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헤일로 인피니트를 기다리며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는 2021년 후반에 출시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11월에 출시되었으며, 스토리 모드는 1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기다림이 그만한 가치가 있었나요?

Halo 시리즈는 Xbox 카탈로그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브랜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Xbox가 게임을 다양화하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포트폴리오에는 여전히 중요한 다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Xbox Series X|S는 새로운 버전의 Halo 없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원래 헤일로 인피니트와 함께 콘솔을 출시할 계획이었던 점을 고려하면 특히 두드러졌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이제 멀티플레이어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이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배틀필드 2042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 포함하여 2021년 후반에 출시된 다른 1인칭 슈팅 게임보다 헤일로 인피니트가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입니다. 배틀 패스 제외한 대부분의 경우 헤일로 인피니트의 멀티플레이어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른 무료 게임과 마찬가지로 배틀패스는 플레이어에게 장식용 방어구 아이템, 무기 스킨, 기타 액세서리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암살자(데스매치), 깃발을 빼앗아라, 멍청이, 요새(언덕의 왕) 4가지 순위 경기장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규모 12v12 팀 전투, 슬레이어 모드, 피에스타 모드 등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비랭킹 모드 도 있습니다. 후자는 어떤 면에서는 Slayer와 유사하지만, 부활 시 무기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때로는 게임에 재미있는 무작위성을 부여합니다. 다양한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 세션에 대한 다양한 옵션을 가질 수 있으며, 멀티플레이어는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어 넉넉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 역학

그러나 헤일로 인피니트의 무기에는 매우 칭찬할만한 품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총격전의 자연스러움입니다. 이동, 조준, 사격, 재장전, 무기 교체, 수류탄 던지기, 다양한 장비 사용 등이 모두 재미있습니다. 이는 역동성을 더해주며, 멀티플레이어 경기 중에 상황이 얼마나 빨리 변할 수 있는지를 고려하면 항상 팀이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둠 이터널l의 정점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수십 년 동안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실행한 게임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도입되면서 월 해킹, 자동 조준, 조준 지원 등 PC 플레이어의 부정 행위가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겁을 먹었고 343 Industries의 개발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광범위하고 뻔뻔스러운 부정 행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의 노력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크로스 플레이 옵션을 제거해 달라는 요청도 무시했습니다. 출시 후 5개월이 지난 현 시점에서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기꾼과 팀을 이루는 것인데… 그게 무슨 재미가 있겠습니까? 때로는 어느 쪽도 치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분명한 게임이 있으며, 훨씬 더 나을 수 있었다는 것을 알면서 게임이 유동적인 상태에 있는 것을 보면 좌절감을 더할 뿐입니다.

캠페인은 게임의 후반부이며 모든 엑스박스 게임 패스 가입자 또는 매장에서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일반적인 1인칭 슈팅 게임이 아닙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오픈 월드에 대한 고유한 특별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선형적이고 단순한 미션을 유지하면서 확실한 샌드박스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마스터 치프는 다시 오픈 월드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것이 탐색하는 세계는 일부 현대 모험만큼 크지는 않지만 완료해야 할 사이드 미션과 퀘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적군 캠프를 물리치면 마스터 치프에게 용기가 주어지며, 용기는 무기와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도입된 새로운 게임 장치 중 하나인 그래플러는 유명한 갈고리 디자인으로, 마스터 치프를 스파이더맨으로 바꾸지는 않지만 여전히 만족스러운 전투와 기동 조합을 제공합니다. 이 장치는 적과 맞서 싸우고 근접 전투에서 치명타를 가하거나, 높은 위치로 올라가거나,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무기나 깃발을 잡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적으로 Halo Infinite는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모두에서 훌륭해 보이며, 환경이 상세하고 그에 따라 캐릭터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 캐릭터는 생생하게 애니메이션화되어 있으며 잘 선택된 성우가 특징입니다. 마스터 치프의 파트너인 웨폰과 파일럿은 전체적인 앙상블에 탁월한 추가력을 발휘하며, 악당 역할을 맡은 불굴의 치프 에샤룸도 줄거리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사운드트랙은 또한 프랜차이즈가 항상 가졌던 분위기를 조성하며 계속해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Spotify에 사운드트랙을 공개하여 모든 사람이 무료로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사운드트랙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결론:

헤일로 인피니트 믿을 수 없을 만큼 만족스러운 엄격한 컨트롤과 논스톱 총격전을 통해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스터 셰프 빠른 속도로 돌진할 수 있게 하고 멀티플레이어 경기에 독특한 반전을 더해주는 갈고리를 도입하여 컨트롤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사기꾼에 의해 훼손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에서 찾을 수 있지만, 이들을 없애면 멀티플레이는 빠르고 제약이 없는 안정적이고 자유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른 Xbox 게임과 결합하면 헤일로 인피니트 엑스박스 게임 패스 추가됩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그 자체로 서비스를 구독할 가치가 있는 뛰어난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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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