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유신! 완료했습니다!
용과 같이 유신! 완료한 후 ! , 확실한 매력에도 불구하고 이신! 야쿠자 0 또는 야쿠자 6의 높이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슈가 너무 많은 기대되는 시리즈에서는 불가피합니다. 모든 이슈가 걸작이 될 수는 없습니다.
용과 같이 유신! 어두운 범죄 드라마의 대부분을 포기하세요! 급속한 근대화 속에서 정치적, 사회적 모순에 초점을 맞춘 진부한 일본 이야기를 선호하는 (페리 제독의 떠들썩한 외교 덕분에) 이신! 전작이 가졌던 장르 앵커가 많이 부족합니다. 이 게임은 당시의 복잡함을 탐구하면서도 충성심, 자기 정체성, 희생, 가족 찾기 등 시리즈의 공통 주제를 다수 포함하고 있습니다. 10년 된 재발매 게임이 아닌 현대 게임의 경우처럼 에필로그가 한두 개 부족할 수 있지만 스토리에 대한 종결감이 있습니다. 이신! 여러 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새로운 페인트 칠을 해도 지나간 디자인과 게임플레이 요소가 완전히 숨겨지지는 않습니다.
용과 같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Ishin!
용과 같이 유신! 구식 메뉴 UI, 잦은 로딩 화면, 단조로운 사이드 퀘스트 디자인 등은 몇 년 전에는 무시할 수 있었지만 2023년에는 그러한 단점을 용서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물론, 용과 같이 유신! 이전에 서양 버전이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원본에 가깝게 유지하려는 욕구를 이해하지만 많은 사이드 퀘스트가 전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메인 스토리는 기대한 만큼 강력하고, 쿄 사람들의 문제를 파헤치지 않고 최종 보스전으로 달려가는 나 자신을 발견하면서 사이드 콘텐츠에 해를 끼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인 줄거리는 여러분을 완전히 흡수하고 정교함의 깊이와 행동의 질 측면에서 보조 이야기의 기회를 남기지 않습니다.
용과 같이 유신! Kyo 도시를 탐험해보세요! 특히 최근 교토의 현대판에서 휴가를 보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수세기에 걸친 도시화 이후에도 소수의 사원과 황궁만이 알아볼 수 있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Studio Ryu Ga Gotoku는 분위기에 맞는 추가 활동을 재구상하고 역사적, 문화적으로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활동을 유지한 방식에 대해 칭찬받아야 합니다.
SEGA 아케이드는 없지만 Kyo 전역에 흩어져 있는 노래, 춤, 우동 요리, 도박 미니 게임 등 아케이드의 즐거움은 여전히 많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Yakuza 0의 부동산 재벌이나 카바레 관리자만큼 나를 끌어당긴 것은 없지만 RGG Studio가 이 훌륭한 경험을 능가할 수 있을지는 심각하게 의심됩니다. 원래 버전에 충실하면 Yakuza 6에서 데뷔한 이후 전투와 탐색이 크게 향상되어 전투가 인근 기업으로 확산되고 많은 오래된 게임플레이 요소가 제거된 Dragon Engine 항목 이전의 전투 시스템도 방해됩니다.
결론:
내 리뷰가 너무 비판적이라면 감탄에서 나온 것일 뿐이라는 점을 안심하십시오. 나는 프랜차이즈에서 단 한 게임도 놓치지 않지만 개발자가 야쿠자, 심판 및 용과 같이 유신! 개발하면서 자연스럽게 기대치가 높아집니다. 아마도 이신! RGG 작업에 있어 전환점이 될 것이며, 서양 시청자들이 접근할 수 없었던 이전 부분에 대한 그리움을 멈추고 미래를 바라보기 시작하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메이지 시대 초기에 보낸 이 25시간을 즐겼지만 이제는 또 다른 리메이크나 리마스터가 아닌 이러한 역사적인 배경에서 새로운 게임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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