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라이4 (Far Cry 4) 게임 리뷰입니다.

파크라이4 Far Cry 4 낯선 세계의 낯선 사람

파크라이4의 세계에서 당신은 항상 외부인입니다. 시리즈의 각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야생의 길들여지지 않은 땅에서 외국인인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트릭은 관객이 줄거리와 액션에 몰입하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와 그들이 조종하는 캐릭터 모두에게 모든 것이 새로운 경우, 그들은 실질적으로 동일한 학습 수준에 있습니다.

파크라이3에서는 이 아이디어에 광기라는 주제를 추가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열대 섬에서 피에 굶주린 해적들로부터 도망치는 눈을 크게 뜨고 있는 서양 관광객을 조종했고, 그의 유일한 생존 희망은 효율적인 살인 기계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주인공이 알파남성이 되면서 정신도 잃었고, 폭력을 행사하는 데에는 심리적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게임이었습니다. 파크라이4는 이 테마를 개발합니다. 파크라이3가 플레이어를 심연으로 빠뜨렸다면 파크라이4는 그들을 선경의 한가운데로 데려갑니다. 그곳은 얼마나 광활하고 적대적인 곳입니까?

그리고 그것은 또한 엄청나게 아름답습니다. 파크라이4에 등장하는 가상의 국가 키라트는 문화적으로나 시각적으로나 네팔, 태국, 티베트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눈 덮인 산은 길들여지지 않은 숲의 언덕 뒤에 솟아 있습니다. 거대한 조각상이 곳곳에 마을, 전초 기지, 불교 사원 유적지가 있는 계곡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세상을 짊어진 상인들은 등산용 막대기를 들고 진흙길을 돌아다니고, 야생에는 동물이 가득합니다. 그 중 대부분은 가끔 무단 침입자에게 위험합니다.

세상은 플레이어가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라디오 타워, 경비 전초 기지, 스토리 퀘스트, 경주, 인질 구출 등 외에도 키라트에는 사냥할 동물, 공격할 요새, 마약 칵테일을 수집하고 생성할 식물이 가득합니다. 서양 배낭여행객 한 쌍 덕분에 기이한 여행도 떠날 수 있다.

이러한 임무는 지속적으로 서로 교차합니다. 1분 동안 라디오 타워를 잠금 해제하려고 하고, 다음 순간에는 추가 무기 슬롯을 만드는 데 필요한 가죽의 원천인 동물 무리가 눈앞에 나타납니다. 이미 새로운 방향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의 가장 큰 과제는 당면한 작업에 집중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파크라이4 개발자는 이와 관련하여 아무런 도움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환경의 역동성은 키라트를 살아 숨쉬는 나라로 만들고 격려하고 보람 있는 탐험을 선사합니다.

파크라이4 게임의 캐릭터

키라트의 풍경은 플레이어가 만나는 다양한 캐릭터로 인해 더욱 놀랍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인물은 게임의 악당 페이건 민(페이건 민)으로, 보라색 양복을 입고 느린 말을 하는 금발 남자이자 키라트의 공식 독재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매력, 무자비함, 완전한 예측 불가능성과 같은 파크라이3 적대자 몬테네그로였나?의 성격 특성 중 일부를 공유합니다.

그러나 바아스는 자신을 원초적인 충동에 굴복한 무자비한 살인자로 여겼지만, 민은 자신을 야만적인 세계인 키라트에서 안정을 주는 힘으로 여겼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 일부 자유 투사들의 도덕적 모호함을 고려하여 그는 설득력 있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파크라이4 의 단점 중 하나는 명나라을 소개한 직후 게임에서 명나라을 오랜 시간 동안 화면에서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대신, 게임의 주인공인 Ajay Gale(어머니의 유골을 뿌리기 위해 서구 세계에서 돌아온 키라트 출신 외국인)은 Golden Path라고 불리는 저항 운동의 지도자인 Amita와 Sabal을 만납니다. 두 사람 모두 페이건 민의 키라트에 대한 잔인한 통치를 끝내기를 원하지만,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완전히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Sabal은 전통주의자입니다. 그는 무엇보다 인간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만, 키라트 사회를 전통 유산으로 되돌리기로 결심합니다. 반면 아미타는 키라트의 성차별적인 과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그 돈으로 병원과 학교, 그리고 아마도 키랏이 재활 센터를 짓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한 밍의 마약 사업을 인수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뜻대로 된다면 필요할 거예요.

플레이어가 어느 리더의 편에 서느냐에 따라 게임 분기의 줄거리와 결과가 결정되며, 이는 파크라이4를 전작과 크게 구별합니다. 플레이어는 고정된 내러티브에 얽매이지 않으며, 이번에는 플레이어의 행동과 결정이 주변 세계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파크라이4가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명확한 도덕적 딜레마를 결코 제시하지 않는다는 것은 저자의 공로입니다. Arjay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동하면서 지형과 문화를 배우므로 게임 후반부에 초기 게임 결정의 지혜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파크라이4가 플레이어에게 던지는 두 번째 예상치 못한 도전은 게임의 인공 지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게임의 대부분은 시리즈 베테랑들에게 친숙할 것이지만, 이번에는 파크라이4의 NPC와 동물을 위한 AI가 훨씬 더 강하고 똑똑해졌습니다. 반대자들은 극복할 수 없는 반대에 직면하여 후퇴할 것입니다. 개 무리가 먹이를 둘러싸고 취약한 지점을 찾습니다. 큰 동물은 직접적이고 폭력적으로 공격하는 반면, 작은 동물은 위협을 가하거나 플레이어가 등을 돌릴 때까지 기다립니다. 인공 지능은 플레이어 자신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는 자신 앞에 놓인 도전과 세계를 분석한 후 저항이 가장 적은 길을 찾습니다.

협동 플레이와 멀티플레이어의 경우 스토리가 너무 강렬해서 거의 중복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는 확실히 변화를 모색해 볼 가치가 있으며 친구와 함께 전초기지와 요새를 훨씬 쉽게 점령할 수 있습니다. PVP 멀티플레이어는 몇 가지 흥미로운 매치 유형을 제공하지만 로비의 Call of Duty 및 Halo에서 상당한 숫자를 빼앗지는 않을 것입니다.

결론:

이전 버전의 일부 유산이 있습니다. 파크라이4는 때때로 플레이어를 몇 가지 스토리 퀘스트(예: 발견되면 즉시 실패를 의미하는 스텔스 미션)에서 즐길 수 없는 플레이 스타일에 가두어 게임 최고의 아이템 중 상당수를 너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그러나 파크라이4가 진정으로 빛을 발하는 부분은 플레이어가 환경을 탐색할 때 제공하는 자유로움입니다. 키라트에서는 어디든 가서 거의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페이건 민이 좋아했던 방식입니다. 여기서 당신이 유지해야 할 유일한 결합은 양심과의 결합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도와주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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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