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워: 파라오 – 나일강의 죽음 (Total War: Pharaoh ) 게임 역사
토탈 워: 파라오 – 나일강의 죽음 (Total War: Pharaoh – Death on the Nile) 최신작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먼 고대 이집트와 청동기 붕괴 시대로 우리를 데려갑니다.
워해머는 토탈워 역사상 최고이자 최악의 사건입니다. 한편으로, 이 전략 게임 3부작은 시리즈가 제공한 것 중 최고였으며, 큰 성공을 거둔 것 같습니다. 반면에 워해머의 판타지 요소는 건조한 역사적 세부 사항보다 흥미진진한 비디오 게임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게임에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토탈 워: 파라오 – 나일강의 죽음 제작 시 창의적 조립
창의적인 조립 의 개발자들은 토탈 워: 삼국지 워해머 이후 첫 번째 주요 게임으로 만드는 것이 현명했습니다. ‘삼국지’에 관한 역사적 현실과 환상문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시리즈의 새로운 배경이었고 도움이 되었지만 고대 이집트도 마찬가지였으며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테마이긴 하지만 좋은 총력전 스타일 게임이 되지는 못했습니다.
여기서의 문제는 너무 명백하여 군사 유닛의 다양성이 너무 적기 때문에 개념이 승인된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안장의 개념은 아직 발명되지 않았으므로 기병은 없고 전차만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전략적 측면에서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고대 이집트의 전쟁은 그다지 재미없었다는 사실을 피할 수 없습니다.
삼국지 가 시리즈의 주요 항목인 반면, 브리타니아의 왕좌 및 토탈 워 사가: 트로이 워해머 게임에는 여러 개의 작은 타이틀도 등장했습니다. 파라오는 이들 중 어느 것보다 규모가 더 크지만 여전히 메인 타이틀처럼 느껴지지 않으며 창의적인 조립의 영국 본사가 아닌 불가리아 자회사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총력전 게임 컨셉: 파라오 – 나일강의 죽음
그러나 개념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게임은 실행 전략 요소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기서는 문명과 같은 게임 스타일로 왕국을 관리하고, 전투가 시작되면 모든 것을 실시간으로 관리합니다(물론 컴퓨터를 통해 자동으로 전투를 해결하도록 선택합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기원전 13세기입니다. BC, 청동기 시대, 북아프리카와 지중해 동부에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려는 이집트, 가나안 또는 히타이트 장군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모든 것이 고전적인 Total War 스타일로 관리됩니다. 도시를 개발하고, 구조물을 건설하고, 군대를 형성하고, 다른 세력과 상호 작용하고, 기술 트리 연구 및 외교에 참여합니다.
총력전 게임의 전략적 요소 수준은 크루세이더 킹스 만큼 깊거나 복잡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결코 주요 목표가 아니었기 때문에 상대적인 단순성은 모든 사람이 시리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항상 작용했습니다. 특히 겉보기에 무작위 외교의 경우 AI가 여전히 너무 약하다는 점은 아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기본은 오랫동안 기름칠이 잘 된 기계였습니다.
토탈 워: 파라오 – 나일강의 죽음의 붕괴 상태
“파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피할 수 없는 붕괴입니다. 이는 당신과 당신의 라이벌이 어디에서나 반란이 일어날 정도로 끊임없는 혼란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이는 개인적으로나 군대에게 중요한 기회인 발전을 위한 주요 방법입니다. 이는 전투에서 승리하고, 건물을 건설하고, 외교와 무역에서 친구를 사귈 때 증가하는 합법성 등급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라오가 되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쉬울 수 있지만, 파라오로 남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게임 초반에 왕좌를 차지했다가 나중에 왕좌를 잃고 다시 그것을 위해 싸우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랜드 비지에 첫 번째 사령관와 같은 낮은 수준의 위치와 놀랍도록 복잡한 경제를 고려하면 이는 아마도 토탈 워 게임에서 가장 흥미로운 수준의 전략일 것입니다.
붕괴가 불가피하다는 점은 도움이 되며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게임이 끝날 때쯤에는 바다 민족의 습격을 처리해야 합니다. 이는 캠페인의 캐릭터와 흐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캐릭터가 삼국지만큼 다채롭고 화려하지 않다는 점은 아쉽지만, 이는 전통적으로 게임의 전략적 수준에서 인공 지능의 약점입니다.
총력전 전투 관련 문제: 파라오 – 나일강의 죽음
전투의 문제는 모든 유닛이 너무 유사해서 창의성이 차이를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분대 전술을 수정하기 위해 변화하는 기상 조건과 새로운 전술적 자세에 더 중점을 두려고 노력하지만 다양성을 충분히 가져오지는 못합니다.
이 문제는 1인칭 슈팅 게임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유사합니다. 이 문제는 제2차 세계 대전 이전 기간을 설정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제1차 세계 대전 이전 기간은 거의 다루지 않습니다. 초기 역사 시대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지만(샤프처럼 제시된다면 나폴레옹 시대 액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당시의 기술은 장르의 전통과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이는 토탈 워: 파라오가 극복할 수 없는 다루기 힘든 문제이며, 메인 스토리라인의 다음 게임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걱정을 더욱 어렵게 만들 뿐입니다. 불행하게도 워해머는 너무 흥미진진했고, 삼국지는 토털워가 더욱 환상적일수록 더욱 다양하고 흥미진진해진다는 사실만 강조했습니다.
스포츠 시뮬레이터부터 군사 슈팅 게임에 이르기까지 사실적인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과학 전체를 살펴보는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재미를 위해 현실감을 희생하시나요? 그렇지 않다면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재미를 주지 않게 되기까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나토탈 워(Total War: Pharoh)는 재미있지만, 역사적 시대는 다른 스타일의 게임에서 훨씬 더 잘 표현될 것이고, 다른 환경에서는 전략적 게임 플레이의 수준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최종 결론:
간단히 말해서, 토탈 워 게임은 고대 역사의 가장 매혹적인 시기 중 하나를 탐구하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지루한 실시간 전투는 게임의 전략적 요소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약화시킵니다.
장점: 흥미로운 혼돈과 피할 수 없는 파멸이 담긴 시리즈 최고의 전략 게임플레이일 것입니다. 좋은 그래픽.
단점: 실시간 전투는 단조롭고 흥미롭지 않으며 다양한 유닛과 세력 간의 다양성이 부족합니다. 외교가 너무 단순화되고, 인공지능에도 문제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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