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모터스포츠/Forza 2023 게임 리뷰입니다. 속도에 목마른 분들을 위한 게임입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마이크로소프트 턴 10의 후원으로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는 2005년 Xbox 콘솔로 처음 출시된 이래로 하나의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란 투리스토 시리즈를 통해 PlayStation 팬들이 받았던 것과 같은 즐거움을 Xbox 관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니 폴리포니 디지털 제작했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야마우치 카즈노리와 폴리포니 디지털의 열정이 타의 추종을 불허했기 때문에 이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프랜차이즈 개발을 Turn 10 스튜디오에 맡김으로써 올바른 선택을했으며, 역사가 보여 주듯이 Sony와 PD의 작품에 대한 주요 경쟁자가 될 권리가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엑스박스 원 무대에서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아 현재 해당 카테고리에 경쟁자가 없는 “동생” 포르자 호라이즌 급속한 성장 이후 소니 폴리포니 디지털 시리즈는 한동안 그림자 속에 남아 있었습니다. Xbox 시리즈 콘솔의 엄청난 격차를 메우기 위해 번호가 없는 새로운 포르자 모터스포츠 타이틀이 출시된 10월 10일에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할 수 있었나요? 그것을 알아 봅시다.

레이싱 시뮬레이터 Forza

기본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2023)와 전체 시리즈가 레이싱 시뮬레이터 범주에 속하지만 항상 미세한 선에서 균형을 유지한다는 점을 빠르게 분명히 하겠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게임의 완전한 아케이드 접근 방식과 과도한 현실감을 분리하는 예술입니다. 따라서 각 플레이어의 취향과 능력에 따라 어떤 방향으로든 기울어질 수 있는 이상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스케일, 등급, 토크 개발 등에 얽매이지 않고 레이싱과 경쟁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모든 지원 기능을 활성화하고 진정한 챔피언처럼 트랙을 따라 경주할 수 있습니다. 반면, 재미있는 현실감을 원하는 사람은 메뉴를 조작하고, 보조 기능을 끄고, 그래픽 페이지를 연구하여 자동차의 토크가 가장 좋은 시점과 비율이 무엇인지 이해함으로써 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제어 모델

이러한 맥락에서 FM의 새로운 부분은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놀라운 드라이빙 모델을 갖춘 첫 순간부터 접근할 수 있는 게임처럼 보입니다. 각 자동차는 고유한 개성과 도로에서의 독특한 행동을 가지고 있으며, 발전하고 개선됨에 따라 이러한 변화는 아스팔트에 완벽하게 전달됩니다. Turn 10은 이 분야에서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20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게임을 통해 자신들이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으며 우리가 시장에서 본 것과 비교할 수 있는 운전 모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우리는 이미 위에서 몇 줄에 걸쳐 “자동차의 개발과 개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우리 의견으로는 FM에서 첫 번째 “결함”을 발견했기 때문에 여기에 조금 더 머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다른 게임 및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 자체의 역사와는 달리, 새 게임은 우리 의견으로는 이상한 자동차 진화 모델을 소개합니다.

자동차 업그레이드

각 자동차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개선 사항은 기존 방식(해당 매장에서 크레딧으로 구매)이 아닌 사용 빈도에 따라 “RPG”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즉, 자동차를 더 자주 사용할수록 해당 자동차에 대해 더 많은 경험치(운전자 레벨과 무관하며 일반적으로 차량에 관계없이 우리가 취하는 모든 조치에 따라 증가함)와 그에 대한 업그레이드 범주를 얻습니다. 잠금도 해제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메뉴로 이동하여 자동으로 또는 선택에 따라 이 자동차의 도달 수준에 사용할 수 있는 개선 작업을 수행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이 시스템이 전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자동차가 기본적으로 “소모품”이라는 이 범주의 게임에 내재된 철학과 약간 다른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차기 최고를 찾을 때까지 다음 챔피언십에서 더 경쟁력을 갖도록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그리고 5대가 지나면 잊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Forza 레벨 및 포인트

각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포인트” 수는 각 차량의 레벨에 따라 결정되며 최대 한도는 50입니다. 업그레이드는 항상 동일한 순서로 부여되지만 변경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많은 시간을 운전해야 합니다. 엔진(레벨 40), 차체 바디 키트(레벨 45) 및 변속기 교체(레벨 50). 여기에서 각 자동차는 진화하는 데 일정량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일부 플레이어가 이를 즐길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이 카테고리의 다른 게임과 이전 FM 항목에서 볼 수 있는 클래식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

그리고 Turn 10은 이 작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에서 혁신을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선형 이벤트와 진행으로 “오래된” 논리를 유지하는 커리어 모드에 이르렀습니다. 이 디자인에는 실제로 “문제”가 없으며 Car XP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할 것이라는 것이 수학적 확실성입니다.

그러나 경쟁(또는 심지어 포르자 모터스포츠 시리즈)이 사용하는 혁신적이고 보다 개방적이며 자유로운 선택의 커리어 모드를 보면 Turn 10이 여기서 게임에 다양성을 추가할 기회를 놓친 것 같습니다. 커리어 모드는 자동차 카테고리(자동차 클래스)별로 분류된 테마 이벤트로 구성된 시리즈의 고전적인 게임 유형을 따릅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우리가 본 가장 큰 변화는 각 레이스 전에 필수 연습 세션이 추가되어 다음 레이스로 진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늘어난 것입니다.

물론, 우리의 시간은 낭비되지 않습니다. 트랙을 연구하는 것 외에도 자동차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제 각 레이스 전에 시작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 이는 예선을 대체하는 것이 이상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이는 각 레이스에서 원하는 레이싱 경험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5개 레이스의 한 이벤트에서 우리는 자동차의 레벨을 1에서 20으로 올릴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Forza Motorsport 모드(커리어 모드, 무료 플레이,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우리는 자동차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자동차 수준의 경험을 얻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포르자 모터스포츠 모든 가능한 단점은 여기 어딘가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훌륭한 운전 모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게임의 다음 장점은 기술입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각 트랙의 환경 부문에서 경쟁 없이 플레이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경쟁에서 앞서 나오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예술성과 디테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차량에 대해서도 항상 같은 말을 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 시각화

어느 쪽이든 이것은 Xbox Series X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최고 수준의 예입니다. 그 결과 시간과 기상 조건이 변화하는 역동적인 트랙, 트랙에 여러 대의 차량, 숨막히는 영상과 연속적인 60도가 있습니다. 초당 프레임. 그렇다고 개선의 여지가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차량 생성이 지연되고, 앨리어싱이 나타나며, 그림자가 사라지는 몇 가지 결함이 있었지만 이러한 문제 중 어느 것도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바로 사운드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이 카테고리의 게임에서 들어본 최고의 사운드 중 하나입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500의 자동차 라인업은 각각 700대 이상의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비해 약간 “약한” 것처럼 보입니다. 무엇을 추가할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공평하게 말하자면, Forza Motorsport는 동일한 모델이 다른 색상으로 나타나고 계산되는 현상을 피함으로써 500대의 자동차라는 수치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경로에 대해. 포르자 모터스포츠 20개 좌석 각각은 역동적인 시간과 다양한 기상 조건을 지원합니다. 물론 30개 이상의 위치가 있는 포르자 모터스포츠 7보다 그 수가 적지만 앞으로 새로운 트랙이 무료로 추가될 것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새로운 포르자 모터스포츠 우리의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장르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사랑을 지닌 팀이 만든 훌륭한 작품, 고품질 성능입니다. 전체 디자인의 일부 결정은 우리를 만족시키지 못했고 향후 개선에 대한 희망(그리고 많은 여지)을 남겼습니다. 새로운 FM이 단순히 시리즈의 또 다른 게임이 아니라 Turn 10이 지속적으로 구축할 플랫폼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구축’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성공의 정점에 오르는 순간이 오기를 희망한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2023년 10월 10일 Xbox 시리즈 및 PC용으로 출시됩니다. 우리의 리뷰는 마이크로소프트 제공한 엑스박스 시리즈 C 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의 웹사이트: https://oldschoolgamers.kr

Naver: https://blog.naver.com/games529

기사 평가
올드 스쿨 게이머