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게임 반란군: 샌드스톰에/ Insurgency: Sandstorm에 대한 리뷰입니다. 우리는 2023년에 게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란군: 샌드스톰에/ Insurgency: Sandstorm은 누구에게 적합합니까?

반란: 샌드스톰은 특정 유형의 사람을 끌어당기고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을 밀어냅니다.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이 게임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빠르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수동으로 재장전해야 하는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다시 로드할 때 매거진에 남아 있는 카트리지를 보존하시겠습니까? 친절한 사람을 촬영하는 기능은 항상 활성화되어야 하며 서버 구성에 영향을 받지 않아야 합니까? 농담이나 지나치게 단순화된 질문은 제쳐두고, 위의 모든 질문에 ‘예’라고 대답하셨다면 결함을 포함해 이 게임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게임에 기회를 주기 전에 기술적 결함과 성능 저하를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중동을 기반으로 한 여러 지도를 배경으로 하는 반란군: 샌드스톰에 사실적인 현대 전투를 구현하는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근접 전투는 확실히 각 맵의 초점이지만, 저격수를 위한 긴 골목과 탁 트인 거리도 많이 있습니다. 반란군: 샌드스톰에 플레이하는 동안 저는 협동 모드와 PvP 모드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6개 맵을 모두 탐색했습니다. 카드 선택 폭이 다소 적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질리지 않았습니다. 그 크기와 어려움을 감안할 때 나는 오랜 시간 플레이한 후에도 여전히 새로운 은신처와 골목을 찾고 있었습니다.

반란군: 샌드스톰에 게임 시각화

반란군: 샌드스톰에 지도는 특별히 시각적으로 훌륭하지는 않지만, 놀라운 분위기와 사실적인 오디오 덕분에 각 지도에는 개성이 있습니다. 한 발의 총격으로 그 자리에서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폭탄을 투하하는 드론은 멀리서 총소리가 들릴 때 스피커를 통해 울리는 윙윙거리는 소음을 냅니다. 탄창을 꺼내고 나머지 카트리지는 그대로 두면 재장전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세심한 세부 사항은 뉴 월드 인터랙티브 분명히 관심을 갖는 환상적인 설정에 추가됩니다. 이런 게임을 찾는 분들은 꼭 샌드스톰(Sandstorm)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실감과 몰입도는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슈팅 게임 시장에서 전례가 없습니다.

모래 폭풍 에서 플레이어는 세 가지 게임 모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순위 및 비순위 경기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표준 대 모드이며, 16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대결하는 세 가지 게임 유형을 특징으로 합니다. 각 팀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군인(사령관, 기관총 사수, 저격수 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클래스에는 슬롯 수가 제한되어 있지만 원하는 경우 누구나 정규 사수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클래스에는 다양한 조준경과 부착물을 선택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반란: 샌드스톰

반란군: 샌드스톰에 대 모드를 더 깊이 파고들면서 특정 클래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금방 깨달았습니다. 유능한 저격수(물론 저는 아닙니다!)는 맵 라인 중 하나를 통제하고 다른 저격수는 다른 지역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커맨더와 옵저버는 성공을 위해 서로 의존하는 두 가지 흥미로운 클래스입니다. 관찰자가 지휘관과 가까이 있으면 적을 파괴하기 위해 공중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조합을 좋아했지만 불행하게도 이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임의의 온라인 플레이어가 필요하며 항상 룰렛 게임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반란군: 샌드스톰에 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게임 유형이 있는데, 이는 적은 수의 맵을 보완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됩니다. 푸시 모드에서는 공격팀이 특정 순서에 따라 지점을 점령해야 합니다. 연막탄도 없이 최전선에 나가면서 주변을 감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공격팀은 경기 시작 시 총 5번의 리스폰 웨이브를 받습니다. 각 거점 점령 후 부활의 파동이 5번 더 제공됩니다. 반면, 방어팀은 공격팀의 리스폰 웨이브를 모두 소진시켜 공격팀과 성공적으로 싸워야 합니다. 공격팀과 달리 수비팀은 20개의 웨이브로 게임을 시작하며,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추가 웨이브를 받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20개의 웨이브와 5개의 웨이브 차이로 인해 모드가 다소 불균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일단 의사소통이 가능한 팀을 찾고 다양한 병사 클래스를 적절하게 사용하기 시작하면 게임이 이해되기 시작합니다.

총격전는 제가 가장 즐겼던 반란군: 샌드스톰에 또 다른 PvP 모드입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이 하나 또는 두 개의 점령 지점을 보유하고 맵 중앙에 하나의 중립 점령 지점이 있는 전장처럼 보입니다. 푸시 모드와 유사하게 팀은 부활 웨이브에 의존하여 다시 살아납니다.

부활하려면 팀이 거점을 점령해야 합니다. 이는 경기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가 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될 수 있는 긴장된 순간을 만듭니다. 거점을 점령할 수 있다면 팀은 각 아군에게 승리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주었다는 것을 알고 영광의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란의 승리: 모래폭풍은 한 팀이 점수를 잃지 않고 다른 팀을 파괴하면 달성됩니다.

마지막으로 반란군: 샌드스톰에 작은 접전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팀이 모든 적 지점을 점령하고 두 무기 창고를 모두 파괴해야 합니다. 이 모드의 특징은 지점을 점령하면 적에게 추가적인 부활의 물결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무기고를 먼저 파괴하면 적이 거점을 점령할 때 추가 부활의 파도를 받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도전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경쟁 모드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사생결단 모드는 더 강렬한 경험을 위해 팀당 5명, 라운드당 2분으로 제한됩니다. 한 번에 두 지점을 방어한다는 것은 두세 명씩 그룹을 나누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섯 명을 모두 만나면 죽음이 보장됩니다.

게다가,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일대일 상황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게임에 플러스이자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예, 긴장된 순간이 더 자주 발생하지만 이는 온라인 전투 중에 끊임없이 불안에 직면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경험이 부족하다고 게임을 비난할 수는 없으며, 난이도 곡선이 순전히 보람 있고 즐거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4시간 넘게 플레이한 결과, 뚜렷한 발전의 조짐을 보였고 실력도 향상되었습니다.

반란군: 샌드스톰에 협동 모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협동 모드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는데 정말 즐거웠습니다. 경쟁 모드의 푸시 모드와 유사한 협동 모드에서는 단일 지점을 점령하려면 서로 다른 클래스의 8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일부 지점은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기 전에 폭발물을 설치하고 폭파해야 하는 반면, 다른 지점은 게임이 적의 파도를 연달아 보내기 때문에 몇 분 동안 방어해야 합니다. 한 지점을 성공적으로 점령한 후 팀은 다음 지점으로 이동하며 지도의 모든 지점을 확보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저는 좀 더 편안하고 친근한 커뮤니티 때문에 협동 모드를 선호했습니다. 물론 모든 온라인 게임은 마이크를 사용하여 유독한 플레이어를 끌어들이지만 모래 폭풍은 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킵니다. 경쟁 플레이 모드에서는 더 많은 팀워크가 필요하므로 승리하려면 마이크를 통한 개방적인 의사소통이 필수입니다.

그러나 나는 종종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모두 음소거” 버튼을 누르거나 적어도 시도했지만 경기 중에 계속해서 버튼을 누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캡처 지점이나 매치가 변경될 때마다 음소거 옵션이 재설정되는 성가신 버그(또는 정말 잘못된 디자인 선택일 수도 있음)가 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청력 손실을 피하기 위해 경기 중에 계속 음소거 버튼을 누르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Sandstorm의 유일한 기술적 문제는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손, 사라지는 십자선, 건물 2층을 통과하는 추락 등은 모두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직면하게 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버그는 뉴 월드 인터랙티브 신중하게 제작한 몰입형 현실감을 심각하게 훼손하기 때문에 이는 불행한 일입니다.

또한 게임은 다소 탁한 질감에도 불구하고 잘 실행되기 위해 컴퓨터 리소스를 매우 많이 요구하는 것 같습니다. 비주얼은 현대 슈팅 게임에 적합하지만 GTX 970과 함께 i5 7600k에서 플레이할 때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게임의 비주얼은 최적화가 좋지 않다는 것을 정당화할 만큼 좋지 않습니다. 더 강력한 i7 시스템으로 전환하면 약간 더 나은 경험을 얻을 수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여전히 ​​화면 상황에 따라 가끔 프레임을 떨어뜨렸습니다.

결론:

RUB 2,500 정도의 게임 가격과 개발팀의 소규모 규모를 고려하면 이러한 문제 중 일부는 공감하지만 게임의 전반적인 즐거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의 장기적인 활동과 플레이어 수에 대한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협동의 로컬 싱글 플레이어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협동과 대결은 분명 게임의 핵심입니다. 고사양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들만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대한 흥미를 빨리 잃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반란군: 샌드스톰에 즐겼으며, 강렬하고 사실적인 슈팅 게임에 대한 분위기가 떠오를 때마다 이 게임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아르마만큼 잔인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환상적인 사운드와 플레이어가 속도를 늦추고 자신의 행동에 대해 생각하고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빡빡한 킬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원활한 경험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게임의 기술적인 측면은 전투만큼이나 거칠습니다. 치열한 전투에서는 프로세서도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뉴 월드 인터랙티브가 기술적인 측면에 관심을 갖고 오디오와 게임 플레이만큼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면 좋겠습니다. 개발자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반란군: 샌드스톰에 증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경쟁 슈팅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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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