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시리즈와 비교한 Farming Simulator 23 게임의 혁신
파밍시뮬레이터 23 에 대해 잘 알고 계시죠 ? 그리고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이전 버전에 비해 예상만큼 혁신이 없었지만 더 성공적인 것으로 자신있게 분류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것은 상당히 단순한 농업 시뮬레이터입니다. 수백만 달러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일반 게이머도 문제가 되지 않으며 하드코어 팬도 각자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머니 크기의 가상 농업 버전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의 소망입니다.
파밍시뮬레이터 23 PC와 “대형 플랫폼”으로 출시되었던 이전 20초 부분의 작은 버전입니다. Big Brother는 1년 동안 스위치(리뷰를 위해 받은 버전)와 휴대폰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처음부터 비틀거렸습니다. 게임의 시각적 구성 요소는 기대보다 훨씬 열등했습니다. PS Vita나 모바일 장치의 이전 버전은 새 버전과 한 세대밖에 차이가 나지 않지만, 방문할 수 있는 두 영역의 시각적 처리뿐만 아니라 큰 개선이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Amberstone은 평평한 지역을 가진 일종의 “미국”이고 Neubrunn은 언덕이 많은 “독일”을 나타냅니다. 아름답지만 공허한 풍경.
Farming Simulator 2023 게임 원리
파밍시뮬레이터 23 게임의 원리는 수년 동안 반복되어 왔습니다. 또한 다소 단순화 된 버전입니다. 수십 가지의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기계 대신 파밍시뮬레이터 23 130개의 기계를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숫자는 연결된 장치를 포함하므로 최소로 유지됩니다. 또한 상품을 구매하려면 실제로 매장을 방문하거나 적절한 트랙터를 이용해 상품을 픽업해야 한다는 규칙이 여전히 적용됩니다.
다른 운전자의 멍청한 인공지능으로 지도 위를 운전하는 것은 잠식하는 지루함만을 강조할 뿐이다. 이것은 쟁기질하고, 재배하고, 파종하고, 수확하고, 비료를 주고, 잡초를 대규모로 살충제로 처리해야 한다는 사실을 바꾸지 않습니다. 적어도 처음에는 밀, 보리, 카놀라, 귀리와 같은 작물이 동일한 기계 그룹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옥수수나 해바라기로 전환할 수 있으며 감자, 사탕무, 면화, 포도 또는 올리브를 재배할 때 새로운 메커니즘을 위해 상당한 재정적 투자가 필요합니다. 잔디, 건초, 짚과 같은 부산물도 계속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축 사육(닭, 소, 돼지, 양, 말)과 같은 2차 활동은 말할 것도 없고, 직접 수확한 것을 먹일 수도 있습니다. 계란, 양모, 우유 등의 제품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전체 수익 메커니즘은 최고의 작물을 재배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따라서 적절한 심기 시기는 말할 것도 없고 밭에서 잡초를 제거하고 비료를 주어야 함). 이를 즉시 원자재로 판매할 의무는 없지만, 최종 제품을 생산한 후에는 생산 체인에서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밭에서 밀을 밀고 (계란과 함께) 제분소로, 그리고 빵집으로 보내면 이제 빵이 나옵니다. 최대 이익을 얻고 싶다면 무엇을 해야할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풀을 깎거나 가축을 위해 팔거나 사용할 수 있는 건초더미를 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제 시간에 완료될 수는 없으며 모든 작업에는 상당한 비용이 듭니다. 게임의 다양한 가능성을 점차적으로 발견하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것을 본 것뿐입니다. 이 버전에는 “대형 농업 시뮬레이터”보다 그 수가 적습니다.
파밍시뮬레이터 23 도우미가 때때로 귀하가 고용한 작업을 수행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도 약간 실망스럽습니다. 밭을 경작할 필요 없이 AI에게 맡기고 농부에게 임대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파밍시뮬레이터 23 장점입니다. 돈을 벌려면 땀을 흘려야 하는데, 그래서 파밍시뮬레이터 23 우리가 완료하고 다른 농부들을 도울 수 있는 작업을 찾지 못한 것이 이상합니다. 이것이 게임 초반에 금전적 기여의 원천이 되는 경우가 많았고, 자동차와 차량을 렌트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을 시도할 수 있었습니다. 23번째 버전에서는 이와 같은 내용을 찾지 못했습니다.
체코 현지화는 좋지만 초보자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튜토리얼에서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간단한 예를 통해 기본 컨트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중요한 세부 사항을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왜 이 행동이나 저 행동을 해야 하는지, 언제 해야 하는지, 그것을 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반대로 이 단계를 건너뛰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 게임에는 더 자세한 튜토리얼이 부족합니다. 왜냐하면 게임의 본체가 벗겨져 있고 트랙터를 타고 앞뒤로 무언가를 짊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제품이나 상품의 가격이 달이나 수요에 따라 동적으로 변한다는 사실에 흥미를 잃기 시작합니다. 동일한 원자재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판매하면 구매 가격이 낮아집니다.
결론:
우리는 이미 기술 구현의 품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자동차 자체는 정확하게 모델링되어 보기에 즐겁고 자동차의 애니메이션도 잘 완성되었지만 그 밖의 모든 것은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불행하게도 환경은 시각적으로 평균적이며 플레이할 때 가장 짜증나는 부분입니다. 필드의 해당 섹션에 이미 무언가를 심었는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항목과 개체 자체에는 세부 정보가 너무 많지 않습니다. 물리 모델도 훌륭하지 않으며 도로에서 운전하든 들판에서 운전하든 트랙터가 격렬하게 뛰어다닙니다. 충돌 모델은 매우 거칠고, 마지막으로 짧은 거리의 지형은 상세하지 않습니다. 파밍시뮬레이터 23 사운드 구성 요소는 결코 중요하지 않았으며, 물론 이는 새 버전에서도 예외는 아닙니다.
파밍시뮬레이터 23 휴대용 버전으로 수십 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네,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지 단조로움이 더 눈에 띄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평균 등급을 부여하는 이유는 게임 플레이가 허용 가능한 최소 수준으로 너무 축소되고 시각적 요소가 너무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스위치는 훨씬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농업은 어디에서나 플레이하기에는 너무 구체적인 활동이며, Farming Simulator의 간단한 버전은 시리즈의 형들을 무시함으로써 아무것도 놓치고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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