2010년 최신 세대 콘솔인 Xbox 360 및 PlayStation 3용 레드 데드 리뎀션 2 출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큰 인기를 끌었고 1,4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팬들은 게임, 특히 가족을 위해 싸우며 아내 Abagail과 아들 Jack을 미국 정부의 포로에서 구출하려고 노력하는 주인공 존 마스턴의 이야기를 충분히 높이 평가했습니다.
레드 데드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랜드 테프트 오토 시리즈의 대안으로 간주될 수 있지만 와일드 웨스트의 분위기를 담고 있습니다. 자동차 대신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세계를 탐색하고 임무를 완수하며 지도의 다양한 위치를 탐색합니다. 이는 록스타 개발자들이 수년에 걸쳐 생생하게 구현해낸 수많은 독특한 아이디어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 게임에 남아 있는 “구원”이라는 이름은 깊은 의미를 갖고 있으며 첫 번째 부분의 존 마스턴과 우리 이야기의 아서 모건과 같은 주인공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아서는 갱단의 리더인 네덜란드인 밴더 린드(Vander Linde)의 오른팔로 독특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갖고 있다. 갱단에는 존 마스턴과 그의 가족, 빌 윌리엄슨, 하비에르, 찰스, 레니, 미망인 세이디 애들러 등도 포함됩니다. 이 갱단은 레드 데드 세계에서 여러분의 회사입니다. 그들과 함께 여러분은 많은 매혹적인 이야기를 경험하고 와일드 웨스트에서의 삶의 기쁨과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게임의 게임 플레이
그래서 우리는 나중에 이야기할 게임 플레이보다는 이 게임의 내러티브 측면에 초점을 맞춰 특이한 방식으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록스타 게임에서 전달되는 이야기를 크게 좋아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의 줄거리에는 인간성이 결여되어 있고 종종 비현실적이며, 그들의 성격은 피상적이고 일차원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 제가 레드 데드 리뎀션 2 플레이하기 전까지는 그것이 제 생각이었습니다. 그 게임은 오늘날까지도 록스타 스토리텔링 예술의 정점으로 남아 있으며 회사가 게임 스토리텔링 세계에 크게 기여하는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2018년에 록스타 이전처럼 더 이상 범죄 세계의 잔혹성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갔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들은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왜 다른 사람의 피를 흘리거나 노동을 훔치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살펴보면서 인간 차원을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전 록스타 캐릭터가 다루지 않았던 이러한 질문은 네덜란드인 반더 린데 갱단에 대한 통찰력 있는 초상화를 그리는 데 영감을 주어 인간 정신의 가장 깊은 층에 도달하는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이 갱단에는 현대 사회에서 설 자리가 없는 이상한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더치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의 보호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집이 없습니다. 갱단에는 네덜란드의 원수인 콜메스 오드리스콜의 갱단에 의해 남편이 살해된 미망인 세이디 애들러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복수를 원합니다. 또한 갱단에는 특히 흑인에 대한 인종 차별을 고려할 때 어떤 인종에도 속하지 않는 혼혈인 찰스 스미스가 있습니다. 찰스가 피난처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네덜란드인이 이끄는 그룹입니다.
갱단에는 현명하고 통찰력이 있는 노인 호세도 있는데, 그의 의견은 더치의 충동적인 결정에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 이야기의 주인공인 더치의 오른팔이자 그의 가장 믿음직한 전사인 아서 모건(Arthur Morgan)이 있습니다. 아서 강한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갱단에서 가장 숙련된 명사수입니다. 그는 확실히 네덜란드에 충성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스토리의 주요 주제 중 하나는 갱단의 리더가 높이 평가하는 충성심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아서 모건 아니라 전체 갱단의 이야기입니다. 자신의 것이 아닌 시대에 살고 있는 갱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범죄자와 모험가의 황금시대는 끝났습니다. 보안군, 정부군, 풍부한 프로젝트, 교통수단의 발달로 모험의 시대는 지나가고 있습니다. 마을, 목장, 카우보이의 생명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게임의 역사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캐릭터로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레드 데드 리뎀션 2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네덜란드 갱단은 블랙워터에서 발생한 실수로 강도 사건을 겪은 후 법을 어기게 됩니다. 눈보라와 추위라는 가혹한 조건에서의 생존, 갱단의 손실과 두려움, 이 모든 것이 자유를 향한 길에서 거대한 갈등과 장애물로 커집니다. 게임의 주인공은 사격 기술과 교활함을 사용하여 갱단을 위험한 상황에서 구출하는 갱단 리더인 아서 모건.
모든 등장인물은 자신만의 고통, 관심, 의심을 갖고 있으며 자신이 설 자리가 없는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게임은 예측 불가능성과 긴장감의 분위기를 증가시켜 아서 모건 구현하고 끝까지 싸우도록 강요합니다. 게임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는 아서 모건 말을 타고 추위와 역경을 헤쳐나가는 장면이 될 것입니다. 이 장면은 설득력 있는 음악과 “나는 흔들리지 않고 서 있을 수 있기를”이라는 노래와 함께 여러분이 싸우고 자제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입니다.
게임의 메인 스토리 퀘스트의 경우, 이러한 퀘스트는 록스타 이전 게임을 플레이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해 보일 것입니다. 다양한 강도, 강도, 사기 행위에서 갱단원들과 협력하게 됩니다. 록스타 게임의 고전적인 은행 강탈 임무와 기차를 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게임 미션의 개발을 충분히 평가하지 않았으며 2018년에 출시될 게임의 현대성과 오픈 월드의 표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대부분의 임무는 플레이어를 제한하고 제어하여 플레이 방법과 이동 위치를 지시합니다. 오른쪽과 왼쪽 길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오른쪽이나 왼쪽에서 적을 죽이는 등 실제 의미가 없는 작은 선택만 있을 뿐입니다. 또한 이 게임에서는 그러한 결정을 동행하는 캐릭터에게 위임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적의 시체에서 돈과 아이템을 수집하기 위해 잠시 멈춰서 임무 중 하나가 실패했고, 게임에서는 목표를 따라잡을 시간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게다가, 아이템을 수집하는 과정은 이 게임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느리기 때문에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무에 들인 시간은 헛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미션이 만들어내는 분위기는 인상적이며, 특히 옛 미국 서부의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는 멋진 음악의 사용과 게임 세계, 갱 캐릭터 및 이들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결함
레드 데드 리뎀션 2 게임의 단점과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캐릭터 아서 모건 느린 움직임이 상당히 짜증날 수 있습니다. 그는 특히 갱 캠프에서 너무 느리게 움직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의 모든 작업은 필요 이상으로 오래 걸립니다.
또 다른 문제는 아서 모건 모든 행동에 수반되는 짧은 애니메이션 비디오와 관련이 있습니다. 언뜻 보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돌이킬 수 없게 되면 분명히 부정적이 됩니다. 예를 들어, 아서 모건 적의 시체를 약탈하기 시작하면 이 작업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사실주의에 대한 흥미로운 측면일 수 있지만, 게임이 우리의 욕구에 더 유동적으로 반응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또 다른 짜증나는 점은 수배 시스템이었습니다. 일부 NPC가 공격적이어서 약간의 접촉에도 우리를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문제가 발생했으며 수배 상태는 스토리 퀘스트 완료 및 상점 접근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다섯 번째 장은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게임의 줄거리나 전반적인 경험에 중요한 내용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장들의 멋진 구성과 스토리텔링 방식에 우리는 기뻐했지만, 5장은 무관심했다.
기술적인 측면
자, 단점은 접어두고 이 게임의 기술적 측면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고는 아니더라도 정말 가장 아름다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록스타 개발자들이 어떻게 그렇게 놀라운 수준의 천재성을 달성할 수 있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마치 훌륭한 이탈리아 감독 세르지오 레오네(Sergio Leone)의 영화 중 하나인 것처럼 놀랍도록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아서의 둥근 모자와 모자에 매달려 있는 끈이 움직임에 따라 사실적으로 흔들리는 것을 보세요! 캐릭터는 매우 사실적으로 보이며 피부, 피부, 머리카락의 가장 작은 세부 사항으로 구현되며 심지어 갱단 리더 더치의 근육질 콧수염까지 정밀하게 렌더링된 것 같습니다.
이 그림 같은 환경, 도시화와 문명 이전의 그림 같은 자연, 꼭대기가 하늘에 닿는 이 나무들, 눈으로 볼 수 있을 만큼 뻗어 있는 농장, 이 아름다운 나무 오두막과 집들, 이 평야, 들판, 초원, 계곡과 해변을 보세요. . 이 게임은 19세기 회화를 생생하게 재현한 그래픽과 환경 측면에서 한 단계 더 발전했을 뿐만 아니라, 칙칙한 갈색 색상을 사용했던 첫 번째 게임과 달리 아름다움과 색상이 생동감 넘치는 게임입니다.
우리는 일반 Playstation 4에서 플레이했으며 이 강력한 장치는 출시된 지 5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키고 인상적인 그래픽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게임 성능은 매우 안정적이었고 자동차가 있는 아름다운 도시 생드니를 제외하고는 게임 속도 저하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철도와 부유한 주민들은 세계 문학에 묘사된 것처럼 매우 우아합니다. 이 게임은 충돌이나 화재에 노출되면 나무가 부서지는 것과 같은 복잡한 물리 효과를 특징으로 합니다. 조명은 매우 역동적이고 사실적이며 심지어 달빛에도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동물도 특히 피부나 털과 같은 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록스타 이 게임에 많은 돈과 노력을 투자했으며, 이 막대한 투자가 앞으로도 수년 동안 지속될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Xbox One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록스타 그래픽뿐만 아니라 사운드에도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이 게임에 포함된 음악은 현재까지의 록스타 게임 중 최고이며, 미국 서부의 느낌을 만들어 내는 데 한 몫을 합니다. 구체화된다. 수년 동안 영화에서.
록스타 독특한 캐릭터를 부여하기 위해 스토리 미션에서 이 음악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성우의 경우 일부 캐릭터의 품질은 높았지만 다른 캐릭터의 경우 평균 이하였습니다. 틀림없이 영화 게임에서 최고의 성우는 벤자민 바이런 데이비스입니다. 네덜란드인 Vandera Linde의 성우. 그렇습니다, 독자 여러분, 벤자민 데이비스(Benjamin Davis)는 놀라운 성우 연기를 펼쳤고 이야기가 진행되는 동안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을 묘사하기 위해 그의 목소리를 여러 겹으로 사용했습니다.
결론:
이 게임의 천재성은 최근 몇 년 동안 서양 RPG에 등장한 많은 기능(예: 대화형 세계 및 플레이어 결정의 영향)을 가져와 고전적인 록스타 경험으로 가져왔다는 사실에서 분명합니다. 그 경험의 본질과 고동치는 심장: 액션 또는 액션 장르. 이 게임은 게임 세계의 진정한 성취이자 상상력의 한 형태이자 사람들이 달성한 기술적 진보의 표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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